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상과의 전쟁(단 3:16~18)

우상과의 전쟁(단 3:16~18)

마귀는 살아있는 존재이고, 예수 그리스도가 재림해야 잡혀간다. 예수님이 재림하시면 결박되어 무저갱에 들어간다. 예수님이 재림 아직 안 하셨다. 어떤 사람들은 예수님이 재림하셨다 하고 교주를 섬기는데 그게 아니다. 예수님이 재림하면 천하 만민이 다 본다. 우리나라에 재림 예수가 40명이 넘는다. 병원에 가야겠다. 예수 재림은 지구에서 제일 중요한 사건이다. 모든 사람이 태양을 볼 수 있듯이 다 보도록 오신다. 혹시 누가 예수님이 오셨다, 빨리 와 봐라 하면 혼 내고 쫓아야 한다. 눈 가진 사람은 다 보게 되어 있다. 재림 가지고 장난치는 사람이 많다. 마귀는 별 짓을 다 하니까. 예수 재림하시면 마귀는 그때 결박되고 무저갱에 들어간다. 마귀와 우리가 영적 전쟁을 치고 있다. 이 전쟁은 예수 재림하면 끝난다. 여러분은 왕 같은 제사장이고, 복음 전해야 될 전도자이고, 영적 전쟁하는 군사다. 내가 누구며, 상대방이 어떻게 치고 들어오고, 다 알아야 할 것이다.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처럼 돌아다니며 삼킬 자를 찾아 돌아다닌다. 눈에 보이면 무섭다. 집에 사자가 들어와서 침을 흘리면서 먹을 자를 찾아 돌아다니니까 정신 차려야겠다. 영적 전쟁하고 있는 자체를 모르면 안되겠다. 영적 싸움을 잘 해야 한다. 영적 싸움을 하는데 우상은 마귀의 통로다. 눈에 보이는 우상을 만들게 해서, 그 우상을 섬기게 해서 그 지역을 장악한다. 우상이 심한 동네는 완전히 잡힌 동네다. 정신이 맛이 가버린다. 사람을 엉망으로 만든다. 그렇기 때문에 우상을 장난으로 알면 안 된다. 김해만 해도 우상 많다. 천주교 우상 많이 만들고, 절간도 우상 많이 만든다. 천주교가 기독교인 거 같지만 사실은 아니다. 우상을 만든다는 건 마귀 종교다. 하나님 교회는 우상 안 한다. 우린 살아계신 하나님을 섬기는 것이다. 김해에도 우상이 많이 있다. 김해에는 대표적으로 절간인 거 같다. 조상 제사 지내는 곳도 있고. 조상 제사 지내는 건 귀신 섬기는 것이다. 귀신 섬기고, 우상 섬기고 하는 게 마귀가 그 동네를 장악하는 전략이다. 

 

