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방의 전도 시작(행 1:14)
- 메시지 공유
- 2020. 9. 19. 00:55
미국에는 만 개 가량 교회가 문을 닫고 있다. 현재 비어있는 교회도 많다고 한다. 유럽도 마찬가지이다. 지난 주에 일본에 훌륭한 목사님 만났는데 그 목사님 고민이 그거였다. 자기가 선교센터 있는데 물러줄 데가 없다. 어떻게 지었는가 물어봤더니 자기가 지은 게 아니고 다른 사람이 지었는데 맡을 사람이 없다고 맡아달라고 했었다고 한다. 전 세계는 강한 것처럼 보이지만 영적으론 너무 약하다는 걸 보면서 또 하나님께 기도했다. 여러분들이 이렇게 모이는 게 작은 것처럼 보이지만 큰 열매가 일어나고 있다. 다락방 하는 교회 거의 몇 개 말고는 거의 다락방 안 한다. 거의 미국에도 1세 분들이 안 한다. 그 분들이 언약만 잡고 있었는데도 지금 영산업인들이 일어나고 있다. 아무것도 안한 것처럼 보였는데 그게 아니고 이 분들이 발판이 되어 평신도들이 숨어서 하는 데가 많다. 드디어 영산업인들이 일어나고 렘넌트들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말씀 듣는 여러분들이 초대교회 일어나는 말씀운동, 전도운동을 시작해야겠다.
성경에 초대교회에서 일어난 다락방에서 일어난 운동을 시작해야 한다. 세 가지를 하셔야 한다.
집중치유와 이전캠프다. 이건 꼭 하셔야 한다. 여러분은 집중하기만 하면 치유된다.
1) 갈보리산에서 다 이루었다고 말씀하셨다. 요 19:30. 다 이뤘는데 왜 안 되나. 그걸 집중해서 찾아내야 한다. 여기는 굉장한 답이 들어있다. 그리스도께서 다 이뤘는데 우리 집은 왜 안 되나. 왜 내 산업은 안 되나. 두 가지 때문에 그렇다. 계속 틀린 거 하고 있거나 아니면 중요한 계획이 남아있거나. 새로 믿는 사람들 보면 계속 틀린 거 한다. 아니면 바로 하는데 왜 그러냐. 큰 계획이 남아 있어서. 어떤 면에선 두 개 다다. 제가 여기서 그 응답을 받았다. 그리스도께서는 모든 문제 해결했는데 왜 나는 가는 곳마다 가난합니까. 제 질문이었다. 저는 이 때 100년 응답을 받았다. 지금 네게 필요한 건 돈이 아니다. 하나님 말씀이 성취되는 현장이다. 모든 답 다 얻었다. 그때부터 걸음 걷는 데마다 응답 일어났다. 저는 능력이 없는데 걸음 걷는 곳마다 응답이 일어났다. 체험하셔야 한다. 집중하셔야 한다. 집중이란 말은 찾는 것이다.
감람산 언약이다. 여기서 저는 기도 배우게 되었다. 40일동안 하나님 나라의 일이라고 하셨다. 꼭 40일이겠나. 우리가 이 언약을 답을 찾아내고 기도한다면 세상은 반드시 변화시킬 수 있다. 오늘부터 시작하면 놀라운 치유 일어나게 되어 있다. 모르는 사람들이 이런 소리 한다. 저 사람 맨날 훈련받는데 왜 저 모양이냐. 몰라서 그렇다. 훈련을 늘 받았기 때문에 그 모양이다. 안 받았으면 저주 가운데 빠졌다. 교회 다니는데 왜 그러냐. 교회 다녀서 그런 것이다. 안 다녔으면 살인범으로 바뀌었을지도 모른다. 사람들이 말을 틀리게 한다. 메시지 들을 때 치유 안 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다 되고 있다. 이 답부터 내야 한다. 문제 당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성취되어가고 있다는 것이다.
새로 시작해라. 마가다락방. 반드시 응답이 오니까 체험되어지는 것이다. 기도응답 중에 최고 응답이 성령충만이다. 응답 중 응답이 하나님이 주시는 능력이다. 저는 하나님꼐 기도했다. 24 충만하게 하옵소서.
2) 이걸로 끝나는 게 아니다. 다락방이 뭔가를 알아야 한다. 갈보리산, 감람산, 마가다락방의 답을 내는 곳이다. 사단이 준 저주 세 가지 완전히 무너지는 게 그리스도다. 기다리면 된다. 하나님의 나라. 그리스도라는 사단의 큰 세력을 무너뜨린 그 이름으로 기다리면 하나님의 나라 온다. 이때부터 우리는 힘이 없다는 걸 아시고 성령께서 역사하시게 되어 있다.
3) 여기에 확실한 미션을 깨닫게 된다. 이게 다락방 시작이다.
