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호봇 축복을 준비하셨다(창 22:12~22)

르호봇 축복을 준비하셨다(창 22:12~22)

이삭하면 언약이 떠올라야 한다. 아브라함의 첫째 아들이 이스마엘이었고 둘째 아들이 이삭이었다. 이스마엘과는 하나님이 언약을 맺지 않으셨다. 여기서 미래가 결정났다. 하나님과 언약을 맺은 사람은 잘 되는 거고 안 맺은 사람은 지옥 간다. 예수 그리스도와 그 복음이 언약이다. 교회는 복음 전해야 하고 여러분은 복음을 들어야 한다. 설교자는 복음을 전해야 한다. 기도하고 믿음, 지혜, 능력충만 해서 복음 전해야 한다. 성령에 힘입어서 전해야 된다. 그냥 복음이라 해서 외워서 전하면 안 된다. 그런 건 공부를 하되 전하기 전에 반드시 기도를 해야 한다. 성령, 능력, 큰 확신으로 복음 전하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고 듣는 사람에게 복음이 각인, 뿌리, 체질되어야 한다.

 

사람들은 어릴 때 커 오면서 다른 게 계속 각인, 뿌리, 체질되어 있다. 구원은 받았는데 틀린 게 각인, 뿌리, 체질되어 있다. 복음이 각인, 뿌리, 체질되도록 기도해야 한다. 구원은 받아도 영적, 정신, 육신 병, 경제, 부부, 가정, 자녀문제는 그대로 계속 터진다. 구원 받았으면 복음이 각인, 뿌리, 체질되어야 한다. 알고 있어야 시간이 단축된다. 하루 아침에 되는 게 아니라 평생 걸리는 작업이다. 

 

복음 각인, 뿌리, 체질이 기도제목이다. 하나님 아버지, 성령 믿음 지혜 능력 충만케 하시고 복음이 각인, 뿌리, 체질되게 하옵소서. 평생 이 일을 하다가 간다. 왜 예수 믿었는데도 이런 일이 있나 해석도 안 되고 끝날 수 있다. 각인, 뿌리, 체질 하려면 복음만 받아야 한다. 그러다 복음이 한 방울만 튀어도 축복이 시작된다. 복음 안 들어가고 교회 다니면 종교인이다. 교회 다녀도 시체다. 복음이 각인, 뿌리, 체질되어야 생기가 돈다. 지금까지 살아있는 거 보면 신기하다. 우리 교회는 복음 전해야 한다. 내가 있어야 남에게 준다. 복음을 알아듣고 각인, 뿌리, 체질하는 건 하나님의 은혜고 선물이다. 기도제목만 똑바로 잡으면 된다. 하나님은 그런 사람을 좋아한다. 하나님이 좋아하는 건 복음이다. 

 

이삭은 언약이다. 하나님은 이삭하고만 언약을 맺었다. 그 언약은 복음이었고 동시에 세계복음화였다. 네 씨로 말미암아 천하 만민이 복을 받을 것이다. 우린 인간이다 보니 이 땅에서 받는 복을 실제로 중요하게 생각한다. 경제 얘기 하다보면 집이 몇 십억 한다. 이야기 몇 번 하다보면 신앙 다 없어지고 돈 벌어야겠다 싶다. 그러니 정신 차려 각인, 뿌리, 체질해야겠다. 멸망치 않고 영생 얻는 것이 진짜 복이다. 아파트가 10억 오르면 말은 안 하지만 속으로 아주 기쁠 거다. 그러나 그건 언젠가 끝나는 거다. 살면서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모른다. 영생해야 한다. 천국 가서 왕노릇 하면서 영원히 산다. 