키포인트가 뭐냐. 교회 본질은 에수 믿고 천국가는 것이다. 교회 와서 전부 교회가 복음으로 시작해서 종교로 끝난다. 초대교회는 복음 전했다. 천국복음이다. 죄에서 해방되고, 마귀, 지옥에서 해방되어 천국가는 복음이다. 그런데 로마로 가서 로마에서 공식적인 종교로 공인이 되면서 이 천국복음이 변질되었다. 우상 종교로 바뀌어버렸다. 콘스탄티누스가 로마 황제인데 정치적으로 활용하면서 복음을 깊이 깨닫은 것도 아니고 정치적인 목적으로 활용했다. 복음은 타협이 없어야 한다. 복음은 오직 천국이다. 적당하게 성부, 성자, 성령 넣어가면서 정치하는 데에 도움되게 했다. 로마는 원래 태양신을 섬겼는데 이걸 복음과 믹싱해서 새로운 종교를 만들었다. 그래서 개혁자들이 나와서 이거 복음 아니다라고 했다. 종교개혁이라 하는데 사실 교회개혁이라 하는 게 맞다. 다른 신을 섬기고 우상숭배 하는 곳이 종교지, 교회는 여호와 하나님을 섬긴다. 그래서 교회를 하면 복을 받는다. 그 집안이 교회로 들어가면 복을 받는다. 우상숭배 하면 삼, 사대 망한다. 집에 경제문제 오고. 삼, 사대 망하면 다 망한 것이다. 교회는 종교가 아니라 교회다. 그래서 종교개혁이 아니라 교회개혁이다. 교회가 종교가 되었기 때문에 다시 교회로 돌아가야 한다. 원래 교회였는데 종교가 되어버렸다. 교회는 예수 믿고 하나님 자녀 되어야 교회다. 종교라는 건 이왕 인간 입장에서 편리한대로 하니까 종교다. 사실 거기는 마귀가 지배한다. 예수 믿고 성령 받으면 하나님 자녀가 된다. 하나님 인도를 받는 것이다. 교회도 죽은 교회, 산 교회가 있다. 교회가 종교가 되면 죽은 교회다. 교회 본질은 예수 믿고 천국가는 것이다. 천국을 가겠다고 늘 기도하면 집이 부자가 되고 그렇게 되는 것이다. 부자되게 해 달라고 기도할 필요가 없다. 그 나라와 그 의를 먼저 구하면 세상 사람들이 구하는 것은 그냥 다 주겠다. 하나님의 약속이다. 세상 사람들은 자식들 복 받고, 오래 살고 이런 거 구한다. 그러니 다 죽어서 지옥간다. 하나님 자녀는 돈 달라고 할 필요 없다. 돈 달라고 기도 안 하는데 돈이 차고 넘치고 세계 최고 부자가 되버리는 것이다. 그 쉬운 걸 자꾸 어렵게 한다. 자꾸 돈 달라고 하는 것이다. 하나님 아버지, 성령충만 주시고, 믿음, 지혜, 능력충만하게 하시고 하나님 나라까지 안전하게 인도하여 주시고, 예수님처럼 거룩하게 하옵소서. 그렇게만 기도하는데 집에 돈이 차고 넘치고 자식들이 잘 되고 한다. 그걸 교회를 30년 다니면서도 혼자서 해매다 끝난다. 하나님 나라를 구하고 거룩한 하나님 자녀 되게 해 달라고 기도했는데 세상 사람들이 구하는 건 붙여 주겠다. 그럼 답 났다. 예수 믿고 교회와서 부자 안 된 사람들은 좀 반성해야겠다. 하나님 말씀은 반드시 이뤄진다. 복 받으시기 바란다. 진짜 중요한 건 하나님 나라 가는 것이고, 예수님처럼 거룩한 사람 되는 것이다. 이 말만 알아들으면 대성공이다. 더 배울 게 뭐가 있나. 여기서 세계적인 목사 하고, 사람 몇 만 명 모으고, 전 세계 다니면서 난리치다 마지막에 지옥 간 사람 많다. 그렇게 되면 안 되겠다.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하나님 나라 오는 게 아니라고 했다. 주여하면 천국 가는 줄 아는데 그게 아니라고 했다. 시대적인 종들이 주님 앞에 나와 내가 세계적인 사역을 하고 왔습니다 하고 왔는데 불법한 자들아 내 앞에서 떠나라고 하셨다. 불법한 자는 우상숭배 한 자들이다. 이름도 빛도 없이 살아도 천국가는 게 낫다. 대부분은 전부 그게 아니다. 큰 예배당 짓고 사람 많이 모으고 그게 최고인 줄 안다. 위험하다. 그런 사람이 너무 많다. 유투브 가면 많이 나온다. 마지막에 전부 배도한다. 

 

 

