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운동 하는 교회(마 25:45~46)

생명 운동 하는 교회(마 25:45~46)

 

교회는 예수 믿고 구원받은 사람이 교회고 구원받은 사람들의 모임이 교회다. 너희가 성전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 속에 성령이 거하시느니라. 하나님의 영이 거하는 곳이 교회다. 복음을 알아들으면 죄가 없어지고 성령을 받게 된다. 알아듣고영접하면 되겠다. 요 1:12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느니라. 

 

성령 받으면 하나님 자녀고 교회다. 영접했으면 복음을 뿌리내리고 복음의 열매를 맺는 게 최고 축복이다. 돈이 문제가 아니다. 그런 건 하나님이 다 주시는 것이다. 세 끼 밥 먹으면 되는 것이다. 저금해서 집도 사고 해 놔야 될 텐데라고 생각했었는데 세월이 가다 보니 그렇지 않더라.

 

염려 안 하는 나라는 열대지방 사람들이다. 그 사람들은 맨날 그렇게 사는데 내일 일은 남 몰라요 노래 안 부른다. 내일 일은 염려할 필요 없다. 오늘 하루 식사했으면 끝이다. 염려 안하는 게 좋겠다. 염려한 대로 사건 터지고, 병 걸린다. 모든 염려를 주께 맡겨 버리라. 처음엔 무슨 말인지 모른다. 그것도 살면서 생각해보니 굉장히 중요한 말이다. 모든 염려를 주께 맡겨버리면 되는데 그게 안 된다.

 

모든 염려 주께 맡겨 버리도록 기도하시기 바란다. 그게 안 되서 고생하고 암 걸리고 한다. 바보는 염려 안 걸린다. 대학 교수 이런 공부 많이 한 사람들이 염려 많이 한다. 공부도 잘 하고 대학 교수도 하고 염려 안 하면 좋겠다.

 

주께 다 맡겨버리라. 구원에 대해서도 잘 알아야 하고 전체 스케줄을 잘 알아야겠다. 재림 신앙이 되어야 한다. 재림이 제일 중요한데 마귀가 이상한 사람들 일으켜서 몇월 몇일 예수님 오신다 해서 예수 믿는 사람들 욕 먹게 했다.

 

그렇게 해서 재림한다 해서 기도하니까 몇월 몇일에 환상을 봤다는 것이다. 귀신이 머리가 나쁘다. 미국, 한국은 시차가 있는데 환상을 같이 봤단 말인가. 오늘 오실지 천년 뒤에 오실지 아무도 모른다. 우린 재림신앙 되어야 한다. 재림 신앙 안 되면 어디서 빵구나든 빵구난다. 

 

재림을 빼면 굉장히 위험한 신앙이다. 몇월 몇일 하는 건 시한부 종말론인데 그런 데만 안 넘어가면 된다. 예수님이 승천하실 때 내가 속히 오리라 하고 올라가셨다. 준비해야겠다. 내가 속히 오리라 하는 이유는 준비하란 말이다. 어디서 엉뚱한 짓 하다 예수님 만나면 곤란하겠다. 

 

정신차려야한다. 오늘 바로 오셔도 되도록 준비된 사람. 세상은 오늘날 볼 때 사탄 24시 생각하면 된다. 세상은 지금 사탄이 24시 돌아다니고 있다. 사탄의 주 업무는 미혹하는 것이다. 미혹하는 이유는 복음 못 알아듣고 지옥가라는 것이다. 사기 치는 사람은 저 사람 돈을 뺏들어야겠다 하는 목표를 갖고 사기친다. 복음 못 알아들으면 지옥가야 한다. 알아들어야겠다. 

 

못 알아듣는 사람은 천 번을 말해줘도 못 알아듣는다. 그래서 기도하셔야겠다. 하나님 아버지, 복음을 알아듣게 하옵소서. 복음을 알아듣고 싶은 생각이 간절히 나야 한다. 복음 못 알아들으면 삼사대 망하고 마지막에 지옥간다. 복음 못 알아듣는 건 저주다. 그 말도 못 알아들으면 할 수 없는 것이다. 

 

전도한다고 하지만 믿으라, 믿으라 하는 게 아니다. 복음 못 알아듣는 사람이 있고 못 알아듣는 사람이 있다. 복음 전해 보면 지옥 갈 사람, 천국 갈 사람이 딱 갈라져 있다. 복음 우습게 아는데 무서운 것이다. 구원받을 사람은 바로 알아듣는다. 지옥 갈 사람은 천 번을 말해줘도 못 알아듣는다.

