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게도냐에서 로마로 - 시대 살리는 인생 종착역(행 19:21)

♠성경말씀(사도행전 19:21)

  이 일이 있은 후에 바울이 마게도냐와 아가야를 거쳐 예루살렘에 가기로 작정하여 이르되 내가 거기 갔다가 후에 로마도 보아야 하리라 하고

    

♠ 녹취 자료 ♠

 

    

♠서론

  ▶우리 3강은 여러분이 대충 예상이 될 것이다.

  “마게도냐에서 이제 로마”로 가는 것이다. 행19:21이다.

  왜 이렇게 해야 되느냐다. 지금은 더 하지만 그때도 적지가 않았다.

  ▶네피림 시대+영적 문제 시대+정신병 시대

  ①네피림 시대- 네피림이 시대를 장악했기 때문이다.

  ②영적 문제 시대- 네피림 시대가 왔고, 영적 문제 시대가 왔고요.

  ③정신병 시대- 그 결과, 정신병 시대가 온 것이다.

  ▶그래서 여기에서 다 강하게 퍼뜨렸기 때문에 하나님이 가라고 한 것이다. 쉽게 말하면 이렇게 이해하면 된다.

  이 3가지를 퍼뜨리는 모든 요소, 요소에 바울을 보낸 것이다. 바울이 핍박 받는 것처럼 보이고, 아무 힘이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시간 지나서 누가 이겼습니까? 지금 메시지 듣고 있는 사람들이 그럴 것이다. 나는 힘도 없고,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 할 것이다.

  바울은 그때 뭔 힘이 있는가? 도망 다녀야지, 죽이려고 하지, 이런 상황이었는데 결국은 복음화가 되었다. 이걸 보고 인생 터닝 포인트를 넘어 여러분들은 “인생 종착역”을 결정해야 된다.

  이 메시지가 바울은 이걸(행19:21, 인생종착역) 담고 한 것이다.

    

  ▶서론- 25시(보좌의 힘)

  자, 이렇게 하려고 하면 이런 상황 속에서 여러분이 가야 되는 게 뭔가 하니까 쉽게 답이 나올 것이다. 25시로 가야 된다.

  왜 그렇습니까? 보좌의 힘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어떤 면에서 이것만 필요하기 때문에, 또 하나님이 주시기로 약속하셨기 때문에, 분명히 말씀하셨잖아요? 위에서 권능을 내리겠다고 약속하셨다. 저게 25다. 자, 여러분이 이제는 기도를 깨닫고, 터닝 포인트의 24를 깨달으면서 알아야 될 게, 참고해야 될 게 있다.

  1)생각, 마음, 뇌, 영혼, 영원

    ▶여러분의 생각, 마음, 이 2가지가 굉장히 뇌하고 연결 된다. 그리고 반드시 우리의 영혼 속으로 파고든다. 그리고 이게 영원한 세계와 연결이 된다. 이 모든 합친 것을 보고 운명이라고 한다. 이 모든 것을 합친 것을 보고 인생이라고 한다. 다른 사람은 인생이라고 하면 나름대로 얘기하는데, 그건 복음 모르는 사람들은, 성경을 모르는 사람들과 얘기가 안 되죠. 이게 Oneness 이루는 게 모든 것을 결정한다. 자, 이걸 볼 때 이게 합쳐진 것을 보고 쉽게 말하면 25라고 한단 말이다. 이걸 잘 알면 굉장히 가능한 것이다. 그렇죠? 이제 본격적으로 이 기도가 시작 된다는 건 굉장한 것이다.

  2)보좌- 지옥(흑암)

    ▶중요한 건 영혼 속의 비밀이 뭔가 하니까 “보좌냐? 지옥, 흑암이냐?” 이것이거든요? 이 둘 중에 하나로 연결 되어 진다.

  3)증거- 렘넌트

    ▶그래서 분명한 증거가 렘넌트에게 일어난 것이다. 이게 키(Key)다. 그러니 렘넌트들은 25의 비밀을 누린 것이다. 자, 바벨론에 간 렘넌트도 그런 것이다. 쉽게 말하면 로마를 정복 한 렘넌트들이 그런 것이다. 25는 뭐냐? 보좌의 힘이다. 이 지금 흑암 세력들은 왜 잘 되는 것처럼 보이는데 망하느냐? 이게 흑암, 사탄의 힘이다. 분명하다. 흑암, 빛, 보좌다. 사탄, 그리스도, 성령, 하나님 보좌의 축복이 확실한 것이다.