돈이 있다고 복인지, 없다고 복인지 모른다. 본질을 잡아야 한다. .예수 믿고 천국가야 한다. 이런 말을 다 하는데 세월 가다 다 잊어버린다. 남이 알아주고 띄워줄 때 조심해라. 10원도 없는 게 좋은 거다. 신앙 안 변한다. 차도 좋은 거 있다. 김정은이 타는 차처럼. 그런 거 타고 내리고 하다 헤가닥 할 수 있다. 사람이 폼이 바뀐다. 그러면서 잡념이 든다. 불법한 자가 된다. 법을 어긴 자가 불법한 자다. 법을 안 어기도록 기도해라. 불법한 자 안 되도록 기도해라. 성령이 함께 하면 성령인도 받도록 기도해야 한다. 하나님 나라 가도록, 그리고 예수님처럼 거룩한 사람, 하나님의 법을 잘 지키는 사람 되도록 기도해라. 유명해지면 이 설교 잘 안한다. 불법에 대한 설교를 할 수 있겠나. 얼마든지 은혜받고 다 할 수 있는데. 사람은 좋은 게 좋은 건지, 안 좋은 게 좋은 건지 알 수 없다. 결론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천국가는 복음이어야 한다. 그게 나를 안전하게 한다. 자기 자신을 안전하게 하는 자가 똑똑한 자다. 선 줄로 생각하는 사람은 넘어질까 조심해라. 선 줄로 생각한 사람은 교회 지도자다. 책도 많이 쓰고, 많은 사람에게 인정받는 사람이다. 인도 안 받으면 큰일난다. 주님 앞에 가는 그 날까지 천국 문을 통과해서 주님 앞에서 착하고 충성된 종아 수고했다, 이제 쉬어라 하고 대화 끝날 때까지는 조심해야 한다. 100m를 뛰면 110m까지 힘 빼면 안 된다. 방심하면 안 된다. 우리의 목적은 천국가는 것이다. 예수님께 칭찬받는 것이다. 그런 사람이 남을 가르쳐야 쌍방간에 안전하다. 온갖 좋은 거 다 가르치고 이거 안 가르치면 둘 다 실패할 수 있다. 천국 가는 게 제일 기본이다. 우습게 알다간 큰일난다. 하나님 아버지 성령으로 인도하시고, 천국까지 인도하시고 예수님처럼 거룩한 사람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외울 필요 없다. 기도하면 된다. 기도제목인데 그걸 어떻게 잊어먹겠나. 기도제목 잊어먹을 때 쯤이면 치매 보험금 받으러 가야 한다. 아침, 저녁으로 기도해라. 그러면 첫째, 돈이 들어온다. 둘째, 몸에 병이 다 없어진다. 그 나머지는 말할 것도 없다. 칠복, 팔복 다 들어온다. 마 6:33. 예수님이 제자들이 하는 기도가 마음에 안 든다. 그 나라와 그 의를 먼저 구하라, 그리하면 세상 사람들이 구하는 것은 다 주리라. 그 말이 정확하겠다. 천국에서 오신 분인데. 똑똑한 사람은 예수님 말씀 따라간다. 신학교까지 갈 필요 없다. 예수님 말씀 두 줄만 읽으면 부자된다. 많은 거 배우려 하지 말고 중요한 것 배워 실천해라. 실천하려고 배웠다. 내가 어떻게 살아야 하나 실천하기 위해 배웠지 강사하려고 배우는 거 아니다. 

 

예수님께 복 받는 건 너무 쉽다. 기본이 안 돼서 기도를 엉터리로 하니까 안 된다. 이렇게 되게 되어 있는데 마귀는 그걸 못하도록 온갖 짓을 다 할 것이다. 예수 믿고 구원받은 사람에겐 그 나라와 그 의를 절대 안 구하게 하면 된다. 전부 건강, 돈을 위해서 기도하고 있다. 예수님이 부활하셔서 40일동안 하나님 나라에 대해서만 말했다. 하나님 나라 잘 가라고 말씀하셨겠지, 가지 마라고 말씀하셨겠나. 하나님 나라를 이런 사람이 된다, 이런 사람이 부자 된다 이런 식으로 가르쳤을 것이다. 예수님의 관심은 하나님 나라에 있다. 성령충만 받으면 저절로 아멘이 된다. 교회 오면 정신 못 차리는 사람이 너무 많다. 신비주의 하는 사람들. 신비주의는 교회 와서 귀신 들렸는데 본인은 하나님 만난 줄 안다. 딸아, 내가 너와 함께 하리라, 두려워말라, 내가 너를 지켜주리라, 성경 갖고 말하니까 하나님인줄 착각한다. 또 가르쳐주면 다 맞다. 어디어디를 가면 김아무개가 있을 것이다. 