 

모든 사람은 다 죄를 지었다. 지옥을 다 가야 하는데 복음 알아들으면 거기서 구원 받는다. 구원받는 길은 복음 알아듣는 길 밖에 없다. 천국 간 사람은 복음 알아듣고 천국 간 것이다. 복음 알아듣는 게 굉장히 중요한 것이다. 앞으로 전도하실 분들, 병도 고치고, 귀신도 내쫓고 할 사람들, 전도자는 그걸 알아야 한다. 복음 알아들으면 정신병도 고쳐지고, 암도 고쳐지고 다 고쳐지는 것이다.

 

안 고쳐져도 관계 없는데 왠만하면 다 고쳐진다. 복음 알아들으면. 이게 남을 치유할 때 답이다. 귀신 뽑아내려고, 경제 복 받게 하려고 난리 칠 필요 없다. 복음 알아들으면 경제 복 받는다. 정신병 고쳐지고, 귀신 병도 고쳐지고, 암도 고쳐지고. 안 고쳐지더라도 그게 답이다. 안 고쳐지는 데는 시대적인 사명자라던지 이유가 있다. 

 

생명운동은 복음 전해서 사람 살리는 건데, 복음 알아들으면 모든 문제 해결된다. 그게 답이 안 나면 귀신 뽑는다고 난리치고 한다. 정신 차려야 한다. 한 가지로 끝난다. 복음 알아들으면 모든 문제 끝난다. 귀신이 잘 안 나간다 할 때는 흑암이 결박되고 복음이 들어가도록 기도해야겠다. 사업이 잘 안된다 할 때는 복음 못 알아들은 것이다. 복음 알아들으면 하나님이 축복하면 끝난다. 

 

돈을 여러분이 버는 게 아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것이다. 병도 여러분이 고치는 게 아니다. 하나님이 병을 고쳐주셔야 한다. 복음 못 알아들으니까, 감사 안 하니까 안 고쳐주시는 것이다. 예수님이 십자가 지시고 나를 구원한 그것만 감사하면 되는 것이다. 그럼 그 집에 무슨 문제가 있겠나, 다 끝나버린다. 

 

하나님은 오늘 나를 불러가실 수도 있는 분이다. 나를 구원해주신 그걸로 감사해라. 병 안 고쳐져도 감사해야 한다. 사람이 아이큐가 너무 낮으면 안 된다. 구원해주신 거 감사해라. 하나님 아버지, 성령충만, 믿음, 지혜, 능력 충만케 하시고 구원받은 걸로 하나님께 영원히 감사하게 하옵소서. 이런 사람 되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야 한다. 

 

생각이 뒤숭숭하고 수준이 너무 낮으니까 그렇다. 아무리 문제를 줘도 하나님이 해결하면 끝난다. 하나님은 해결하는 데에 너무 힘들다 그런 거 없다. 마귀는 미혹하는 자다. 복음 못 알아듣도록, 지옥 가도록 하기 위함이다. 그렇게 해야 이 땅에 일어나는 일을 내가 단숨에 이해한다.

 

마귀 종들이 지금 이 땅에서 온갖 일을 다 한다. 특히 세 단체라는 게 있다. 이 친구들은 처음부터 전 세계를 마귀 종을 만드려고 하는 전 세계적인 계획을 세워놓고 한다. 세 단체는 잘 모른다. 교회를 없애고 우리 세력화 시켜야겠다는 어리석은 생각으로 하고 있지만 그 배후에는 사탄이 있다. 그렇게 단순하게 이해해야 복잡한 세상을 이해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을 접신시켜버리면 된다고 나온다. 무당 귀신이 사람을 장악하는 건 쉬운데 자기들끼리 무슨 의식을 하더라. 접신 굿을 해서 무당이 되는 것이다. 아프게 하거나 빚을 지게 해서 괴롭힌다. 50만 원 벌었으면 40만 원 쓰고 10만 원 저금해야지, 50만 원 버는데 200만 원 쓰면 망하게 되어 있다. 빚쟁이 되버리면 인생 절단났다고 보면 된다. 귀신은 그렇게 사람 하나 괴롭히는 게 쉽다. 돈 못 벌게 하고 돈 자꾸 쓰게 하면 된다. 

 

그리고 몸이 아프게 한다. 뼈가 아프다고 하더라. 그렇게 해서 무당 될래, 안 될래 하고 타협 들어온다. 그래서 무당 되면 엄청난 마귀 종노릇 하고 살아야 한다. 

