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의 것(레 27:28~34)
- 말씀집중
- 2021. 4. 17. 05:25
♠성경말씀 (레위기 27:28-34)
28/ 어떤 사람이 자기 소유 중에서 오직 여호와께 온전히 바친 모든 것은 사람이든지 가축이든지 기업의 밭이든지 팔지도 못하고 무르지도 못하나니 바친 것은 다 여호와께 지극히 거룩함이며
29/ 온전히 바쳐진 그 사람은 다시 무르지 못하나니 반드시 죽일지니라
30/ 그리고 그 땅의 십분의 일 곧 그 땅의 곡식이나 나무의 열매는 그 십분의 일은 여호와의 것이니 여호와의 성물이라
31/ 또 만일 어떤 사람이 그의 십일조를 무르려면 그것에 오분의 일을 더할 것이요
32/ 모든 소나 양의 십일조는 목자의 지팡이 아래로 통과하는 것의 열 번째의 것마다 여호와의 성물이 되리라
33/ 그 우열을 가리거나 바꾸거나 하지 말라 바꾸면 둘 다 거룩하리니 무르지 못하리라
34/ 이것은 여호와께서 시내 산에서 이스라엘 자손을 위하여 모세에게 명령하신 계명이니라
♣ 요약 자료 ♣ |
♠서론
▶레위기서를 “여호와의 것”으로 마무리를 하고 있다.
여러분이 헌금할 때마다 생각할 것은 우리가 하나님께 드린 것은 여호와의 것이고, 이것을 거룩하게 하셨다. 구별하셨다.
1)광야길 걸어가고 있는데 얼마나 가난한가? 그런데 헌금, 재물, 십일조 얘기가 계속 나온다. 왜 하나님이 이렇게 하시는가? 여러분이 바친 헌금은 빛의 경제이다. 빛의 경젱의 시작이다.
2)광야길 가는 동안 갈등이 많은데 헌금하라는 것이다. 여러분의 신분을 말한다.
3)여러분이 드린 예물에는 세계복음화라는 미래가 달려있다.
▶본론- 십일조의 비밀
그렇다면 마지막으로 깨달아야 될 부분은 “십일조”이다.
십일조는 세계를 정복하는 네가지 비밀을 가지고 있다.
1.레위 지파를 위해서 내는 것(레27:28-34)→ 능력회복
1)성막, 회막, 장막- 이유는 레위 지파는 성막을 지켜야 한다. 레위지파는 모이도록 심부름 하는 일을 해야 한다. 이들이 장막에 가서도 항상 성막을 향해 있도록 역할을 해줘야 한다.
2)레위지파는 24 등불을 켜야 된다.
3)바깥뜰에도 밤에는 등불을 켜라. 시간을 지켜야 된다.
2.회막에 모일 때 십일조를 드려라(신12:17,신14:23, 성회)→ 예배 회복
1)안식일에 회막에 모일 때
2)세절기를 지키는 행사에 모일 때
3)안식년에 성막에 모일 때
4)희년에 성막에 모일 때
3.나그네, 고아들, 과부들(신26:12)→ 전도, 선교 회복
▶여기에 십일조를 가지고 주라.
1)나그네→ 이방인을 위해서
2)고아→ 노숙자 같은 사람들
3)과부→ 힘, 배경이 없는 사람들
▶십일조는 버려진 자와 선교를 위해 쓰임받는 비밀을 가지고 있다.
4.성전 건축 때(말3:7-12)→ 경제 회복
1)십일조를 안드리는 것은 하나님 것을 도둑질(8절)
2)이 땅에 많은 저주가 임하게 된다(9절)
3)온전한 십일조를 내고, 하나님이 축복하는지 안하는지 시험해보라.(10절)
4)황충이 먹지 않고, 포도나무 소산이 떨어지지 않고, 너희 땅이 아름답고 복될 것이다(11-12절)
♠결론- 후대들은 9/10 할 수 있는 실력 있으면 된다.
▶진짜 하나님의 능력을 회복하라+예배 회복+전도/선교 회복+경제 회복
▶유대인이 십일조를 가지고 세계를 정복한 비밀의 열쇠가 있다.
1)제1순위- 하나님의 능력을 믿고 예배하는 것
2)오직, 유일성, 재창조의 응답이 온다.
3)빛의 경제로 세계 정복
▶성전건축→ 237나라의 사람들이 오도록, 그리고 실상은 치유해야하고, 서밋을 세워야 한다.