 

김해에도 무당 집에 간판 많이 붙여놨다. 옥황상제, 천상천녀 등 가관이다. 신사임당이 5만원짜리에 있으니까 신사임당으로 나와서 유치하게 한다. 그런데 교회 와서도 하는 사람이 너무 많다. 능력 나온다고 좋다고 하는데 나중에 반드시 망한다. 성령을 받으면 하나님 말씀을 읽어만 주면 착 들어온다. 귀신 들린 사람은 귀에다 구멍 뚫어서 말해도 절대 안 들어간다. 성령 받도록 기도해라. 교회는 굉장히 중요한 곳이다.

 

 

다니엘의 세 친구가 바벨론에 잡혀가서 20살에 고급 간부가 되었다. 하나님이 하셨다. 17살에 포로로 잡혀갔는데 어떻게 총리가 되나. 포로로 잡혀가서 왕의 총애를 받아 국무총리 비슷하게 되었다. 하나님이 하시면 된다. 하나님만 잘 섬기고 우상 안 섬기고 하나님만 섬기겠습니다 하면 왠만한 건 다 주신다. 그래서 느부갓네살 왕이 금 신상을 만들어서 음악이 울리면 절을 하라고 했다. 그런데 이 세 명은 나머지가 다 절하는데 절 안하고 서 있었다. 그래서 왕이 너무 아끼는 인물들이라 한 번 더 기회를 줬다. 단 3:15. 왕이 이렇게 친절하게 나왔다. 아끼니까. 하나님이 그렇게 만들었다. 세 청년이 똑똑한 게 아니고 하나님 잘 섬기면 저절로 인정받게 되어 있다. 사드락, 메삭, 아벳느고가 말하기를 절 못한다고 단칼에 잘라버렸다. 우리가 섬기는 하나님이 우릴 건지실 것이고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왕의 신상에 절하지 아니할 줄 아옵소서. 그러니 왕이 화가 나서 기회를 한 번 더 줬는데도 안하겠다고 하니 풀무불을 평소보다 7배나 뜨겁게 하라고 했다. 곤조를 부렸다. 극렬히 타는 풀무불에 던졌다. 세 사람은 맹렬히 타는 풀무불 가운데 떨어졌다. 그 때에 느부갓네살 왕이 놀라 급히 일어나서 보니 네 사람이 걸어다니고 있었고, 넷째 사람은 신의 아들의 모습과 같았다. 희한한 일이 벌어졌다. 느부갓네살 왕이 사드락, 메삭, 아벳느고를 불러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종이라고 했다. 느부갓네살 왕이 신자가 되었다.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니 사람이 확 바뀌었다. 하나님만이 참 하나님인 줄 깨닫으시기 바란다. 참 신은 하나님밖에 없다. 하나님 한 분만 잘 섬기면 어딜가든 잘 된다. 어려움이 오는 건 테스트라 보면 된다. 다른 신 안 섬기고 하나님만 섬기느냐 테스트 한 거다. 시험 통과하니 바로 축복이다. 예수 믿는 사람은 세상 두려워하지 말고 하나님 잘 섬기시기 바란다.

 

일본의 높은 사람들이 전부 신사 참배한다. 공부를 최고로 한 친구들일건데 신사에 가서 절하고 있다. 안에는 텅텅 비어 있다. 나라를 위해 죽은 사람들을 모시는 곳이라 신사라고 한다. 절하고는 또 틀리다. 일본은 아슬아슬하게 버티고 있다. 빚이 GDP의 270%다. 벌써 망했어야 하는데 안 망하고 버티고 있는데 얼마 안 지나 망한다. 일본이 섬기는 귀신이 800만 귀신이다. 기도해주시기 바란다. 하나님 아버지 일본 사람들 예수 믿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 믿게 하는 게 영적전쟁이다. 예수 믿게 해달라고 기도하면 그 친구들이 예수 믿으면 마귀가 진 거다. 예수 믿어야 하고, 믿었으면 인도 받아야 한다. 인도는 두 가지로 받는다. 첫째는 하나님 나라까지 인도하고, 둘째는 거룩한 사람 되게 해 달라고 기도하는 것이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을 안 준다는 말이 아니고 그 나라와 그 의를 구하면 준다고 하셨다. 예수 믿으면 처음부터 돈이 바로 들어온다. 하나님 말씀은 이뤄지는 줄 믿으시는가. 믿으면 해야겠다. 정부지원금을 받아도 기분이 좋은데 천국 복 받으면 기분이 안 좋겠나. 천국가고, 부자되고 그럼 더할 게 없다. 하나님이 그렇게 안 믿어지나. 하나님 말씀은 너무 명확하다. 마 6:33 메시지만 주면 세계적인 사람이 나온다. 마귀는 어쨌든 간에 자꾸 거지 만들고, 예수 믿었으면 응답 못 받게 만든다. 그 나라와 그 의를 구하자. 