 

그리고 접신된 사람들 중에 인재들을 골라 교육을 시킨다. 그래서 대통령, 은행장도 시키고, 전 세계 정치, 경제, 문화를 걔들이 다 들어가게 하는 것이다. 머리 좋으니까 들어간다. 정치, 경제, 문화 다 잡고 있다. 대통령 시키자 하면 한번 시키는 것이다. 이미 세계는 그렇게 돌고 있다.

 

돈도 본인들끼리 다 벌고 있다. 그런 식으로 인재들을 모아서 하고 있다. 그 교육을 시켜 교회를 반대하는 예수 그리스도를 반대하는 교육을 시킨다. 그 사람들이 목사가 되고, 신학교 교수가 되고 이렇게 되는 것이다. 십자가 달고 예배 드리고 다 하고 있다. 복음만 못 알아들으면 된다. 그럼 몽땅 지옥간다. 할렐루야 하다가. 마귀가 무슨 짓을 하려는지 알고 있으면 내 눈에 잡힌다. 마귀는 그런 식으로 교육을 시켜 모든 걸 끌고 간다.

 

그렇게 돌아가는 세상이 되어버렸다. 그 다음에는 문화를 장악한다. 인간은 문화의 영향을 받는다. 사람이란 건 별 거 아니다. 요새 짧은 바지 나온다 하면 짧은 바지 입고, 문화에 그냥 영향을 받는다. 그렇게 해서 배워서 돌아다닌다. 문화를 장악하고, 미디어, tv, 뉴스, 유튜브를 잡는다. 유튜브는 하나 뜨면 시청률이 1억, 10억, 40억 이렇게 뜬다. tv는 시청률 1%만 나와도 좋아하는데, 7% 나오면 기적이 일어난 거다. 

 

인간을 정확하게 이해한 것이다. 그 다음에 최종 목적은 아웃소싱, 세계화다. 전 세계 사람 혼을 다 빼버린다. 전 세계가 미친갱이로 바뀌고 있다는 걸 알아야 한다. 

 

그래서 하나님의 절대 계획은 복음 전해라이다. 복음 전하는 교회만 되면 하나님이 책임지신다.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두려워하지 마라. 전체 조종하고 계시는 분이 하나님이시다. 그래서 염려를 하나도 안 하고 하나님이 하신다고 믿을 때까지 공부해라. 그게 내가 사는 길이다. 내가 흔들리는데 어떻게 남을 도와주나. 

 

아무 것도 두려워하지 마라. 내가 그 공부를 해서 하나님 말씀을 믿고 염려 안 하고 두려워 안 하는 사람이 되었을 때 다른 사람을 도와줄 수 있다. 아무 문제가 없어야 한다. 예배당이 없어지면 유튜브 하면 되고. 뭐가 문제란 말이냐. 이래야 세계복음화에 쓰인다. 

 

초대교회 때에 갖춰진 게 하나도 없었는데 전 세계 돌아다녔다. 초대교회는 아무 것도 없는 상황이었다. 목을 조아 들어오는데 세계복음화 했다. 12제자들은 주로 초딩 출신이었다. 베드로는 초등학교 중퇴했다. 그런 사람들이 세계를 지배했다. 기도하면 되는 거다. 예수 믿고 기도하면 세계 정복이다. 

 

하나님의 절대 계획 세계복음화 붙들고 세계복음화를 해야 한다. 예수 믿는 사람이 당연히 하늘과 땅의 왕을 모셨는데 세계화, 우주화 해야겠다. 사업 너무 신경쓰지 말고 내가 할 일은 세계복음화 절대 계획 속으로 들어가면 하나님아 히신다. 

 

엾어지든지 말든지 관계없다. 초대교회 사람들은 사회 제일 밑바닥 사람들이었다. 그 사람들이 세계복음화를 했다. 하나님이 하신다. 그래서 무너지는 교회 살리는 교회되시기 바란다. 

 

마귀 종인지도 모른다. 마귀 종이 본인이 주의 종인줄 안다. 이게 제일 무서운 놈이다. 마귀 종인줄 알면 하다가 들킬 수 있다. 그렇게 해서 복음만 전문적으로 막는 것이다. 복음 전하는 사람이 주의 종이고, 복음 막는 사람은 마귀 종인지는 모르겠는데 하여튼 주의 종은 아니다. 예수님이 천하 만민에 복음 전하라고 했는데 복음 전하는 걸 막는 건 주의 종이 아니다. 