    

  ▶컨셉(미리 할 것)→ CVDIP

  자, 여기를 하려고 하면 여러분들이 이제 응답 받아야죠. 그러면 컨셉을 갖춰야 된다.

  이때까지 응답이 안 온 건 기도도 몰랐고, 당연히 안 오겠지, 전도도 모르고 모르니까, 안 되어 지는 것이다. 안 되어 지니까 사람의 말만 하고, 남의 말만 하다가 죽는 것이다. 구원 못 받은 사람들은 그러다가 죽으면 되는데, 그 자체가 지옥이니까...

  그런데 구원 안 받은 사람은 그게 아니잖아요?

  그래서 여러분이 컨셉이 필요하단 말이다. 이게 어떤 컨셉입니까? 미리 할 것을 말하는 것이다. 아니, 무슨 설계를 세울 때 미리 세우지, 건물 다 짓고 난 뒤에 설계 합니까? 아니잖아요? 꼭 하셔야 된다.

  1)재앙- Covenant(미리 보기)

    ▶반드시 재앙이 있고, 보이고, 온다. 여기에 답은 언약밖에 없다. 이걸 미리 보는 것이다. 재앙이 오게 되어 있다.

  2)혼란- Vision(미리 갖기)

    ▶재앙 임한 사람은 날이 갈수록 혼란에 빠진다. 이 사람에게 줄 수 있는 게 복음에 있는 Vision을 줄 수밖에 없죠. 이걸 미리 갖는 것이다. 유럽에 있으면서 이거 가지면 쉽게 응답 온다. 지금 여러분을 만나서 전도하게 된 건 제가 미리 한 것이다. 하나님이 주신 것이다.

    ▶지금 우리에게는 어마어마한 응답과 어떤 면에 혼란도 지금 왔거든요? 제가 한 2년 전에 미리 딱 본 것이다.

    “아, 우리가 지금 세계복음화를 위한 준비를 해야 되겠구나.” 그래서 내가 그때 한 단어가 “걸어 온 30년, 걸어 갈 30년”이란 단어 쓴 것이다. 왜냐? 하나님의 뜻이 그것이니까요. 우리 후대들이 전도 운동하도록 이제 만들어야 되는 것이다. 하면 하나님이 응답을 쏟아 붓게 되어 있다. 나는 그 단어 잡고 난 뒤에 어떤 응답 오느냐? 예원교회를 비롯해서 각 교회들이 언약 잡은 교회들에게 역사 일어나는 게 보이는 것이다. 아니, 유럽, 미국에 생전에 교회당도 하나도 없는 교회들이 이제 막 일어나기 시작한다. 드디어 영산업인들, 렘넌트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결정적인 증거로 집회에 더 많이 모인다. 이러다보니까 말씀의 응답이 내게 더 많이 오는 것이죠. 그래서 내놓은 단어다. 아무리 능력 없어도 미리 본 사람이 이긴다. 아무리 많이 가지고 있어도 미리 못 본 사람은 빼앗긴다.

  3)포기- Dream(미리 누림)

    ▶왜 그렇습니까? 혼란만 오는 게 아니고 할 수 없는 날이 온다. 포기하게 된다. 이 사람들에게 우리는 하나님의 Dream을 전달하는 것이다. 그리로 가면 여러분이 가지면 된다. 그러면 이걸 미리 이제 보고, 갖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제 누리기 시작한다. 여기서 답이 시작 된다.

  4)질병- Image(미리 정복)

    ▶이러면 중요한 게 따라오죠. 저절로 열리기 시작한다. 사람들은 질병 가운데 빠져 있을 수밖에 없다. 영적인 병도 오고, 육적인 병도 오고, 정신병도 오고 온단 말이죠. 이때 필요한 것이 하나님의 역사 아니고는 안 되는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 아니고는 안 된다. 성령의 역사 아니고는 안 된다. 보좌의 능력 아니고는 안 된다. 그걸 합쳐서 하나님의 형상이라고 한다. 그 형상을 우리가 입고 따라가는 것이다. 자, 사람들이 이거 안 되니까 이걸 우리는 미리 이미 정복을 해버린 것이다. 왜 그렇습니까? 이 말을 이해할 수 없잖아요? 그리스도께서 정복했잖아요? 그리스도께서 정복하셨기 때문이 우리는 이걸 미리 갖고 가는 것이다.