(The end)
♣ 녹취 자료 ♣ |
♠서론
▶오늘은 중요한 레위기서의 마무리, “여호와의 것” 그랬다. 이렇게 마무리하고 있다.
지금 우리 임마누엘 교회는 참 대단하다. 지금 다른 교단에서는 예배를 못 드리니까 운영이 안 되는 것이다. 이래가지고 지금 거의 몇 달 째 교역자 사례를 못 준다는 정도로 어렵다더라. 우리교회는 오늘 보고 들어보니까 90%가 다 나왔다더라. 그러면 인터넷 못하는 할아버지, 할머니들은 못했을 것이고, 100% 했단 말이 된다.
▶서론- 여호와의 것(구별)
여러분이 헌금할 때마다 생각해야 될 서론이 있다. “우리가 하나님께 드리는 것은 여호와의 것이라.” 이걸 하나님은 거룩하게 하셨다고 그랬다. 구별 한 것이다. 거룩이란 말은 구별이란 뜻인데 하나님이 여러분이 바친 예물을 구별되게 한 것이다.
1)광야→ 빛의 경제의 시작
▶자, 지금 광야 길 걸어가고 있는데 얼마나 가난합니까? 가난한 사람들이 헌금 얘기 들으면 시험 들지도 모른다. 그런데 광야 길 가고 있는데 지금 헌금, 제물, 계속 나오는 것이다. 거기다가 십일조까지 또 내라고 한다. 오늘 마지막 답이 십일조 내라는 것이다. 그런데 이게 굉장히 어려운 게 광야 길 가는데 왜 하나님이 이렇게 하십니까? 여러분이 바친 헌금은 빛의 경제다. 여러분이 아니라고 해도 사실이다. 빛의 경제의 시작이다. 전에도 얘기했죠. 호주에서 헌금 한 교인들이 우리 일신 교회를 세웠다니까요? 저희들은 전쟁 만나고, 화재 만나고 했기 때문에 그 교회에 갈 수밖에 없었다. 그게 엄청난 구원의 시작이 된 것이다.
2)갈등(가난)→ 신분
▶지금 광야 가는 동안에는 굉장한 갈등이 많다. 여기를 가는데 헌금을 하라는 것이다. 여러분의 신분을 얘기하는 것이다. 저는 거지들 보고 도와주는 것도 좋지만 거지들이 거지 안 하도록 만들어주는 게 더 좋다. 없는 사람들은 교회 와서 헌금 얘기하면 시험 들 수 있는데 거기에 시험 안 드는 사람이 되어야 된다. 그렇죠? 가난한 사람을 불쌍히 여기고 사랑하는 마음은 가지고 있어야 되지만 기준은 아니다. 그렇잖아요? 여러분 후대가 잘 살면서 세계복음화 하는 게 기준이지, 가난하게 살면서 얻어먹는 게 기준입니까? 만약 여러분의 자녀가 부산역에서 국수 얻어먹고 살면 어떻게 하겠어요? 그게 그렇게 은혜 됩니까? 그거 정신병이다. 그렇죠? 그러니까 광야에서 가난한 것처럼 보이지, 아니라는 것이다.
3)미래→ 세계복음화
▶그런 정도가 아니다. 여러분이 드리는 예물에는 미래가 달려있다. 분명히 세계복음화란 미래가 달려있다. 천하 만민, 100%가 아니라고 해도 사실이다. 여러분이 알고 드리던, 모르고 드리던 사실이다.
▶본론- 십일조의 비밀
그렇다면 오늘 마지막으로 성경을 깨달아야 될 부분이다. 십일조, 어떤 분은 이렇게 얘기했다. “십일조는 헌금이 아니다. 십일조는 하나님의 것이다.” 꽤 일리 있는 얘기다. 그렇다면 오늘 여러분들이 십일조의 비밀 몇 가지를 깨달아야 된다. 십일조 안 하는 사람들이 들을 때는 부담 된다고 할 수도 있죠? 또 부담 되어도 길은 알아야 된다. 그렇죠? 십일조는 굉장한 비밀을 갖고 있다. 4가지 비밀을 갖고 있다. 세계를 정복하는 4가지 비밀 갖고 있다.
