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다락방에 모인 제자들(행 1:1~8)

마가다락방에 모인 제자들(행 1:1~8)

마가다락방에 제자들이 모였는데 거기서 교회가 시작되었다. 거기에 성령이 임했다. 예수 그리스도가 이 땅에 태어나시고, 부활, 승천하셔서 마가다락방에 제자들을 모이게 해서 성령충만을 받게 해 주셨다. 거기서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가 시작된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가 다시 재림하시면 교회가 완성된다. 말세지말이라 하는데 그만큼 예수 재림이 가까워졌다. 

 

어떤 사람은 재림 얘기 할 필요 없다고 하고, 어떤 사람은 재림 얘기 해야 한다 하고 피곤하다. 그리스도의 교회는 완성되는 쪽으로 가고 있다. 그리스도의 교회가 지어지고 있는 중이다. 다 완성되면 예수님이 재림하신다. 그렇기 때문에 집은 중단 없이 짓다 완공되어야 좋은 거다. 마가다락방에서 성령 받고 나서부터가 교회다. 그 분이 십자가 지고 부활하셨다. 예수 그리스도가 이 땅에 오셔서 천국 복음 전하고 십자가 지시고 부활, 승천하셨다. 그리고 예수 믿는 자에게 성령 주셔서 예수 증인되게 하신다. 땅 끝까지 이르러 예수 그리스도 전파하는 증인이 될 것이다. 그게 예수 그리스도 교회를 세우는 것이다. 완성되면 예수님이 재림하신다. 알아듣지 못하도 대강은 알고 있어라. 교회 완성되면 예수 재림하신다. 2천 년동안 교회 짓고 계신다. 교회가 완성되면 재림하신다. 그 시간표를 알고 있어야 한다. 내가 어디쯤 가고 있는가. 

 

나는 그리스도 증거하는 전도자가 되어야 한다. 전도자의 대열에 있어야 한다. 도둑놈 대열에 있으면 도둑놈이다. 전도자 대열에 있으면 전도자이고. 도둑놈이 물 마시면 도둑질이다. 전도자가 물 마시면 전도다. 도둑놈이 영화보면 도둑질이다. 영화보고 힘내서 도둑질 할 거니까. 전도자가 영화보면 전도다. 도둑놈이 소고기 먹으면 도둑질이다. 전도자가 소고기 먹으면 전도다. 밥 먹었나가 중요한 게 아니라 내가 어느 대열에 있는가가 중요하다. 내가 전도자의 대열에 있으면 여러분도 전도자의 대열에 있을 확률이 높다. 전도자 대열에 있으면 안 맞는 사람은 싹 정리가 된다. 그게 인간적으로 생각해도 좋은 머리다. 억지로 다 끌어모아놔봐야 나중에 사건 터진다. 배가 산으로 가는데 막을 사람이 없다.

 

성령충만 주시고 전도자의 대열에 있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기도하는 그날 인생이 바뀐다. 그걸 못 깨닫고 자꾸 나는 안 되나 한다. 세상 방식으론 맞는 말인데 전도자는 그런 거 없다. 하나님이 다 알아서 하시는 것이다. 전도자는 되도 그만이고 안 되도 그만이다. 문제 와도 축복이고, 돈 생겨도 축복이다. 문제 때문에 전도 문이 열린다. 이제 여름에 마스크 쓰려면 힘들다. 땀 나오고, 더운 입김 나오고, 돈도 잘 안벌리고 힘들어지는 지점이다. 전도 폭발하는 시점이다. 

 

낚시하는 사람은 물 때를 보고 있다. 전도자는 사람 낚는 어부이다. 전도 폭발하는 시점으로 가고 있는 중이다. 처음에는 4월 쯤 끝날 줄 알았는데 지금 6월이다. 28도까지 올라갔는데 안 끝났다. 정부나 미국에서 발표하는 거 보니 2~3년 이렇게 말하더라. 장기간 가니까 사람들이 사는 게 갑갑해질 것이다. 사는 길이 있는데 예수 그리스도다. 바이러스 오니까 더 부자되더라 이런 사람 되어야 한다. 마스크 장사하는 사람은 여름용 마스크 만드니 완판했다. 타이밍 잘 맞추면 떼돈 번다. 하나님이 하시면 된다. 놀랄 거 없다. 독감과 같다. 너무 난리치니까 독감도 안 걸린다. 마스크 완전 쓰고 하니까. 