  5)분쟁- Practice(미리 성취)

    ▶자, 전 세계 사람들이 이제 안 되니까 분쟁할 수밖에 없다. 여러분, 교회 다니는 사람도 의견이 약간 안 맞아서 얘기할 순 있지만 진짜 이 축복 못 받은 사람은 싸울 것 밖에 없다. 그것밖에 할 게 없잖아요? 복음 없으니, 영적 문제 있으니, 영적 문제 있다는 말은 못하고 뭘 분쟁거리를 만들어내서 자꾸 소화를 시킨다. 그렇게 한다. 심지어 영적 문제 많은 사람은 없는 말도 만들어내서 분쟁거리로 삼는다. 꼭 명심하시라.

  ▶10년 전에 제가 방송국을 능가하는 시대가 온다고 했잖아요?

  언약 잡고 벌써 느낀 거 아닙니까? 앞으로 정신병 시대 와서 모든 자료들이 거짓말일 수도 있다. 그래서 하나님의 말씀을 확실히 안 붙잡으면 안 된다.

  어떤 면에서는 앞으로 20년 후에는 전도 안해도 되는 시대가 온다. 왜냐? 교회를 안 오면 안 되게 되어 있다. 그래서 무슨 성공 비결이다, 행복이다, 이런 설교하는 데는 안 간다. 정말로 영적 문제 해결 할 그리스도 얘기 들어야 거기로 가는 것이다. 하나 더 있다. 이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작품을 소개하는 것이다. 그렇죠? 이걸 보고 미리 성취했다는 것이다. 이게 컨셉이다. 컨셉이 없는데, 어떻게 내용을 만듭니까?

  이때부터 여러분이 쉽게 아는 것이 응답으로 다가온다. 뭡니까?

    

  ▶본론- 콘텐츠(25시)

  이때부터 이제 콘텐츠를 갖추게 된다. 여러분이 어떤 콘텐츠를 가지게 되는가 하니까 25시 콘텐츠를 가지게 된다. 이 사실은 컨셉도 25 컨셉이다. 세상에서 얻을 수가 없죠.

    

1. 7시대 막은 증거→ 여기에서 이제는 어떤 콘텐츠가 나오는가 하니까 7시대 막은 증거가 우리에게 다가온다. 이게 뭡니까? 렘넌트들이 일어나서 7시대 막았잖아요?

2.오늘의 종착역→ 그러면 여러분이 중요한 답이 이제 뭔가 하니까 오늘 봐야 되는 종착역, 그게 로마란 말이다.

  ▶앞으로 아마 유럽이 미국복음화 하러 갈지도 모르죠. 앞으로 우리 한국 사람이 유럽, 미국 복음화 하러 갈 수도 있다. 나는 또 기도하고 있는 것은 일본인 중에 진짜 복음 전할 사람들 있다. 그리고 중국 안에 진짜 신자 있다는 것도 저는 알았다. 더 놀라운 건 생명 걸고 복음 지키는 사람이 북한 안에 있다하네요? 그 증거를 자료를 누가 나에게 갖고 왔더라. 북한 지하에 많이 숨어서 메시지 듣는 중에 우리 메시지가 굉장히 많이 돌고 있다더라. 중국에는 많이 돌고 있으니까 중국에서는 일단 우리 단체를 제일 악한 단체로 인정했고요. 북한에서도 돌고 있다. 그래서 “희망 있구나!” 그런데 이런 중에 왜 RU를 미국, 유럽에 하냐면 이런 사람들의 굉장한 종착역이 거기가 된다.

3.찾아 갈 종착역→ 그리고 뭡니까? 오늘의 종착역을 알았으면 이제 찾아 갈 종착역이다. 어떤 면에서는 여러분이 이걸 몰라도 될 정도로 컨셉을 갖추고 있으면 콘텐츠는 만들어지죠.

    

1. 7시대 막은 증거

  1)렘넌트 7명

    ▶여기에 참고해야 될 게 있다. 렘넌트 7명이 이 재앙을 막았단 말이에요? 이 컨셉이지만 내용이 있잖아요? 이걸 딱 갖추게 만드는 것이다. 이걸 미리 갖춘 게 컨셉이고, 실제로 쓰면 콘텐츠가 되는 것이다.

  2)중직자

    ▶여기서 이드로 같은 장로, 여기서 오바댜 같은 인물, 여기서 가이오 같은 인물이 나온 것이다.