이게 항상 해야 할 이전캠프다. 공부하기 이전에 누려야 될 힘. 직장갔을 때 비밀로 누려야 될 힘이다. 세상 어디에 갔을 때도 흔들리지 않고 누리는 힘. 부끄러울 것도 없다. 비밀인데. 갈보리산에서, 감람산에서, 마가다락방에서. 우리가 어디서든지 이길 수 있는 그리스도, 하나님의 나라, 오직 성령.
갈보리산, 감람산, 마가다락방, 그리스도, 하나님의 나라, 오직 성령을 이마에 붙여다니라고 하며 부끄러울 거 같다. 저는 차에다 예수 천당 써 놓은 사람 보면 부끄럽다고 생각한다. 맞는 말인데 말이다. 그런데 어디 가도 흔들리지 않는다. 이 비밀 누리고 있기 때문에. 제가 왜 예수천당, 불신지옥 그 좋은 말을 두고 욕을 하나. 제가 아는 사람 중 한명은 봉고에 붙이고 다녔다. 예수천당, 불신지옥 글자 그대로. 그렇게 해서 다닌다. 한 몇 년 그러고 다니더니 지금 예수 안 믿는다. 그랬다고 안 믿는 건 아니겠지만 저는 그런 성격 싫어한다. 좀 좋다고 아무데나 바르고 다니고, 좀 안 좋다고 안 다니고 그럴 내용이 아니다. 모든 다락방 가족들은 갈보리산, 감람산, 마가다락방 시작하시라. 어디서든지 그리스도, 하나님의 나라, 오직 성령. 그래서 이 때부터 여러분에게는 문이 열릴 것이다.
2. 문을 본 사람은 모든 사람이 문이라는 걸 알게 된다. 영적인 힘이 없으면 모든 사람이 문으로 안 보인다. 영적 힘 있으면 모든 사람이 문으로 보인다.
1) 행 2:1~4 거기에 모인 모든 사람이 은혜를 받았다.
2) 행 2:9~11 15나라 중직자 산업인의 문이 열렸다.
3) 행 2:13 새 술에 취했다. 새 술에 취한 게 아니고 하나님이 약속하신 성령이 임했다. 2:41, 3천 제자 일어났다. 2:46~47 날마다 성전에서, 날마다 집에서. 지금부터 해 보라.
모든 것 이전에 1번의 축복을 누려 하나님의 능력을 체험해라. 모든 사람은 문이다.
3. 이랬더니 모든 현장이 문이다. 3천 제자가 일어난다. 3천 제자만 일어난 게 아니다. 조용히 가서 찾아보라. 하나님의 역사 일어나니까 일반 사람들이 보지 못한다. 다섯 개의 중요한 시간표가 나왔다.
1) 다섯 시간표. 이 응답 이번 주간에 받으시기 바란다. 다섯 시간표가 성령충만할 때 일어났다.
2) 그 시간표는 다섯 가지 문으로 열리기 시작한 것이다.
3) 다섯 시간표에 따라 문이 나오고 아무도 막지 못하는 다섯 가지 능력이 나타났다. 이 언약을 우리에게 주신 것이다.
결론
지금 세계교회 문을 왜 닫고 있나. 다른 것 해서 그렇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보다 더 문제는 후대들이 죽어가고 있다. 미안하지만 미국과 전 세계는 마약 국가로 바뀔 것이다. 그렇게 되라는 말이 아니고 예측이다. 거의 교수님들도 마약하게 될 것이다. 앞으로 한국도 법으로 막지 못하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거의 다 빠지기 때문이다. 앞으로 위기 시대 왔다. 언제 어떤 문제 일어날지 모른다. 정신병자들이 엄청 늘어나고 있다. 기억해야 한다.
여러분이 가져야 될 첫 번째 미션이다. 하나로 끝내야 한다.
1) 1, 3, 8. 그리스도, 하나님의 나라, 오직 성령이다. 이게 다락방이다. 그리스도, 하나님의 나라, 오직 성령. 이렇게 해 버리면 두 번째 것이 따라온다. 그리스도, 하나님의 나라, 오직 성령으로 조금만 기도해버리면 아무도 막지 못하는 오직, 유일성, 재창조의 응답 온다. 이 때부터 밥걱정 안 해도 된다. 기독교인들 밥걱정하는데 빨리 벗어나야 한다. 이때부터 교회 건축에 돈 걱정 안 해도 된다. 이게 나올 것이다.
