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막절 성전(레 23:33~34)

♠성경말씀 (레위기 23:33-44)

33/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여 이르시되

34/ 이스라엘 자손에게 말하여 이르라 일곱째 달 열닷샛날은 초막절이니 여호와를 위하여 이레 동안 지킬 것이라

35/ 첫 날에는 성회로 모일지니 너희는 아무 노동도 하지 말지며

36/ 이레 동안에 너희는 여호와께 화제를 드릴 것이요 여덟째 날에도 너희는 성회로 모여서 여호와께 화제를 드릴지니 이는 거룩한 대회라 너희는 어떤 노동도 하지 말지니라

37/ 이것들은 여호와의 절기라 너희는 공포하여 성회를 열고 여호와께 화제를 드릴지니 번제와 소제와 희생제물과 전제를 각각 그 날에 드릴지니

38/ 이는 여호와의 안식일 외에, 너희의 헌물 외에, 너희의 모든 서원제물 외에 또 너희의 모든 자원제물 외에 너희가 여호와께 드리는 것이니라

39/ 너희가 토지 소산 거두기를 마치거든 일곱째 달 열닷샛날부터 이레 동안 여호와의 절기를 지키되 첫 날에도 안식하고 여덟째 날에도 안식할 것이요

40/ 첫 날에는 너희가 아름다운 나무 실과와 종려나무 가지와 무성한 나무 가지와 시내 버들을 취하여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 앞에서 이레 동안 즐거워할 것이라

41/ 너희는 매년 이레 동안 여호와께 이 절기를 지킬지니 너희 대대의 영원한 규례라 너희는 일곱째 달에 이를 지킬지니라

42/ 너희는 이레 동안 초막에 거주하되 이스라엘에서 난 자는 다 초막에 거주할지니

43/ 이는 내가 이스라엘 자손을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때에 초막에 거주하게 한 줄을 너희 대대로 알게 함이니라 나는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이니라

44/ 모세는 이와 같이 여호와의 절기를 이스라엘 자손에게 공포하였더라

    

♣ 요약 자료 ♣

 

    

♠서론

  ▶여러분이 살리는 성경의 방법을 알면 실제 여러분 한명을 통해서 가정도, 회사도, 교회도 다 살리게 된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이 언약을 정확하게 붙잡아야 한다.

  초막절이 뭔가? “추수절”, “수장절”이다. 유월절은 사탄, 흑암, 모든 것에서 빠져나오는 구원이다. 오순절은 굉장한 성령의 충만의 날이다. 초막절, 추수절은 간단하게 말하면 “하늘 배경”, “천국 비밀”을 말하는 것이다. 여러분이 사는 동안에 하나님 나라의 일이 일어나는 것이다. 여러분이 사는 동안에 사탄의 일을 멸하는 것이다. 우리가 이 땅을 떠나는 날 영원한 보좌로 간다. 그 비밀을 말하는 것이다.

  ▶24 제사장들이 불켜 놓는데다 성막이다. 똑같은 성막을 왜 회막이라고 하는가? 그 응답속으로 모이기 때문에 그렇다. 그 응답을 가지고 가서 그대로 누리는 것을 보고 장막이라고 한다 .

  오늘 초막이라고 하는 것은 특별한 모임을 한 것이다.

  초막절을 지키라는 말은 이 축복을 특별하게 누려라.

  오늘 여러분들이 언약잡고 오늘만 새로 시작하시면 된다.

  복음 가지고 하나님 나라 누리면 된다. 하나님의 나라를 집중적으로, 항상 누리라고 하는 것이 초막절이다.

  ▶그러면 확인되는 것이 우리는 능력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다.

  솔직히 인정해야 된다. 그래서 무한한 세계로 들어가는 것이다. 그것이 하나님의 나라이다. 그것이 오늘 예배하는 것이다.

  여러분이 얼마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오늘 결단내려야 한다.

    

1.치유의 비밀→ 각인, 뿌리, 체질 바꿔라!

  ▶하나님 나라의 일의 첫 번째는 치유의 비밀이다.

  유월절 언약의 피로...뿌리 내린 것을 치유하는덴 36절의 화제, 오순절이다. 우리의 체질을 완전히 바꾸는 것이 수장절, 하나님의 나라 임하는 것이다.(36,37,28절)

    

2.재앙 막는 비밀→ 하나님 나라의 일에 집중하라!

  ▶하나님 나라의 일은 무한한 힘이기 때문에 재앙을 막아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모든 재앙이 무너지게 하옵소서!

  씻을 수 없는 나의 문제는 그리스도의 피로 씻어 주옵소서.

  아무 능력이 없는 나에게 하나님의 나라 임하게 하옵소서.