  3)성막, 회막, 장막 운동, 성전 운동, 교회 운동

    ▶여기서 여러분이 꼭 기억해야 될 것은 이제 세 가지 운동이 일어나야 된다. 성막, 회막, 장막 운동이다. 이 단어를 합친 것을 성전 운동이다. 이걸 완성 시킨 단어가 교회 운동이다. 이렇게 딱 하셔야 된다. 콘텐츠를 딱 만드는 것이다. 뭘 가지고요? 이 내용을 가지고, 틀림이 없다.

    ▶지금 제가 그렇게 만들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지금 237나라와 치유, 서밋을 제가 지금 확실하게 하려고 한다. 그러니까 그 언약 딱 잡자마자 1년간에 하나님이 응답 딱 주셨다. 왜인가 하니까 나는 장지동 땅 저거는 영원히 문제가 되겠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저거 이제 우리가 450억에 팔려고 한다. 딱 법도 그렇고, 문재인 대통령 정책도 그렇고 안 팔릴 수가 없다. 어제 뉴스도 문재인 대통령이 청년들 잡고 메시지 했잖아요? 저게 쉽게 우리에게는 크게 되는 것이다. 저걸 가지고 그대로 지을 수 있다. 237센터, 그야말로 치유 센터, 그야말로 서밋 센터다. 하나님이 그걸 알고 약간 넓은 쪽으로 빼내신 것이다. 여러분들이 유럽 안에서 큰 건물 없어도 된다. 시작하는 것이다.

    

2.오늘의 종착역

  ▶그러면 오늘의 종착역이 뭡니까?

  1)행19:21

    ▶“로마도 보아야 하리라.” 여기는 세 가지 중요한 것 있다. 3차 여행을 마치고, 그 말은 무슨 말이죠? 마게도냐 전체를 내다본 것이다. 그리고 뭡니까? 마지막으로 두란노에서 마무리를 한 것이다. 그리고 “로마도 보아야 하리라.”

  2)행23:11

    ▶어떤 종착역이 나왔습니까? 법정이다. 저건 뭐죠? 지도자 앞에서, 바리새인들 앞에서, 고소한 사람들 앞에서다.

  3)행27:24

    ▶자, 그 정도가 아니다. 이게 잘 아는 단어라고 생각하면 안 된다. 우리가 지금 붙잡고 있는 마게도냐에 사는 종착역이다. 풍랑 위기 속에서, 276명의 생명 앞에서, 그보다 더 중요한 것 있다. 로마에 소식이 들어갔다. 그러면 세계의 소식이다. 가이사 황제 앞에 재판 받으러 온 바울의 탄 배가 풍랑을 만났다. 다 죽게 되었을 때, 한 지도자가 나와서 메시지를 했다. 그대로 간다. 그 사람이 바울이다. 이렇게 하나님이 작업을 하셨다. 이게 여러분이 마게도냐 사는 이유다. 이 비밀만 잘 만들면 무조건 응답 온다.

    

3.찾아 갈 종착역(Nothing)

  ▶자, 찾아 갈 종착역이다. Nothing이다.

  1)Nobody

    ▶여러분은 지금부터 이리로 들어가시라. Nobody인데 쉽게 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이 하기 싫어하는 것 하면 된다.

  2)No way

    ▶또 No way다. 이게 진짜 찾아 갈 종착역이다. 이건 뭡니까? 다른 사람이 안 가는 데 가시라. 쉽게 보인다. 다른 사람 싫어하는 것 하고, 다른 사람 안 가는 데로 간다니까요? 얼마나 쉽습니까? 이리로 가라니까요? 아무도 관심 없는 곳이다.

  3)No time

    ▶왜냐? 포기한 사람들, 희망을 잃어버린 사람들, No time이다. 이 사람들을 찾아간다.

  4)No where

    ▶그리고 빈 곳으로 찾아간다. No where다.

  5)No answer

    ▶그리고 뭡니까? 전 세계는 틀린 것을 붙잡고 있다. 답이 없어서요. 이리로 간다.

  ▶이게 찾아 갈 마게도냐의 종착역이다. 로마의 종착역이다.

  쉽게 말하면 굉장히 부흥 된 것처럼 보이지만 로마가 이렇게 되어 있는 것이다. 바울은 확신 가지고 간 것이다. 여러분이 확신 가지면 된다.

  “아, 나 문제 많은데요?” 아무 상관없다. 하나님이 나와 함께 계시기 때문에, “나는 힘이 없는데요?” 아무 상관없다. “나는 공부 못하는데요?” 아무 상관없다. 하나님이 여러분과 함께 계신다. 이 언약만 잡으라니까요? 그러면 응답 딱 오게 되어 있다. 제가 증인이다. 아무것도 없어도 괜찮다.