 

마 25장에 12처녀 비유가 나오고, 달란트 비유가 나온다. 12처녀 비유에서 준비된 자와 준비 안된 자가 나온다. 등불을 달아서 가야 하는데 하나는 준비가 안 되서 못 가는 거고, 하나는 준비가 되어서 간다. 준비된 자 되도록 기도하시기 바란다. 성령, 믿음, 지혜, 능력충만하도록 기도하시기 바란다. 이 기름이 차 있어야 한다. 천국 잔치 들어가는 데 문제가 없을만큼.

 

재림하실 떄 일이다. 문 안 열어줄테니까 뒷 문으로 들어오너라 그런 거 없다. 그 때에 못 들어가면 끝난다. 찬스 있을 것이다 하고 대충하다간 큰일날 수 있다. 미혹하는 자의 목적은 혼인잔치에 못 들어가게 하는 것이다. 성령, 믿음, 지혜, 능력충만하도록 기도하시기 바란다. 십자가 지신 예수님이 감사해야 한다. 병이 안 고쳐져도, 통장에 돈이 없어도 예수님이 십자가 지시고 내 죄를 해결해 주신 것에 감사해야 한다. 그러면 경제문제, 병 다 끝난다. 

 

하나님 아버지, 십자가 지신 예수님께 감사, 찬양하게 하옵소서. 돈을 줘서, 좋은 집을 줘서 감사하다고 해야겠지만 없어도 감사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기도제목이다. 그렇게 된다는 건 그 사람이 복음이 이해된 것이다. 복음이 이해 안 되니 감사가 안 나오는 것이다. 복음은 예수님이 십자가 지신 것이다. 내 죄를 사하시고 천국 데려가려고.

 

감사가 안 나온다는 건 아직 복음 이해 안 된 것이다. 감사는 그냥 나오는 게 아니다. 십자가 지신 예수님이 감사하도록 기도하시라. 찬송은 보혈 찬송 자꾸 부르시기 바란다. 눈에 눈물날 때까지. 눈물이 난다는 건 심령에 변화가 일어난 것이다. 그때 왠만한 병 다 없어진다. 그럼 치유 된 것이다.

 

눈에 눈물 한 방울만 맺히면 치유되버린다. 돈 가지고 고민할 시간에 보혈 찬송 부르라. 돈은 하나님이 주는 것이지, 내가 버는 게 아니다. 답 날 때까지 계속 공부해라.. 그게 철든 사람이다. 

 

하나님을 믿으라. 하나님께 감사하고 그게 좋은 신앙이다. 네가 하나님을 아나, 천국 가 봤나, 감사는 할 수 있다. 

 

무너지는 교회는 성령, 믿음, 지혜, 능력 충만해야 하는데 표도 안 나고 부정적인 말만 입에 나오고 하는 건 기름 없는 증거다. 기름 있는 사람은 병 안 고쳐져도 감사, 돈이 없어도 감사하는 사람이다. 그리고 달란트 가지고 복음에 전혀 관심없는 사람들이 있다. 어떤 사람에겐 하나님이 다섯 달란트를 주고, 어떤 사람에겐 두 달란트를 주고 했다.

 

그건 사람이 재능이 다 틀리다. 다섯 달란트라면 대기업을 주는 거고, 하나님이 알아서 주는 것이다. 하나님이 주는 작은 건덕지라도 받으면 감사하시기 바란다. 한 달란트를 주든, 두 달란트를 주든, 다섯 달란트를 주든 감사해라. 한 달란트 받았으면 한 달란트만큼 일하면 상은 똑같이 준다. 예수님이 주시는 상 받으면 된다.

 

예배당 큰 거 맡는 게 좋겠나, 작은 게 좋겠나. 작은 게 좋겠다. 땅 1000평 무 심으라 하는 거 하고 2평 무 심으라고 하면 2평 심는 게 더 감사하지 않겠나. 돈은 똑같이 준다는데. 두뇌개발 해야 한다. 우린 종이다. 종은 일은 적게 하고 돈을 많이 받는 게 좋다. 한 달란트 받은 거에 감사해라. 

 

일하고 하나님께 기쁨으로 나가는 자 되라. 네 주인의 즐거움에 참여할지어다. 좋은 세계 가서 왕노릇 한다는 게 즐거움에 참여한다는 것이다. 두 달란트 받은 자나 다섯 달란트 받은 자나 칭찬이 똑같다. 달란트 적게 받고 하는 게 영 축복이겠다.