  오늘 본문에 7일 동안 집중하라고 5번이 나왔다. 여러분의 믿음과 마음과 생각을 집중하면 반드시 이것을 보게 된다. 초막절, 이 비밀을 체험하라.(렘넌트7명) 여러분은 재앙, 시대의 재앙을 막을 하나님의 자녀이다.

    

3.세계복음화의 비밀

  ▶하나님의 나라, 초막절은 세계복음화의 비밀이다.

  성령이 임하고, 사탄이 결박되면 하나님의 나라 임하였느니라.(마12장) 예수님이 부활하셔서 마지막 강단 감람산에서 40일 동안 하나님 나라의 일을 설명하셨다.(행1:3)

  ▶이 말을 알아 들은 사람이 바울이다. 행19:8-10, 하나님의 나라에 대하여 담대히 설명했다고 했다. 바울은 사탄의 나라를 알고 있었다.(고후4:4-5)

 

♠결론- 세가지 결론

  1)예배 때, 절기 때 이 축복을 계속 누리고 이 축복을 전달하라.

  2)우리 교회에 1년에 한번쯤은 초막절 행사 같은 하나님의 나라 이루는 모임이 필요하다.

  3)하나님은 생각지도 않은 인물들을 크게 쓰셨다.(렘넌트7명) 여러분이 가문과 현장과 세계를 살릴 수 있다는 말이다.

  ▶지금 세상의 이 지옥을 하나님이 나라로 바꾸라.

  이 비밀을 24 누려라. 응답은 하나님이 25로 바꿀 것이다. 그것이 하나님 나라의 일이다. 나중에는 저 천국보좌까지 가져갈 것이다. 이것이 영원이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축복이 24이다. 이 축복 누리기를 축원합니다. 아멘.

 

(The end) 

    

    

♣ 녹취 자료 ♣

 

 

♠서론

  ▶실제 여러분 한 명 통해서 가문을 살린다고 하면 “아멘” 하겠죠. 그런데 실제로 방법은 잘 모르고 있다.

  성경에는 분명히 그렇게 했는데 실제 우리가 잘 모르고 있죠. 여러분이 이 사실을 알면 여러분 한 명이 회사도 살리고, 현장도 살린다. 그렇다면 이 언약을 굳게 잡아야 되겠죠. 성경에 믿음의 사람들은 다 그랬다. 렘넌트 7명이 가는 곳마다 요셉 한 명이 다 살렸다니까요? 그런데 우리는 그 방법을 잘 모르고 있는 것이다. 믿음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잘 모르고 있다. 오늘 여러분이 이걸 찾아 가셔야 되겠다. 하나님이 나를 불러서 우리 가문을 살린다는 건 당연한 것인데 잘 못하고 있는 것이다. 하나님이 중직자 여러분 한 분을 통해서 교회 살린단 말이다. 믿어지잖아요? 그런데 이게 안 되고 있단 말이죠. 많은 것 중에서 알아도 되고, 몰라도 되는 일은 많이 있죠. 모르면 안 되는 게 있다.

  ▶그게 오늘 본문에 나왔다. 제목이 “초막절”이다.

  여러분, 세 절기 중에 하나라고 생각하고 있죠.

  그런데 사실은 그게 아니다. 여러분이 꼭 알아야 되는 내용이 여기에 들어 있다. 오늘 당장 여러분이 응답 받고 여러분이 가문을 살리는 축복이 여기에 들어 있다니까요?

  모르면 어떻게 되느냐는 것이죠. 재앙 시대가 온다. 재앙 시대란 건 옛날부터 있었다. 그러니까 전쟁이 1만 2천 번이나 일어났죠. 같이 막 강대국끼리 붙어 일어난 대전이 2번이나 일어났다. 성경에도 보면 7강대국이 강한 것처럼 보이지만 재앙 가운데 빠뜨리게 만들었다.

  결국 막강한 이집트가 지금 축복 받은 나라입니까? 여러분, 그 어마어마한 바벨론, 그때는 그랬거든요? 지금은 어떻습니까? 다 망했다. 그게 이라크다. 어마어마한 페르시아, 성경에는 바사라고 했거든요? 어마어마한 나라 아닙니까? 다 망했다. 지금은 어느 나라죠? 이란 아닙니까? 말도 안 되는 일들이 지구상에 있었다니까요? 이걸 모르니까 이 재앙이 계속 임하는 것이다.

  교회가 모르면 큰일이다.

  ▶여러분이 정말 알면 하나님의 응답은 오늘부터 시작 된다.

  그게 초막절인데, 초막절을 잘못 알고 있는 것이다.