 

교회는 복음 전하는 곳이다. 손님이 이것 달라 저것 달라 한다고 따라가면 큰일난다. 복음 좋다는 사람만 교회에 남아야 한다. 이게 교회를 교회답게 하는 내용이라고 생각한다. 십자가니 뭐니 없어도 된다. 복음이 있어야 한다. 복음 듣고 각인, 뿌리, 체질 되어야 영적, 정신, 육신, 경제 문제 등 다 해결된다. 정신상태 안 좋은 사람이 돈을 몇 백억 가져보라, 어떻게 되겠나. 이거 사고친다. 교회 와서도 고집 부리고 본인 마음대로 하려고 한다. 교회는 복음 전해야 한다. 그래야 모든 문제가 해결된다.

 

우리는 사람 살리고 치유해야 한다. 복음 각인, 뿌리, 체질이다. 이게 답이 나야 한다. 그렇게 안 하고는 절대로 안 된다는 걸 알아야 한다. 복음이 통하면 싸우다가도 친해진다. 복음이 안 통하면 결론은 뻔하다. 복음 각인, 뿌리, 체질이 쉬운 게 아니다. 딱 딴 짓한다. 행동은 생각을 따라 한다. 행동 보면 무슨 생각하는지 안다. 생각이 복음 각인, 뿌리, 체질이 되어야 한다. 그래야 진짜 행복하다. 하나님과 동행이 된다. 구원 받아도 하나님과 동행하고. 하나님과 통해야 한다. 하나님이 볼 때 쓸 만하고. 그래서 일해야 월급이 나온다. 

 

예수님이 십자가 지고 우리 죄를 해결하셨다. 그래서 우리 과거, 현재, 미래문제 다 해결하셨다.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해방되었다. 해방시킨 이유는 거룩한 사람 되라고 하셨다. 해방시키면 죄를 지어도 죄가 안 된다. 사람이 그런 게 있더라. 살다가 죄를 지어 사람이 만 명이 있으면 9999명이 죄를 지어도 아무렇지도 않게 산다. 그런데 뭔가 하나 걸려드는 사람이 있다. 그래서 정신문제까지 온다. 예수님이 다 해결했다. 

 

전 세계 사람이 매일 죄 짓고 살아가는데 못 느낀다. 그러다 어쪄다가 자기 죄를 발견해서 막 괴로워하는 사람이 있다. 병원 갈 정도로. 그렇게 정신병원 가면 끝이다. 그대로 잡혀 살아야 한다. 그게 문제다. 만 명 중에 9999명이 똑같이 죄 짓고 문제없이 살아가는데 한 명이 죄 때문에 괴로워하면 해결해야겠다. 복음은 위대한 것이다. 과거, 현재, 미래 죄를 지었고 죄를 지을 건데 깨끗해졌다. 옷에 때 묻은 게 죄 지은 거다. 예수 보혈로 빨아야 깨끗해진다. 무슨 죄를 지어도 자동 세탁이다. 죄 짓는데 죄가 안 된다. 해방되었으니까. 천국 데려가려고. 그렇게 안 하면 천국 데려갈 수가 없다.

 

하나님 은혜에 감사하시라. 복음은 위대한 것이다. 복음은 최고 지식이다. 사탄이 정죄의 불화살을 쏠 때 믿음의 방패로 막아야 한다. 하나님이 다 해결하셨다. 그게 굉장히 중요하다. 이제는 기도해서 하나님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사람 되도록 기도하시라. 해방은 되었는데 지킨다. 셀프로. 법에서 해방되었는데도 법을 지키는 게 낫겠다. 법에서 해방되었지만 성령충만 받아서 하나님의 인도를 받는 게 훨씬 수준 높은 것이다.

 

내 과거, 현재, 미래문제 다 끝났다. 사탄이 정죄할 때 마귀야 예수님이 다 끝냈다 해야 한다. 믿음의 방패로 막아버려야 한다. 눈 풀려 다니면 안 된다. 이삭은 언약의 사람, 여호와 이레 여기까지 떠올라야 한다. 우리가 할 일은 전도 선교다. 복음, 기도, 전도, 선교가 하나님의 언약이다. 언약을 가지고 있어야 천국간다. 언약 없는 사람은 하나님과 아무 관계가 없다. 그대로 지옥가야 한다.