    

♠결론

  ▶결론이다. 이런 중요한 결론이 나온다.

  1)All CVDIP

    ▶모든 것을 이제는 CVDIP로 만든다. 자, 여러분이 미리 볼 것 딱 봐버리면 어떤 응답으로 나오는가? 모든 것이 CVDIP다. 이렇게 딱 되어 진다.

  2)Everything

    ▶그리고 어떤 결론이 나오는가 하니까 안 된다고 생각했는데 전부 다 Nothing, 이게 전부 Everything으로 바뀐다. 이게 결론이다. 그러니 다 살리는 것이죠.

  3)Heaven and Earth

    ▶전에는 “저거 해야 되냐, 이거 해야 되냐?” 그런 것 없다. 하늘과 땅, 모든 것이다. 이건 예수님께서 하신 얘기다.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지고 너와 세상 끝 날까지 항상 함께 하겠다.”

  ▶마지막 한 마디 더 하겠다. 오늘이 미래다. 미래를 지금 갖고 왔을 때, 아시겠죠? 오늘 이게 미래다. 반대로 우리는 먼 미래를 오늘 지금 붙잡고 있다. 꼭 기억해야 된다. “나는 어려운데” 아무 상관이 없다. “나는 돈이 없는데” 아무 상관이 없다니까요? 여러분이 진짜 언약 붙잡고 있으면 다 온다. 유럽 살리는 증인되기를 주 예수 이름으로 축복한다. 기도하겠다.

    

  (기도)

  모든 문제 해결자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우리 하나님의 크신 사랑하심과, 성령님의 역사하심이, 이 시대 살릴 모든 유럽의 제자들 위에, 지금부터 영원까지 항상 함께 계실지어다. 아멘.

    

(The end)

네피림 시대, 영적문제 시대, 정신병 시대가 왔습니다.
이 세 가지를 퍼뜨리는 모든 요소요소에 하나님은 바울을 보내셨습니다.
바울은 아무 힘이 없는 것처럼 보였지만 결국 복음화가 되었습니다.
바울은 행 19:21을 인생종착역으로 담고 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25시로 가야 합니다. 보좌의 힘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성경의 렘넌트들은 25의 비밀을 누렸습니다. 흑암 세력은 잘 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망하는 이유가 배경이 지옥이기 때문입니다.

구원 받은 사람은 컨셉이 필요합니다. 컨셉은 미리 할 것을 말합니다.
재앙이 있고 보이고 오는데 여기에 답이 언약 밖에 없음을 미리 보는 것입니다. 재앙이 임한 사람은 날이 갈수록 혼란에 빠지는데 그 사람에게 
줄 복음에 있는 비전을 미리 갖는 것입니다. 혼란 뿐만 아니라 할 수 없는 날이 오고 포기하게 되는데 이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드림을 전달하고 그걸 미리 누리면 답이 시작됩니다. 영적인 병, 정신병, 육적인 병에 하나님의 역사가 아니면 안 되니까 하나님의 형상으로 미리 정복한 하나님 자녀들이 이걸 갖고 가는 것입니다. 전 세계 사람들이 안 되니 분쟁할 수 밖에 없기에
그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작품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미리 성취입니다.
성경의 렘넌트들은 이 컨셉에서 나온 콘텐츠로 일곱 시대의 재앙을 막았습니다. 오늘의 종착역은 행 19:21, 행 23:11, 행 27:24입니다. 
하나님은 바울을 통해 풍랑 가운데 빠진 사람들이 모두 구원받도록 작업하셨습니다.

찾아갈 종착역은 Nothing입니다. 다른 사람이 하기 싫어하는 것(Nobody), 다른 사람이 안 가는 곳(No way), 포기한 사람들(No time), 빈 곳(No where), 답이 없어 틀린 것을 붙잡고 있는 사람들(No answer)을 찾아가는 것입니다. 힘이 없고 공부를 못해도 아무 상관없습니다. 하나님이 나와 함께 계시기 때문에 이 언약만 잡으면 응답이 오게 되어 있습니다.

미리 볼 것을 보면 모든 것이 CVDIP로 되어집니다. Nothing이 Everything으로 바뀝니다. 예수님께선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지고
세상 끝날까지 항상 함께 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오늘이 미래이고 동시에 먼 미래를 오늘 붙잡고 가는 것입니다.

힘이 없고 공부를 못해도 아무 상관없습니다.
하나님이 나와 함께 계시기 때문에

이 언약만 잡으면 응답이 오게 되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