1.레위 지파를 위해서 내는 것(레27:28-34)→ 능력 회복
▶첫 째는 뭐냐? 십일조는 성경에 제일 먼저 나온 것이 레위 지파를 위해서 내라고 했다. 오늘 본문에 레27:28-34이다. 레위 지파를 위해서 드리란 게 아니고 원래 레위 지파 것이다. 그렇죠? 열 형제 중에 한 명에게는 땅을 안 준 것이다. 레위 지파가, 왜냐? 기도하라고, 그러면 내가 가지고 있는 땅은 레위 지파 것이 들어 있다. 단지, 내가 그 농사를 지어서 레위 지파의 것은 돌려주는 것이다. 이유가 뭡니까?
1)성막, 회막, 장막
▶성막을 지켜야 된다. 레위 지파의 축복은 어마어마하다. 이 성막을 지키도록 만들었다. 아까 얘기했죠. 모이도록 심부름 하는 일을 해야 된다. 이들이 장막에 가서도 항상 성막을 향해 있도록 역할 해줘야 된다.
2)등불(24시)
▶뭔 말입니까? 레위 지파는 24 등불을 켜야 된다. 이게 레위 지파다. 그래서 이 사람들에게 우리의 것 십분의 일을 주는 것이다. 신약 시대는 십일조 없다는 설명하는 사람도 있는데 정말 그건 성경을 몰라서 하는 소리다. 그렇게 하는 목사 봤는데 별로 복음도 아니더라. 그것만 그렇게 얘기한다. 진짜 복음 완전히 깨달은 사람이 그렇게 얘기하면 오, 일리 있다고 할 것인데, 복음도 전혀 모르면서 그것만, 십일조 안 내려고 그것만 말한다. 성경에 그런 법이 없다. 예수님께서도 말씀하셨다. 그런데 이게 24 등불을 켜야 된다. 이 일을 하게 만드는 것이다. 굉장한 비밀이 들어 있다. 그래서 성도님을 위해서 기도 많이 안 하는 교역자는 하나님 보실 때는 틀린 교역자다.
3)바깥뜰
▶보시라. 바깥뜰에도 등불을 켜라고 했다. 안에는 24하고, 바깥뜰에는 밤에만 키라고 되어 있다. 맞죠? 낮에 켤 필요가 없죠. 밝은데, 그러면 시간을 지켜야 된다. 어두워지면 켜야 되고, 밝아지면 꺼야 된다. 결국 24다. 나중에 이 사람들이 어디로 가는지 압니까? 성전 건축, 회당, 로지(Lodge)로 간다. 어마어마한 비밀이 들어 있다. 이게 십일조의 비밀이다.
2.회막에 모일 때 십일조를 드려라(신12:17,신14:23, 성회)→ 예배 회복
▶두 번째다. 회막에 모일 때, 이때 십일조를 얘기했다. 신12:17, 또 신14:23, 이건 또 어떤 사람이 해석을 어떻게 했냐면 성경을 자꾸 자기 멋대로 해석 하면 안 된다. “십일조는 내서 우리가 다 먹는 것이다.” 이렇게 얘기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 말이 아니다.
1)안식일
▶안식일에 회막에 모일 때다.
2)세 절기
▶세 절기를 지키는 행사에 모일 때다.
3)안식년
4)희년
▶안식년, 희년에 성막에 모일 때, 큰 행사를 해야 될 것 아닌가? 쉽게 말하면 성회가 열릴 때 십일조 내라고 했다. 내서 같이 식사하고 먹을 것 아닙니까? 그 말이다. 십일조는 어째서 빛의 경제냐? 24 교회가 등불을 켜게 하는 기름 역할을 한다. 이스라엘 성도들이 모여서 큰 힘을 얻는 모임에 큰 역할을 하는 것이다.
3.나그네, 고아들, 과부들(신26:12)→ 전도, 선교 회복
▶세 번째다. 굉장히 중요한 말들이 많이 나오죠. 나그네에게, 고아들, 이런 과부들, 여기에 십일조를 가지고 줘라. 신26:12이다.
1)이방인
▶나그네란 말은 뭔 말입니까? 나그네란 말은 길 가는 사람이란 말도 되지만 이방인이다.
2)노숙자
▶고아는 뭐죠? 고아란 말은 그야말로 가정이 없는, 집이 없는 사람이다. 우리말로 하면 노숙자 역할 하는 사람이다.