 

지옥을 가도 본인이 가는 거고 천국을 가도 본인이 간다. 천국 가는 그 자체가 언약이다. 내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내 정신상태가 안 좋다? 복음. 집이 뒤숭숭하다? 복음. 복음이 들어가면 끝난다. 해결하려고 날뛰지 말고 해결하려고 해도 안 된다. 육신의 병도 마찬가지다. 절대 안 고쳐지는 병 복음으로 해결되어야 한다. 정신병자들이 바글바글하다. 복음으로 고쳐야 한다. 복음이 각인, 뿌리, 체질되어야 한다. 잘 안 되니까 기도해야지. 

 

부부사이가 그냥 좋아지는 게 아니다. 아무리 좋게 지내려고 해도 하나가 욕하고 덤벼드는데 언젠간 끝난다. 실생활이다. 복음 각인, 뿌리, 체질. 그거 깨달으면 치유사역자가 된다. 언약을 잡으면 하나님이 역사하신다. 언약 잡으면 하나님이 역사하신다. 사고나서 죽거나 경제 때문에 병 때문에 죽던지 죽는 날이라도 언약 잡고 죽으면 다시 살아난다. 이걸 체험해야 한다. 언약 잡으니까 되네. 완전 죽어야 되는데 안 죽는구나. 하나님의 언약은 이뤄진다. 하나님은 살아계시고 언약을 이루시는 분이다. 그럼 지구 정복이다. 네 믿음대로 될 지어다. 

 

하나님은 전도 선교 하라고 복을 주셨다. 이런 각도로 봐야 한다. 사람들은 모르니까 정치를 잘한다 못한다 하는데 천국 복음이 다 증거되면 끝이 온다. 세상이 끝이 안 나고 돌아가는 이유가 천국복음이 다 증거되지 않아서이다. 그래서 이 지구의 주인공은 전도, 선교하는 사람이다. 전도 선교 언약 잡아야 한다. 전도 선교 언약 잡으면 하나님이 다 해주신다. 창 3:15 여자의 후손. 창 6:14 방주 - 예수 그리스도. 사기꾼이고 도둑놈이고 간에 누구든지 예수 믿으면 방주안에 들어가는 것이다. 방주안에 들어가면 산다. 창 12:3 너로 말미암아 모든 민족이 복을 받는다. 창 22:18 네 씨로 말미암아 천하 만민이 복을 받을 것이다. 그 씨가 예수 그리스도다. 예수 믿으면 복 받는다. 

 

부부 문제 있는 사람은 복음이 들어가도록 기도하시라. 말하는 거 보면 복음이 안 들어갔다. 원인이 거기 있을 때는 피해야 한다. 복음이 답이 안 나니 당연히 싸우지. 싸울 상대가 아니다, 기도해줘야 한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기도의 비밀, 전도 선교의 사명 잡고 기도하면 싸우지 않고 이기게 하신다. 계속 축복하는데. 이삭은 하나님이 축복하시니까 100배로 복을 받았다. 블레셋 사람들이 샘을 파 놓은 걸 막아버리니까 싸우지 않고 다른 데 가서 우물을 팠다. 그 당시에는 우물 판 사람이 부자다. 하나님 언약 잡고 나가면 뭐든지 성공한다. 싸울 필요가 없다. 그렇게 해서 나중에 넓은 땅을 주신다. 오늘날 땅의 개념이라면 인터넷 망이다. 아마존, 구글, 애플 다 그렇다. 그 사람들 다 인터넷 장사하는 사람들이다. 지구 돈을 다 당기고 있다. 다른 사람보다 눈치를 빨리 채고 먼저 만들었다. 그거 갖고 만화도 팔고 영화도 팔고 물건도 팔고 다 한다. 그게 오늘날 무역로다. 4차 산업시대에 점점 더 심해진다. 그런 쪽으로 선수 나오면 좋겠다. 