 

전도자의 눈을 가진 사람은 잘 되어도 축복이고 못 되어도 축복이고. 아무 문제 없다. 불 속에 들어가도 문제 없는 사람이 전도자다. 문제는 축복이다. 전도 대폭발이다. 자신에게 하루에 한번씩 자꾸 메시지 줘라. 다 끝났다고 외치는데 안 믿어지니까 그렇다. 불안하니까. 불안에 잡히면 안 된다. 사람은 프레임, 우리나라 말로 틀이다. 그 틀에 잡혀 있다. 생각이 잡혀 있다. 생각이 잡혀버리면 그 프레임 안에서만 생각한다. 그런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정치하는 사람들이 프레임을 많이 활용한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틀에 안 잡혀야 한다. 대한민국은 삼박자다. 노래도 3박자고, 3이 많다. 유럽 사람들은 2박자다. 우리나라는 가위바위보 민족 아닌가. 서양 사람들은 흑백논리다. 이기면 이기고 지면 지고인데, 우리나라는 가위가 보를 만나면 이기고, 바위를 만나면 지는 것이다. 상대에 따라 이기고 진다. 그러니 첨단 사회에선 이 머리가 필요하다. 절대로 맞고, 틀리고가 없다. 상황에 따라 바뀐다. 그런 사람은 틀에 안 잡힌다. 이 상황에서 이게 맞고, 다른 상황에선 또 다른 게 맞고. 서양과 한국 문화가 틀리다. 이어령씨가 한 말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순식간에 바꾸고 더 좋은 걸 만들어낸다. 그러나 절대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다. 우리나라는 하나님께서 엄청난 복을 주셨다. 2차대전 끝나서 아무 이유도 없이 독립된 나라는 한국밖에 없다. 이스라엘은 작업을 많이 해서 독립한 거고. 3.1 운동과 해방과 무슨 관계란 말인가. 전쟁이란 건 이겨야 이기는 것이다. 잡혀 고문당한다고 이기는 게 아니다. 이긴 나라는 다 가지려고 하는데 누가 독립시켜 준단 말인가. 그래서 세계대전, 6.25 겪고 최고 가난하게 된 나라가 이렇게 발전했다. 하나님이 복 줬다. 하나님께서 이 나라를 복음 전하는 데에 쓰려고 하는 거 같다. 하나님 계획은 복음 전하는 거 밖에 없다. 하나님의 절대 계획은 세계복음화다. 거기에 맞는 민족이다. 일본 사람들은 증거 나와야 움직인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한번 믿어버리면 미쳐버려서 집 팔고 선교헌금 한다. 하나님이 보시기엔 쓸 데가 있다. 새벽기도 하는 나라는 우리나라 밖에 없다. 그래서 우크라이나에 새벽기도를 만든 사람이 정문식 선교사다. 류광수 목사 CD 들고와서 우크라이나에 큰 교회 찾아가서 이거 가지고 새벽기도 하라고 했다. 안 한다 해도 끝까지 가서 결국 했다. 러시아말로 통역한 CD 들고가서 여니까 전도학교, 신학교 하고. 우크라이나는 전부 4대헌금 한다. 우크라이나는 컨테이너 하나 사서 구두 고치고, 열쇠 만드는 장사를 하는데 한 달에 500~1,000불 번다. 그게 지교회다. 보니까 통조림 깡통이 4개 있더라. 뭐냐 물어보니 4대헌금이라더라. 그날 그날 들어오는 걸 4대헌금으로 낸다더라. 그렇게 해서 샤샤까지 한국에 왔다. 우크라이나가 복음 받아들이고 전도자 대열에 들어가니 잘 될수 밖에 없다. 복음 전하는 대열에만 들어가 있으면 복 받는다. 지금은 이해가 안 될 것인데 우크라이나가 제일 잘 살게 될 것이다. 샤샤는 우크라이나 살리도록 기도해라. 

