현장-Oneness(성삼위, 나, 모든 것)
- 메시지 공유
- 2020. 5. 7. 07:00
현장-Oneness(성삼위, 나, 모든 것)
새가족들도 그렇고 여러분들도 그렇고 현장을 가지고 있고 또 가야할 것이다. 여기에 중요한 단어가 원니스다. 무슨 원니스인가 하니, 성삼위 하나님과 나다. 그리고 모든 것이다. 우리 하나님의 백성은 꼭 이렇게 봐야 한다.
왜 그런가 하니 불신자는 어떻게 살아가고 있나. 현장은 어떤 상황인가.
서론 – 현장
현장에는 감춰진 것이 많다.
1) 모인 사람들이 자기의 문제를 숨긴 상태다. 다 말을 하진 않는다.
2) 또 자기들 문제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다른 것으로 포장한다.
3) 남을 해하려고 하는 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거짓으로 할 수 밖에 없다. 거짓 상태.
이런 상태에서 낙심하거나 욕할 필요는 없다. 세상에 나가 영적문제 있다 말할 순 없는 것이니까. 자기 문제를 굳이 말할 이유는 없다. 이런 상태에서 다 모여 있다.
2. 이 사람들은 목표가 있다.
1) 자꾸 높은 자리로 가려고 하는 것이다. 성공하려고 한다.
2)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돈 벌려고 한다. 경제
3) 그러니 많은 업적들을 남기려고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렇게 가고 있다.
이러다보니 사람들이 굉장히 힘든 상태에 있다.
3. 사람들이 힘드니까 표시 안나게 방황한다.
1) 많이 배운 사람이든 안 배운 사람이든 영적문제 온다.
2) 영적문제 온 어떤 사람은 중요한 거에 집착하게 된다.
3) 그리고 타락된 사람은 중독에 빠진다.
그런데 눈에 드러난 건 2번 밖에 없다. 1번은 해결될 수 없이 감춰져 있다. 결과는 3번처럼 나오고 있다. 대부분 이렇게 살아가고 있다고 보면 된다.
이 중에서 90%의 사람들은 살기 힘들다. 이 중에서 한 40%의 사람들은 아주 포기했다. 너무 살기 힘든 것이다. 이 중에서 10% 사람들은 있다. 이 사람들은 다른 면으로 영적문제 많다. 그래서 자살율이 90% 쪽 보다 10% 쪽이 높게 나왔다.
하나님과 나와, 모든 것에 하나님의 중요한 계획이 들어있다.
본론
나의 과거, 오늘, 미래 이거는 분명히 있게 되어 있다.
1) 이 부분을 행 1:1
2) 행 1:3
3) 행 1:8
에 올인해라. 그럼 과거, 오늘, 미래 싹 다 살리게 된다. 올인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이유를 설명해라.
뉴스에 보니 외국에 베트남 여자 결혼해 데려가는데 그걸 때려서 나왔다. 어쩌면 그 사람들이 과거에 대한 모든 심각한 문제가 다 숨겨져 있는 것이다. 그래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 더 중요한 것은 오늘은 그렇게 살지만 미래에는 더 큰 문제 오는 것이다. 여러분도 그렇고 새가족에게 반드시 얘기해줘야 한다. 그리스도, 하나님 나라, 오직 성령에 올인하지 않으면 나의 과거, 오늘, 미래 세 가지 문제는 해결이 안 된다. 그러나 그리스도, 하나님 나라, 오직 성령에 올인해버리면 완전히 발판되어진다. 새가족에게 꼭 얘기해줘야 한다. 이건 나의 과거, 오늘 미래다.
2. 나의 모든 현장 있을 것이다. 가는 모든 현장이 있다. 여기에는 이 비밀 가지고 올아웃하는 것이다. 이 비밀 가지고 다 살릴 수 있다. 그냥 붙잡지 말고 올아웃 해라.
1) 특히 숨은 문제,
2) 영적문제,
3) 질병문제 고쳐줘라.
이런 문제들이 다 있다. 내가 올인된 만큼 올아웃할 수 있다. 새가족에게 확실히 붙잡도록 만들어줘라. 안 그러면 몇 년 믿고난 뒤에 똑같은 문제 온다. 이게 되어지면 모든 문 다 열린다. 그래서 본론1번 속에만 들어가버리면 저절로 이렇게 된다.
3. 모든 미래는 올체인지 할 수 있다. 어떻게 말인가.
1) 모든 것을 복음화시켜라. 그래서 그 어떤 것도 괜찮다.
2) 걱정 전혀 안 해도 된다. 다 전도 안해도 된다. 모든 사람 전도화시켜라. 이 말이 무슨 말인가. 모든 사람 쳐다볼 때 복음의 대상으로 봐야 한다. 안 그러면 굉장히 어려워진다. 모든 사람 복음 없기 때문에 어려움 당할 수 밖에 없다.
3) 그리고 여러분의 업은 반드시 세계복음화시켜라. 이걸 새가족에게 딱 심어야 한다. 이렇개 해버리면 이 사람에겐 굉장한 응답 오기 시작한다. 그래서 가르쳐주셔야 한다.