 

자동차 자율주행 그런 거도 인터넷으로 하는 거다. 현재는 불안정한데 앞으로 잘 되면 언젠가 잘 될 거다. 우리는 복음 전하는 데 있어 고속도로다. 물건을 사고 파는 고속도로고, 복음 전하는 고속도로다. 로마는 어딜 가든 길을 만들었다. 그 길을 따라 전도자들이 복음을 전했다. 지구 전체를 여기서 휴대폰 하나만 누르면 다 가도록 되었다. 할 거야 많지만 지금은 전도학교와 신학교가 만들어지고 있다. 거기에 그 나라 엘리트들이 온다. 

 

그 사람들을 한국 강사들이 강의를 한다. 이제 시작 단계다. 순식간에 몇 천 km를 사이에 두고 강의가 되고 있다. 기가 찬 시대를 하나님이 여셨다. 그러니까 훈련된 강사가 필요하다. 복음 강사 되는 거 쉽다. 복음은 일반 강의와 틀리다. 복음 강의는 복음을 각인, 뿌리, 체질되어서 복음 전문가 되면 된다. 메시지 듣고 녹취하고 기도제목 잡고 기도하고. 동영상을 꼭 봐야 한다. 주업은 복음 전하는 것이다. 메시지가 없으면 방법이 없다. 메시지가 콘텐츠다. 전달해 줄 내용이 있어야 한다. 우리의 콘텐츠는 메시지다. 메시지를 갖고 하루에 1강씩 들으시라. 그걸 갖고 묵상하고 기도하고. 다음 날 잊어버리더라도 하나는 건지시라. 그렇게 하루에 하나씩만 건져도 1년에 300개 이상 들어가겠다. 언약 잡으면 역사한다. 이게 가장 기본이다. 이걸 전 세계 사역자 머리에 심어줘야 한다. 그래서 자꾸 반복해주고 있는 것이다. 여러분이 다 강사해야 한다. 

 

교회마다 하나님이 역사 안 한다고 난리다. 왜 역사 안 하시나. 언약 잡아야 한다. 메시지가 없으면 내가 적어야 하는데 프린트만 해서 들고 다니면 된다. 하나님이 다 해 놓으셨다. 누구든지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도록 해 놓으셨다. 목사가 강의 하나 하려면 일주일을 뒹굴다가 토요일 쯤 되면 하나 나온다. 그런데 류 목사는 볼펜에 물만 있으면 나온다. 그건 따라 못 한다. 그 메시지 들고 쓰면 된다. 그 메시지 갖고 복음 전하면 된다. 모든 문제는 복음 각인, 뿌리, 체질인데 그건 메시지 갖고 해야 한다. 그 메시지는 다락넷에 다 있다. 그러면 하나님이 100배 축복 주고 아무리 덤벼들어도 싸울 필요 없다. 하나님이 복 주는데. 

 

미래 축복을 준비하셨다. 천국에 24장로가 있다. 그 중에 12장로는 야곱의 12아들이다. 언약으로 된 일이다. 언약 잡으면 되겠다.

 

하나님은 이삭과 언약을 맺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와 그 복음이 언약입니다.
복음이 각인, 뿌리, 체질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이 이삭과 맺은 언약은 복음이었고
동시에 세계복음화였습니다.

복음을 듣고 각인, 뿌리, 체질되어야
영적, 정신, 육신 문제 다 해결됩니다.
생각이 복음 각인, 뿌리, 체질되어야 합니다.

전도, 선교의 사명 잡고 기도하면 싸우지 않고 이기게 하십니다.
이삭은 하나님이 축복하시니까 100배로 복을 받았습니다.

하나님 자녀의 주업은 복음 전하는 것이고
그 콘텐츠는 메시지입니다.
복음 각인, 뿌리, 체질은 메시지 갖고 하면 됩니다.
언약 잡으면 하나님이 역사하십니다.

하나님 자녀의 주업은 
복음 전하는 것이고
그 콘텐츠는 메시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