 

 

한 명이 40년만 뛰면 지구정복이다. 전도자 대열에 있으면 된다. 하나님 아버지, 성령충만 주시고, 전도자 대열에 있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 기도만 하면 싹 다 주신다. 메시지 들으면 그대로 성취되버린다. 오늘의 핵심은 전도자 대열이다. 거기에 있으면 된다. 그 기도 하는 순간에 인생 끝난다. 내가 뭐 하느냐도 중요한데 내가 어디 있냐가 중요하다. 도둑질 하려고 점프 훈련하면 그건 도둑질이다. 

 

우리가 공부해야 할 건 크게 3가지가 있다. 첫째는 그리스도의 비밀, 둘째는 하나님 나라의 비밀, 셋째는 예수 그리스도 증인 세계복음화의 비밀을 가져야 한다. 그리스도는 비밀이다. 모르는 사람이 보면 절대 모른다. 허락한 사람한테만 안다. 허락된 사람은 전도 대열에 있는 사람이다. 하나님이 허락한 사람만 알게 해 주는 것이다. 하나님 아버지 그리스도의 비밀, 하나님 나라의 비밀, 오직의 비밀이 있게 하여 주옵소서. 일평생 이것만 하면 된다. 오직 성령이 임하시면 권능을 받고 증인이 되리라. 행 1:8은 하나님의 마스터 플랜이다. 이걸 사람들이 열심히 보고 있는데 잘 보고 정확하게 답을 내 줘야 한다. 예수님이 성령을 주신다. 성령 충만 받으면 권능도 주신다. 이 권능은 하나님의 권세와 능력이다. 귀신 나가라고 하면 귀신 나가고, 다리 펴져라 하면 다리 펴지고. 사람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거나 해야 하는데. 그런 걸 권능이라고 한다. 성령충만 받으면 권능을 받게 되어 있다. 권능 받으려면 성령충만을 두고 기도해라. 전도자 대열에 든 사람은 성령충만만 구하면 된다. 그렇게 해야 가서 귀신이 여러분 만나면 쫓겨난다. 소경 눈 뜨고, 벙어리 혀 풀리고, 말하고. 귀머거리 귀 열리고, 이러면 되겠다. 그걸 받아 예루살렘, 유다, 사마리아, 땅 끝까지 이르러 생명 걸고 에수 그리스도 전하는 증인이 된다. 간단한 말인데도 사람들이 잘 못알아듣는다. 하나님이 성령충만 주시면 권능을 받게 된다. 그래서 권능 달라고 할 필요 없다. 성령충만 받으면 권능이 따라온다. 안 되도 좋은데 된다고 생각하고 기도하면 좋겠다. 하나님 아버지, 성령충만 주시고 권능을 주셔서 땅 끝까지 생명걸고 예수 그리스도 증거하는 증인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렇게 기도해서 증거나오는 사람 되길 바란다. 무슨 말인지 알아듣고 기도 실천하고 약간만 깨닫고 이게 전부 다라고 이해하면 된다. 굉장히 간단한 말인데 조금이라도 알아듣도록 기도하시라. 이 속에 싹 다 들어가있다. 이 복음은 예루살렘에서 출발한다. 예루살렘에는 예루살렘 성전이 있다. 성전 세워놓은 산이 모리아산이다. 모리아산에서 아브라함이 이삭을 잡았다. 

 

인생은 하나님 축복 속에 들어가야 멋있어진다. 전도자 대열에 들어가버려야 한다. 알아들으면 축복이다. 하나니 말씀만 약간 알아들으면 하나님이 원하는대로 싹 다 주신다. 전도자 대열에 들어가면 병 고쳐달라고 기도할 필요가 없다. 권능 받으면 병 있을 수가 없다. 권능은 전도하라고 주지만, 권능을 받으면 다른 것도 다 되버린다. 지혜가 생기고, 눈 밝아지고. 돈 못 버는 건 눈이 어두워서 그렇다. 늘 배우는 사람 되시기 바란다. 배우는 그 사람이 지도자 된다. 