  이 비밀을 모르니까 중세 이후에는 진짜 대 전쟁들이 일어나기 시작했잖아요? 중세 이전만 해도 강대국이 하나 일어나서 재앙을 퍼부었다. 중세 이후에는 강대국들이 여러 군데 일어나서 붙은 것이다. 그걸 이름 하여 우리는 대전, 1-2차 대전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지금은 어떻습니까? 완전히 지금은 전염병 재앙이 전 세계로 돌고 있는 것이다. 자칫 잘못하면 염려이지만, 앞으로 못 모일 게 아니냐? 할 정도로 전염병이 심해진다. 성경에 이런 기록들이 많이 있다. 재앙이라고 했다. 이런 재앙을 이기지 못하니까 가정도 뭐고 지금 다 무너지는 것이란 말이다.

  ▶오늘 여러분이 언약을 정확하게 붙잡아야 되겠다.

  초막절이 뭡니까? 쉽게 말하면 추수절이다. 추수절이다. 말 바꾸면 수장절이다. 이걸 잘못 이해한 것이다. 추수해서 거두어들이는 날이 맞다. 그러나 그게 아니라는 것이다. 그렇게 알면 응답을 받을 수가 없다. 아무리 예배드려도요.

  여러분, 유월절이 절기입니까? 그렇게 아니까 응답이 없는 것이다. 유월절은 흑암과 사탄과 모든 것에서 빠져나온 구원이다.

  오순절, 맥추절을 열매를 드려서 예배하는 날이라 생각하니까 문제가 오는 것이다. 그건 굉장한 성령의 충만의 날이다.

  여러분이 초막절, 추수절 이건 굉장한 말이다. 간단하게 뭘 말합니까? 하늘 배경을 말하는 것이다. 천국 비밀을 얘기한 것이다. 여기서 또 오해한다. “우리가 신앙생활을 잘하다가 고생해도 잘 믿고 있으면 천국 가겠구나.” 이렇게 이해를 한다. 아니다. 여러분이 사는 동안에 하나님의 나라의 일이 일어나는 것이다. 여러분이 사는 동안에 사탄의 일을 멸하는 것이다. 그 비밀을 말한다. 굉장한 것 아닙니까? 우리가 이 땅을 떠나는 날, 영원한 보좌로 간다.

  ▶그러니까 잘못 이해를 하고 있으면 예배드릴 필요도 없다. “아, 예수 안 믿는 사람, 잘못하다가 지옥 간다.” 이렇게 이해하고 있다. 맞지만 아니다. 그리스도 모르는 자는 사탄의 심부름을 해야 된다. 그리스도 모르는 자는 재앙이 와도 왜 오는지를 모른다. 그리스도란 그 단어를 모르면 사탄이 뭔가를 모르고, 지옥이 뭔가를 모른다니까요? 그 삶이 지옥이다. 그러다가 당연히 영원한 지옥으로 가겠죠. 이 초막절은 굉장히 중요한 얘기다. 이스라엘이 왜 망했느냐? 초막절, 절기만 지키다가 망했다.

  ▶여러분, 그렇다면 성막, 회막, 장막, 굉장한 얘기가 된다.

  오늘 이 시간에 여러분이 그 언약 잡기만 하면 된다. 정확하게 성막이 뭡니까? 24 제사장들이 불 켜놓는 데가 성막이다.

  똑같은 성막을 왜 회막이라고 합니까? 그 응답 속으로 모이기 때문에 그렇다. 그 응답을 가지고 가서 그대로 누리는 것을 보고 장막이라고 한다.

  오늘 초막이라고 하는 건 특별한 모임을 한 것이다. 초막절을 지키란 말은 “이 축복을 특별하게 누려라.” 그 말이다.

  늘 용서함 받아야 되는데 대 속죄일은 뭡니까? 다 풀어주고, 다 용서해주고 이렇게 하라는 것 아닙니까? 대단한 하나님의 언약의 말씀이다. 오늘 여러분들이 언약 잡고 오늘만 새로 시작하셔도 된다.

  ▶저는 이 언약을 40년 전에 잡았는데 내가 부족하지만 복음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교회 살릴 수 있다고 생각을 했다. 맞잖아요?

  나는 부족하지만 복음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세계 살릴 수 있다고 생각했다.

  어떻게 말입니까? 하나님의 나라 누리면 된다. 그게 초막절이다. 하나님의 나라를 집중적으로 누리라는 게 초막절이다. 하나님의 나라, 항상 누리라는 게 우리의 배경이란 그 말이다.

  ▶자, 그러면 확인 될 게 하나 있을 것이다.