결론
새벽에도 좋고 밤에도 해야 한다. 될 수 있으면 지금부터 아침 시간을 잘 활용하시라. 저는 낮에 졸리든지 말든지 세 시에 일어나면 그걸로 끝이다. 기도로 들어간다. 네 시에 일어났다, 그걸로 끝이다. 다섯 시 일어났다면 그걸로 끝이다. 뭘 하도록 가르쳐야 하나.
1. 감람산의 기도로 들어가라.
2. 그리고 반드시 마가다락방의 기도, 그 능력을 체험해라.
감람산의 기도는 미션이다. 마가다락방의 기도는 능력이다. 매일 해 보라. 놀라운 일이 생긴다.
그리고 반드시 현장은 중요하지만
3. 전도(선교)의 여정을 가는 기도해라. 이 기도다. 여기서 굉장한 것들이 보이기 시작한다. 그냥 전도하는 게 아니다. 전도의 여정을 가는 것이다. 여기서 꼭 붙잡아야 한다. 빛의 경제 회복되는 것이다. 빛의 경제는 흑암이 다 도망가는 것이다. 중직자들이 이 언약 꼭 잡아야된다고 생각한다.
어제도 잠깐 서울대 교수 만났다. 지금 전 세계 물을 먹도록 만들어 주는 건 굉장한 것이다. 제가 바누아투 중심으로 14개 나라로 파고들어갈 것이다. 기도하시고, 그 다음엔 아프리카로 파고들어갈 것이다. 그리고 동남아 쪽을 파고들어갈 것이다. 굉장한 문이 된다. 다행히 이건 큰 돈이 안 된다. 그래서 사람들이 안 달라붙는다. 굉장히 찬스다. 그런데 잘못 본 것이다. 그거보다 더 큰 게 된다. 그래서 기도하고 전도, 선교 여정을 잘 봐야 돈이 문제가 아니고 빛의 경제가 회복된다. 흑암 경제는 재앙을 불러오는데 빛의 경제 회복되는 찬스를 놓치지 않고 새가족들이 놓치지 않아야 한다. 매일같이 일어나서 깊은 기도 속으로 들어가라. 새가족보고 가르쳐줘라. 묵상, 소리내도 괜찮다. 깊은 기도 속으로 매일 같이 들어가라. 가장 먼저 건강 회복된다. 계속 들어가면 영적인 능력이 회복된다. 계속 들어가면 중요한 게 보인다. 흐름이 보인다. 틀림없다. 이러면 이 흐름 보고 가는 것이다. 얼마나 놀라운 일인지 모른다. 앞으로 세계 선교 문을 많이 열고 세계 선교 문들을 많이 열고 우리 중직자들 빛의 경제로, 새가족들이 증인으로 바뀌는 이런 역사들이 일어나게 될 것이다. 이 시간 꼭 가지셔야 한다. 특히 중직자들과 여러분들은 영적으로, 육적으로 건강하셔야 하기 때문에 이 시간 꼭 가지셔야 한다. 이 세 가지는 초대교회 이후에 일어난 내용 그대로다. 감람산에서 완성된 마지막 미션을 받은 것이다. 그리고 그거 할 수 있는 힘을 매일 얻어야 하는데 마가다락방에서 시작되었다. 그 이후로는 전도와 선교 여정을 간 것이다. 여기에 빛의 경제뿐만 아니라 모든 흐름, 응답이 다 붙는 것이다. 이걸 찾아 가르쳐줄 수 있어야 한다. 어떤 면에서 다른 거 생각 안 해도 된다. 이 안에 싹 다 들어있다. 다른 사람 세상 것 고민할 때 여러분은 하나님의 놀라운 축복 속으로 올인, 올아웃, 올체인지한다. 이건 성경에 있는 얘기다. 그런데 제 간증이기도 하다. 전 여러분을 가르칠 이유가 없다. 그러나 반드시 죽느냐, 사느냐 하는 중요한 부분에 증인으로. 여러분이 증인이다. 꼭 그렇게 될 것이다. 응답을 더 빨리 받고 싶다면 어떻게 하면 되나. 지금 여러분 주위에 있는 문제, 갈등들 다 내버려버리면 응답 받는다. 99%의 사람들이 거의 갈등하고 있다. 거기서 빨리 빠져나오면 더 빨리 응답받는다. 오늘부터 영원히 이 응답이 있게 되기를 주 예수 이름으로 축복한다.
'메시지 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특별 다락방(행 4:12) (0) | 2020.05.09 |
---|---|
237현장의 훈련 주역(행 8:26~40) (0) | 2020.05.08 |
같이누림-Immanuel 「마가다락방의 팀 합숙」 (0) | 2020.05.06 |
혼자서 누릴 수 있는 것 「감람산 합숙」 - With (행 1:8) (0) | 2020.05.05 |
추수감사절의 세 가지 축복(출 23:14~19) (0) | 2020.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