지난 주에 임마누엘교회 청년들이 교회 헌금하지 말고 통에 넣는 게 어떻겠나라고 했다. 생각해볼 만 하다. 앞에 돌리는 건 수금이다. 이거 안 하면 예산이 팍 줄 수도 있다. 그런데 진짜들이 모였다면 더 많아질 것이다. 시험해볼 필요 있다. 진짜들이 모였는지 가짜들이 모였는지. 돈 가지고 가짜, 진짜 구분한다는 말은 아니다. 그건 아니지만 표시가 나는 것이다. 가짜는 진짜 표 난다. 가짜들은 성전 짓고 나면 싸움 붇는다. 서울이나 부산 주위에 다 보라. 짓고나면 싸운다. 가짜 교인들이 많다는 증거다. 하나님의 사람은 하나님의 영광을 절대로 땅에 떨어뜨리지 않는다. 진짜 그리스도, 하나님의 나라, 오직 성령하면 오직, 유일성, 재창조 응답 온다. 이 속에서 19가지가 다 따라붙는다. 20가지 전도전략. 여기서 모든 삶이 다 따라붙는다. 62. 정말이다. 확실하다. 가짜 붙잡고 고생하다 죽지 마시고 하나님의 언약 붙잡으셔야 한다. 전국 세계 목사님들 가짜 붙잡지 말고 진짜 붙잡고 하나님의 능력 체험해라.
저는 개혁교단에 어른들 계시니까 너무 감사하고 지난 주에 너무 큰 은혜를 받았다. 우리 다락방 전도하는데 쓸데없이 욕하고 방해하는 사람들 많다. 우리가 가서 얘기하면 도로 욕하고 대든다. 그래서 개혁교단 분들에게 부탁했다. 아주 좋은 결과를 그래서 받아왔다. 정치하는 분들 전도하면 세계복음화 하겠다 싶더라. 올해 발판 깔아놨는데 내년에 총회장님 바뀌면 이건 완전히 국제적으로 세계복음화 일어나겠다. 이럴 줄 알았으면 전도만 배우는 게 아니라 정치 좀 배우는 건데. 저는 전도만 되면 뭐든지 된다. 농담 반, 진담 반 그렇다.
2. 마지막 미션 얘기해줬다. 우리 후대들을 살려야 한다. 무너지는, 문 닫는 교회 회복해야 한다. 우리의 마지막 미션이 뭔가. 우리의 마지막 미션은 저 문닫는 교회 회복해야 한다. 전도할 수 있는 목사, 선교사, 신학자 만들어내야 한다. 이젠 실력있고 성공한 사람들은 야간, 통신 좋다. RTS나 RU 공부해라. 평신도선교사. 이게 마지막 미션이다.
3. 그런데 나는 왜 응답이 일어나지 않나. 나는 어떻게 하면 지금부터 응답받겠나. 영원한 미션. 영원한 게 뭔지 알아야 한다.
1) 지금도 성삼위 하나님께선 눈에 보이지 않게 정확하게 역사하고 계신다. 이걸 안 믿어서 그렇다. 말씀과 3 구원과 능력으로 지금도 역사하고 계신다. 구원받은 여러분에겐 어마어마한 천국 배경 가지고 역사하고 계신다. 그래서 영적인 걸 알아야 한다. 그래서 지금도 하늘 문을 여시고 계 8:3~5에 보니 주의 천사들을 보내사 하나님의 뜻을, 기도를 이루고 계신다. 불신자들이 왜 저주를 받았나. 지옥이 그들의 배경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항상 이들의 주인은 마귀, 사단이다. 이 비밀을 알게 해 줘라. 그리고 구원받은 영혼은 영원히 죽지 않을 것이다. 교회. 이 일곱 가지는 영원한 것이다.
2) 그렇다면 오늘 여러분들은 영원한 신분을 가지고 가라. 여러분 가는 곳마다 하나님이 주시는 영원한 신분, 이거 가지고 가는 것이다. 가는 곳마다 성삼위 하나님과 하늘의 놀라운 보좌의 축복, 배경이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신학자들은 안 믿는다. 하나님의 말씀을 믿어야 한다. 믿는 자들에게는 성삼위 하나님과 보좌의 축복으로 가는 곳마다 주의 천사를 보내사 지금도 응답을 이루고 계신다.
3) 영원한 권세. 지금도 여러분 가는 곳은 사단과 흑암 세력이 결박되는 것이다. 믿으시기 바란다. 이거 놓치니까 세계 교회가 문을 다 닫는 것이다. 신학생이 아무 힘이 없어 신학공부를 못 한다. 목사 되어 나왔는데 사람 살리질 못한다. 진짜 과학을 다 놓쳤기 때문에 세상 눈에 보이는 게 짐이 되는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에 가장 중요한 것을 요약한 것이다. 그런데 교회가 제일 중요한 이걸 안 한다. 안 믿어지니까. 그러니까 육신적인 것만 한다. 그래서 망하는 것이다. 문 닫기 시작하면 어떻게 되겠나.
저는 이거 기도하고 있다. 이거 누리는 게 기도다. 안 그러면 기도 모르는 것이다. 이 어마어마한 기도를 누리기 시작하길 바란다.
'메시지 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 번째 미션, 속지 말 것 (0) | 2020.09.22 |
---|---|
사람 낚는 어부(마 13:47~50) (0) | 2020.09.21 |
전도운동은 하나님이 이루시는 일(요 15:16) (0) | 2020.09.19 |
상태를 바꾼 아브라함(창 13:14~18) (0) | 2020.09.18 |
목회자와 신학교의 갱신 (0) | 2020.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