 

 

우상과의 전쟁은 당연한 것이다. 마귀는 어쨌든 간에 이 사람이 예수 못 믿어야 하고 마귀 종노릇 하다 죽기를 바란다. 이 싸움은 상대가 안 되는 전쟁이다. 하나님과 전쟁인데. 예수 믿으라고 복음 전해서 어쨌든 믿으면 알곡이고 끝까지 안 믿으면 가라지다. 천국 창고에 반드시 들어가게 하옵소서. 복음 잘 전하는 사람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본질을 알면 기도가 간단하다. 과테말라에 한 동네에 사람들이 날마다 술을 먹고 싸우고 해서 교도소가 13개를 지어도 모자랐는데 목사님 한 분이 와서 복음 전해서 너무 좋아졌다. 만 오천명이 전부 예수를 믿어버렸다. 과테말라에서 제일 못 사는 동네였는데 제일 잘 사는 동네가 되었다. 교도소도 하나도 없다. 열심히 일하고 싸움 안 하는데. 그런 거 볼 때 우리가 아는 과학과는 안 맞다. 농작물을 심는데 어떻게 거기서만 제일 좋은 게 나오나. 하나님이 하신 것이다. 앞으로 김해를 그렇게 만들도록 도전하시라. 하나님 아버지, 부산, 경남, 김해 사람들, 대한민국 사람들, 237나라 사람들 예수 믿게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영적전쟁은 귀신아 나가라 하는 게 아니다. 예수 믿게 해 달라고 기도해라. 그래서 예수 믿어버리면 마귀는 진 것이다. 영적 싸움이란 게 너무 쉬운 것이다. 뭐가 어려워서 안 하나. 부산, 경남, 김해 사람들 예수 믿게 해달라고 하는 것이다. 전도하러 나가는 건 구원의 길 하나 외워서 가 보는 것이다. 그건 확인하러 가는 것이다. 하나님이 에수 믿도록 손 봐 놨는지 확인하러 가는 것이다. 어떤 지역을 점령할 때는 먼저 공군이 폭탄을 터뜨린다. 그리고 곡사포로 완전히 불바다로 만든다. 그리고 장갑차를 앞세워 보병이 점령한다. 폭격하는 게 기도다. 전도하는 사람들은 보병이다. 기도로 폭격해 놓고 보병이 접근했는데 아직 발악한다면 다시 공군으로 폭격을 한다. 복음 전하겠다고 말만 해도 하나님이 집에 복을 부어주신다. 사업은 저절로 된다. 복음 전하겠다고 말만 하면. 하나님 아버지 평생에 저는 복음만 전하게 하옵소서. 그렇게 기도하면 인생 확 풀린다. 이렇게 좋은 하나님이다. 나는 복덩어리다. 내가 기도하면 내 가족이 살고, 김해가 살고, 한국이 살고, 237나라가 살아난다. 아멘. 

 

일을 행하는 여호와, 그 일을 지어 성취하는 여호와가 이르노라. 하나님이 다 하신다. 전도는 하나님이 하시는 것이다. 우린 가서 거둬오는 것이다. 영적 전쟁 이건 이미 승부가 나 있는 것이다. 느부갓네살과 세 청년의 싸움은 결론이 나 있는 것이다. 

 

하나님이 손 보면 끝이다. 하나님의 마음은 누가 복음을 전하고 누가 전도를 위해 기도할 것인가에 있다. 237나라 치유하고, 237나라 살리고, 237나라 렘넌트 치유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