3)힘, 배경
▶과부는 뭡니까? 힘이 없는 것이다. 힘이 없고, 배경이 없는 이런 사람들을 살리는 데 십일조를 내라. 또 어떤 목사님은 3번만 계속 강조한다. 무슨 말인지 알겠다. 그러면 성품이 퍼주고, 밥해주고 이런 성품인데, 이것만 강조한다. 성경에는 그렇게 되어 있지 않다. 이런 것들이 굉장한 비밀이다. 여러분의 십일조는 전 세계 살리는 등불을 켜는 비밀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이 내는 십일조는 다른 성도님들까지 힘을 얻게 하고, 굉장한 메시지를 전달 받을 때 쓰는 것이다. 십일조는 버려진 자와 선교를 위해 쓰이는 비밀을 가지고 있다.
4.성전 건축 때(말3:7-12)→ 경제 회복
▶네 번째다. 성전 건축 때다. 성전 건축도 전 교인이 재산의 십일조만 내면 거기에는 굉장한 비밀이 들어가는 것이다. 성경은 말3:7-12이다. 이게 지금 성전 재건 때 얘기한 것이다. 이스라엘 민족이 돌아와서 성전 재건하라고 했는데 못하고 있는 것이다. 그때 말라기 선지자가 마지막으로 한 메시지다. 뭐라고 말했습니까?
1)도적질(8절)
▶너희들이 지금 하나님의 것을 도둑질 했구나. 당연히 십일조는 하나님의 것인데, 하나님의 것을 도둑질 했구나.
2)저주(9절)
▶그래서 옛날도 그렇지만 지금도 이 땅에 많은 저주가 임한 것이다. 9절이다.
▶십일조는 고아를 돕는 것이라고 메시지 하는 목사가 있더라. 이걸 가지고 뭐라고 해석했냐면 성경을 가지고 성도를 협박하면 안 된다고 나왔다. 그 목사님은 동정, 사랑은 많은 분인데 영은 어두운 분이다. 여러분이 내는 헌금은 빛의 경제로 바뀌는 것이다. 그렇죠? 성물이라고 그랬다. 다른 얘기다. 세상과 똑같은 기준으로 얘기한 것이다. 여러분, 똑같은 건물이라도 교회가 되면 성전이 되는 것이다. 똑같은 사람인데 여러분이 구원 받아버리면 성도가 되는 것이다. 그렇죠? 지금 뭣도 모르고 우리 장로님 기도하는 대로 교회를 막 욕하고, 이런 사람들 많다. 그거 몰라서 그렇다. 특히 상처 받은 사람들 보면 교회 굉장히 싫어한다. 하나님 죽었다고 한 니체가 목사 아들이다. 결국 정신 돌아 죽었다. 정신병으로 죽었다. 돌 수밖에 없지. 영의 세계를 모르니까, 우리 인간은 영적 동물인데 영의 세계를 모른다. 그래서 보시라. 굉장한 얘기다.
3)온전한 시험, 하늘의 복(10절)
▶뭐라고 얘기했습니까? “너희들이 온전한 십일조를 내라.” 그러면서 이런 말씀이 있다. “하나님이 축복하는지, 안 하는지 시험 해봐라.” 성경에 하나님을 시험치 말라고 했잖아요? “그러나 하나는 시험해라. 십일조 내면 하나님이 축복하시는지, 안 하시는지 시험 해봐라. 하늘의 복을 내릴 것이다.” 그게 10절이다.
4)황충, 포도나무
▶그리고 뭐라고 했습니까? 아주 중요한 “네 황충이가 너의 곡식을 먹지 않을 것이다. 네 포도나무가 날이 되기 전에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창고에 녹이 슬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 재앙이 임해서 황충이 먹어버리면 아무것도 안 되는 것이죠. 이게 성전 재건 때 한 얘기다. 성전 재건을 말라기 선지자가 강조하면서 한 얘기다. “너희들은 좋은 데 판벽한 집에 살지 않냐? 너희들은 좋은 데 살지 않냐? 그런데 지금 여호와의 전은 없지 않냐?” 그렇게 말 나오면서 한 얘기다. 굉장히 중요한 얘기죠. 저는 별로 십일조 강조하지 않는다. 왜냐? 그보다 더 하니까, 바울, 브리스가 이런 사람은 십일조 얘기 안 했다. 왜냐? 거기는 십의 구조를 했다.