 

한 달란트 받은 사람이 문제다. 악하고 게으른 종이 되면 안 된다. 충성된 종이 되도록 하시라. 각자 하나님이 주신 달란트대로 최선을 다하시기 바란다. 어마어마한 사람 되려고 하지 말고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면 된다. 

 

오른편에 양, 왼편에 염소가 있었다. 양은 하나님 아버지께 복 받을 사람이다. 예수 믿는 사람들, 전도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잘 도와주시기 바란다. 예수님이 그 말씀을 하고 계신다. 지극히 작은 자라고 하면 예수 믿는 사람 전체를 말하는 것이다. 그래서 양이 되고 의인이 되는 것이다. 늘 전도자들을 돕고 기도하는 사람 되시길 바란다.

 

염소는 지옥 불에 들어간다. 예수님은 심판주로 오시고 만왕의 왕으로 오신다. 앞으로 일어날 일을 미리 말씀해 주신 것이다. 복 받으란 말이다. 사람이 안 가르쳐주면 교회까지 와서 염소가 된다. 교회 안에 예수 믿는 사람들을 잘 도와주시기 바란다. 어려울 때 도와주고 먹을 거 입을 거 도와줘야겠다. 그런 생각이 들도록 늘 기도하시기 바란다.

 

비즈니스 하는 사람들은 하는 이유가 뭐냐. 어려울 때 도와주라고. 이렇게 되려면 성령충만 하면 되겠다. 인간적인 생각을 갖고는 못 한다. 늘 예수 믿는 사람 돌보고, 어려운 사람 돌보고. 교회를 비즈니스로 생각하면 안 된다. 교회는 가정공동체다. 피로 나는 형제보다 더 가깝다. 

 

성령은 피보다 진하다. 예수님이 그렇게 말씀하셨다. 예수님 가족들이 온다고 하니까 예수님이 너희가 내 가족이라고 하셨다. 영생의 복 받는 사람 되시기 바란다.

 

올바른 주인을 섬기는 교회가 되고 늘 예수님을 모시고 모든 염려를 맡길 수 있는 사람 되시기 바란다. 이게 되어야 한다. 예측도 못 하는 일이 일어나는데 예수 믿는 사람은 편안하다. 예수 그리스도를 주인으로 모시면 된다. 예수님이 우리의 왕이다. Nobody, 하나님이 내 인생 책임지시는 것이다. 믿음이 완성되어 있어야 한다. 나라가 큰일났다고 하면 기도해야지. 교회가 날라갔다 하면 감사하고. 전부 하나님이 하시는 것이다

 

교회가 똑바로 안 하면 하나님은 다 날려버리신다. 하나님 앞에 반성해야지, 총칼로 지키겠다고 하는 건 하나님을 몰라서 그렇다. 전 세계 흩어져 떠돌아다니게 만든 거 하나님이 하셨다. 교회가 교회같지 않고 너무 악질같으니까 하나님이 없애버리셨다. 염소되지 말고 양 되면 되겠다.

 

성령충만 받으면 저절로 된다. 두려워하지 말고, 염려하지 말자. 하나님이 우리 주님이시다. 

 

준비된 교회가 되어야한다. 기름은 성령, 믿음, 지혜, 능력충만이다. 그렇게 해서 복음 알고 복음 전하는 사람 되어야겠다. 복음을 알아야 전도하고 전도를 해야 복음을 이해한다. 땅끝까지 복음 전하라고 능력 주시는 것이다. 한국 교회가 복을 얼마나 많이 받았나. 그런데 자꾸만 하나님 화나게 하니 싹 쓸어비리시는 것이다.

 

렘넌트들은 전도 기획팀 되도록 기도하시라. 그리고 인재를 발굴해서 서밋 훈련원을 만들고, 치유 사역원을 만들고. 그렇게 해서 3 기업을 만들어라. 

 

산업인들 3 기업 하시길 기도하시기 바란다. 그렇게 답을 잘 내서 3 기업 하도록 메시지를 줘라. 그리고 렘넌트 교회가 되도록 하고, 237 나라가 와서 훈련받을 수 있는 교회가 되고. 

 

지금부터 해서 237나라 훈련시킬 수 있는 사람 되시길 기도한다. 그래고 237 나라 RUTC 세우도록 기도하시고. 생명운동 하는 교회 되길 기도하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