 

행 1:8은 하나님의 마스터 플랜이다. 재림하시고 천년왕국 자리가 예루살렘이라고 우린 보고 있다. 그래서 예루살렘에서 출발해서 유다, 사마리아, 전 세게로. 여기 쓰이는 사람이 증인이다. 하나님 일평생 복음 전하게 하옵소서. 정확한 기도를 한번씩 해 주라. 땅 끝까지 복음 전하는 사람이 되면 은사가 저절로 온다.

 

 

이 지구상의 모든 사람은 알게 모르게 하나님 니라를 가려고 한다. 영생복락을 누리는 뭔가 있다고 생각해야 종교가 생긴다. 그걸 극락, 천당이라고도 한다. 사람만 종교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그 나라, 그 길을 찾는데 발견을 못 한다. 그 길을 찾는다고 되는 게 아니라 그 길이 찾아와야 한다. 도, 우리나라 말로 길이다. 천국가는 길, 저주에서, 가난, 질병에서 빠져나오는 길, 멸망에서 생명으로 빠져나오는 길을 말하는 것이다. 영생의 길, 생명의 길, 천국가는 길이 중요하다. 중은 길을 죽도록 찾는데 길은 찾는 게 아니다. 길은 내가 찾는 게 아니라 찾아오는 것이다. 천국가는 길이 오셨다. 그 분이 예수 그리스도다. 가난, 질병에서 빠져나오는 길이다.

 

하나님 아버지,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저희 병을 고치시고 가정을 편안하게 하옵소서. 에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예수 이름으로 모든 게 해결된다. 공부 못 하는 사람 공부 잘해지고. 하나님이 하시면 안 되는 게 있나. 올무에서 빠져나오라. 생각이 치유가 안 되는데 그걸 치유하는 길이 진리다. 예수 그리스도 아는 사람은 안 잡힌다. 하나님이 하시면 된다. 병든 자 건강해지고. 하나님은 말을 좋아하신다. 말을 좋게 해라. 하나님이 하시면 된다고 해라.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이 하실 수 있습니다. 저의 모든 병을 고쳐주시고, 경제축복도 주시고, 편안하게 인도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하나님 앞에서 잘난척 하지 마라. 저는 할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하나님이 하시면 되지 않습니까.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습니다. 몸에 병을 고쳐 주옵소서. 경제문제 해결해 주옵소서. 나라를 편안하게 하여 주옵소서. 전 세계를 편안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우리가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오는 건 우리에게 복주기 위해서이다. 동서남북이 막히면 위를 바라보라. 항상 열려 있다. 저는 할 수 없는데 하나님이 하시면 되는 거 아닙니까. 도와주십시오. 완전한 하나님, 살아계신 하나님을 믿으라. 살다가 힘들 때가 축복받을 때다. 하나님 앞에 내가 항복하고 기도응답 받을 때다. 완전한 그리스도 답 내시기 바란다.

 

하나님 나라 공부 많이하도록 기도해라. 하나님 나라 때문에 예수님이 오시고 십자가 지셨다. 하나님 나라 데려가려고.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 나라 가게 하시고 편안하게 안전하게 가게 하시고 예수님처럼 거룩한 사람 되게 하옵소서. 그 나라와 그 의를 먼저 구하라. 그럼 세상 사람들이 구하는 것 다 주겠다.

 

하나님 아버지 성령충만 주시고, 권능 주셔서 땅 끝까지 생명 걸고 그리스도 증거하는 증인되게 하시고 전도자의 대열에 있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그리스도, 하나님 나라, 오직 성령, 오직 권능, 오직 증인. 이 내용을 알아야 전도자가 되는 거지, 전도한다고 돌아다녀봐야 욕이나 먹는다.

 

하나님이 주신 힘을 가지고 하게 하옵소서. 일평생 전도자의 대열에 있게 하옵소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