♠결론- 후대들은 9/10 할 수 있는 실력
▶나는 기도가 그렇다. 우리 후대들은 십분의 구 할 수 있는 실력 있으면 된다. 왜냐? 한 달에 10억 벌면 될 것 아닙니까? 배 터지게 먹어도 1억 치를 못 먹는다. 그렇죠? 9억은 헌금하면 될 것 아닌가? 그렇게 버는 사람들 있습니까? 불신자 중에 많다. 왜 신자만 못합니까? 불신자 중에 많다. 순서를 보시라. “여러분이 진짜 하나님의 능력을 회복해라.” 다 여러분들이 제사장이다. 하나님의 능력을 진짜 회복해버리면 예배 회복 되는 것이다. 이걸 정말로 회복해버리면 전도, 선교 회복 되는 것이다. 여러분이 하나님의 능력을 정말 누리고 빛의 경제로 경제가 완전히 회복되는 것이다. 딱 붙잡으셔야 된다.
▶비밀의 열쇠- 자, 그러면 여러분들이 유대인이 십일조 가지고 세계를 정복한 비밀이 있다니까요? 이 비밀이지만 비밀의 열쇠가 있다. 그 열쇠가 몇 가지다.
1)제1순
▶첫 째가 뭐냐? 이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고, 예배하고, 기도하는 것을 제1순으로 잡았다. 여러분 오늘 이거 안 하면 언젠가는 여러분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전 세계 렘넌트들이 하나님의 능력을 믿고 누리는 것을 1순위로 안 잡으면 여러분은 어느 날 공부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절대 그렇게 되면 안 된다. 여러분이 십일조의 비밀 가지고 세계를 살릴 수 있는 대열에 서야 된다.
2)오직, 유일성, 재창조
▶두 번째다. 여러분들이 가진 이 비밀은 뭔가 하니까 드디어 이게 온다. 그러면 아무도 못 말린다. 오직, 유일성, 재창조 응답이 와 버린단 말이다.
3)빛의 경제- 237, 치유, 서밋
▶그러면 아까 말한 대로 여러분의 산업은 싸울 필요가 없다. 빛의 경제로 나타나는 것이다. 절대 놓치면 안 된다.
▶여러분이 하나님의 능력 받고 누리는 것이 제1로 되어야 된다. 어느 날 여러분의 산업을 무너뜨리러 왔다가 그 사람이 무너진다. 왜냐? 빛의 경제는 빛, 흑암 경제는 빛의 경제를 못 이긴다. 확실하다. 어느 날 여러분의 직업, 산업, 일, 학업을 아무도 능가하지 못한다. 이렇게 딱 온다. 이제 시작입니다만 여러분과 제가 해온 전도가 아무도 못 막는 오직, 유일성, 재창조를 우리가 딱 갖고 있다.
▶혹시나 모른다. 우리 지금 손녀가 미스코리아 본선에 진출을 했다. 나는 본래 그런 것을 안 좋아하는 사람인데 미스코리아 부산에 나는 나간 줄 몰랐다. 부산에서 미스코리아 진(眞) 되었더라. 혹시나 하나님의 계획인지 모르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 것이죠. 요즘은 저런 계통의 사람들이 굉장한 세계 활동을 많이 하기 때문에 세계복음화에 필요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다. 일단 이제 원리를 아셔야 될 것은 요즘 미스코리아는 옛날처럼 그렇지 않다. 지금은 교육도 많이 시키고, 굉장한 기획사들이 투자를 한다. 그런데 이미 정해져 있다. 나머지 것은 행사이지, 이미 정해져 있고요. 쉽게 말하면 힘 있다기보다는 완전히 요즘은 엔터테이먼트로 만드는 기획사들이 다 추천하고, 만들고, 뽑고 다 한다. 나는 그게 맞다고 생각한다. 그래야 제대로 키우지. 그런 입장에서 볼 때는 우리 아무 것과 연결이 안 되어 있으니까 좀 불가능한 것이죠. 그러나 하나님의 계획은 또 모르니까요. 하나님의 뜻이 있으면 되는 것이니까요. 일단 안에서는 제일 인기가 좋다는 평이다. 제가 왜 혹시 이런 얘기를 합니까? 여러분들이 머리 써야 될 것은 앞으로 엔터테이먼트 통해서 아이들 음악, 연예인 계통, 굉장한 밭이 된다. 그게 전부 흑암 문화란 말이다. 우리에게 빛의 경제가 필요한 것이다. 이 말은 무슨 말입니까?
▶우리가 다시 한 번 성전을 지을 때는, 기도해야 될 이유는 237나라의 사람들이 올 수 있어야 된다. 그러려고 하면 렘넌트 밖에 없고 문화 밖에 없다니까요? 그렇죠? 이들은 실상은 영적 문제 와 있기 때문에 치유해야 되는 것이다. 이게 우리 지금 영원한 표어다. 이들을 세상 이길 수 있도록 영적서밋으로 만드는 것이다. 이게 빛의 경제다. 여기에 여러분이 기도를 시작하고, 헌금을 시작한 것이다. 마음에 두시기 바란다. 하나님은 계속적인, 기적적인 응답을 여러분에게 베푸실 것이다. 그 이유는 이 힘, 비밀 가지고 우리의 후대들을 살려내야 된다. 이 언약만 딱 잡으시면 된다. 그러면 역사는 하나님이 하시게 되어 있다.
▶내가 믿어야 준비를 하죠. 그렇죠? 여러분 그릇만 준비되면 하나님은 쏟아 붓게 되어 있다.
한 번 밖에 없는 우리의 생을 하나님이 가장 귀중한 데 쓰고 가는 것이다. 우리는 이제 영적 싸움을 붙었다. 흑암 경제와 또 흑암 우상 문화와 싸움을 붙었단 말이다. 전혀 걱정 안 해도 된다. 오직, 유일성, 재창조의 축복을 주실 것이다. 왜 안 될까요? 앞으로 될 것인데 순서를 보시면 된다. 저러면 딱 되게 되어 있다. 여러분 생애 최고의 기회, 빛의 경제의 기회 오게 되기를 주 예수 이름으로 축복한다. 기도하겠다.
(기도)
하나님, 오늘 언약 붙잡고 엿새 동안에 누리게 해주옵소서. 단을 쌓다가 증인으로 서게 해주옵소서. 다음 주에 교회 올 때는 증거를 가지고 오게 해주옵소서. 전국 세계에서 말씀 듣고 있습니다. 지금 역사해주옵소서. 성삼위 하나님의 영적인 역사가 지금 일어나게 해주옵소서. 지금 영적으로 치유해주옵소서. 지금 보이지 않는 능력으로 역사해주옵소서. 지금 흑암 권세를 결박시켜 주옵소서. 모든 저주, 질병이 떠나가게 해주옵소서. 모든 불신앙이 무너지게 해주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The end)
헌금은 빛의 경제의 시작입니다.
광야 가는 동안 갈등이 많지만 헌금하라고 말씀하셨는데
이는 신분을 얘기하는 것입니다.
헌금에는 세계복음화라는 미래가 달려 있습니다.
레위 지파는 성막을 지키고 모이도록 심부름 하는 일,
장막에서도 성막을 향해 있도록 역할해야 합니다.
24시 기도의 등불을 켜야 합니다.
십일조는 24 교회가 등불을 켜게 하는 기름 역할을 합니다.
십일조는 다른 성도들까지 힘을 얻게 하고
굉장한 메시지를 전달 받을 때 쓰입니다.
버려진 자와 선교를 위해 쓰이는 비밀이 십일조에 있습니다.
바울, 브리스가 같은 인물은 십의 구조를 했습니다.
후대들이 십분의 구 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면 됩니다.
하나님의 진짜 능력을 회복하면 에배 회복이 되고
전도, 선교가 회복되고 빛의 경제로 경제가 회복됩니다.
하나님을 믿고 예배하고 기도하는 것을 제1순위로 잡아야 합니다.
그러면 오직, 유일성, 재창조의 응답과
싸울 필요가 없는 빛의 경제로 나타납니다.
하나님은 계속적인 기적적인 응답을 베푸실 것입니다.
그 힘, 비밀 가지고 후대를 살려내야 합니다.
믿으면 준비하게 됩니다.
그릇만 준비되면 하나님은 쏟아 부으십니다.
헌금은 빛의 경제의 시작입니다.
세계복음화의 미래가 헌금에 달려있습니다.
'말씀집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위지파는 계수하지 말라(민 1:47~54) (0) | 2021.04.20 |
---|---|
싸움에 나갈만한 자(민 1:1~19) (0) | 2021.04.19 |
생축의 첫 새끼(레 27:26~27) (0) | 2021.04.16 |
걸어온 30년의 시작 - 바벨론 시대 (0) | 2021.04.15 |
산업인의 사명(창 12:1~3) (0) | 2021.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