  우리는 능력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렇죠? “내가 세계복음화 해야 될 사명은 있는데 그 능력은 내게 없다. 나는 교회를 살려야 되겠는데 그런 힘이 내게 없다.” 솔직히 인정해야 된다. 그렇죠? “세계복음화 해야 될 만 한 돈이 내게 없다.” 그런 능력이 내게 없단 말이다. 솔직히 인정해야 된다.

  그래서 뭡니까? 무한한 세계로 들어가는 것이다. 그게 하나님의 나라다. 그게 오늘 예배하는 것이다. 어마어마하다.

  앞으로 마지막 때 되면 예배 없어질 것인데요, 진짜 기도하셔야 된다. 바로 왕이 알겠어요? 예배드리러 간다고 하니까 그 말 알아듣겠어요? 아니, 과학자가 알아듣겠어요? 예배드려야 된다는 말을 정치인이 알아듣겠어요? 그것도 피 제사, 못 알아들을 정도도 아니고, “말도 안 되는 소리하지 마라!” 그 유명한 강대국의 바로 왕이 “말도 안 되는 소리하지 마라!” 그래서 애굽은 망한 것이다. 모르잖아요?

  여러분이 알아야 되는 것이다. 그래서 전 세계 재앙 온 것은 교회 책임이다. 왜 애굽까지 노예 되어 왔습니까? 교회 책임 아닙니까? 이걸 가르쳐줬더라면 애굽 복음화 했을 것 아닌가? 애굽 복음화 안 하니까 애굽에 복음화 하도록 데리고 온 것 아닌가? 그게 노예 아닙니까? 광야에서 죽도록 고생시켜야 된다. 그래야만 깨달으니까, 이게 다 교회 책임이다.

  ▶여러분이 얼마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아셔야 된다. 오늘 딱 결단 내리셔야 된다. 내가 하나님의 나라의 일을 이루는 작은 사람으로 서겠다. 그러면 작은 자 아니다. 렘넌트 7명이 이걸 잡은 것이다.

    

  ▶본론- 자, 그러면 “오늘 간단히 어떻게 잡아야 되겠냐?”를 확인해야 되겠다.

  오늘 성경에는 대대로 알게 하라고 했다. 그렇죠? 이 일을 지금만 알면 되는데 이러면 우리가 상관 할 필요가 없다. 43절에 대대로 후손들에게 알게 하라고 했다. 뭘 말입니까?

    

1.치유의 비밀→ 각인, 뿌리, 체질 바꿔라!

  ▶첫 번째다. 하나님의 나라의 일의 첫 번째는 뭐냐? 치유의 비밀이다. 뭘 치유합니까? 각인 된 것을 치유하는 것이다. 여러분, 절대다. 각인 된 것 치유 안 되면 안 바뀐다.

  ▶각인 된 것을 치유하는 데는 오늘 본문에 37절에 나왔다. “번제, 희생” 나왔다. 유월절 언약의 피로...

  뿌리내린 것을 치유해야 된다. 오늘 36절에 “화제” 나왔다. 오순절이다.

  우리의 체질을 완전히 바꾸는 게 뭡니까? 하나님의 나라 임하는 것이다. 수장절,

  ▶이 3개가 다 나왔다. 세 절기가 사실은 다 나왔다.

  그래서 오늘 38절에 보면 그런 말씀이 나오잖아요? “이거 제사 드리는 것 외에, 또 제물 드리는 것 외에” 계속 이렇게 나왔다. 그러면서 뭐라고 합니까? “~외에”란 “Beside”란 단어가 계속 나왔잖아요? 그러면서 뭐라고 했습니까? “이 제물은 너희가 드리는 것이다. 모든 제물 필요가 없다.”

  여러분이 이 언약을 잡고 드리는 것이다. 응답은 반드시 올 것이다.

  ▶왜냐? 성경에 증거가 많다.

  저도 작은 증인이다. 여러분에게 가르칠 자격 없는데 증인으로 섰을 뿐이다. 내가 감히 전 세계 말씀 전할 수 없다. 증인으로 섰다. 나는 많은 후대들에게 가르칠 인격 못 된다. 그러나 증인으로 섰다. 확실하다. 완전히 이 언약으로 하나님의 나라의 일로 너를 치유하라는 것이다.

    

2.재앙 막는 비밀→ 하나님 나라의 일에 집중!

  ▶두 번째는 뭡니까? 하나님 나라의 일은 무한한 힘이기 때문에 재앙을 막으라고 하는 것이다. 여러분, 막을 수 있다.

  오늘 예배하는 시간에, 기도하는 시간에, 찬양하는 시간에 여러분이 그 기도만 가지고 “하나님, 우리 집안에 있는 모든 재앙을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무너지게 하옵소서! 씻을 수 없는 나의 문제를 그리스도의 피로 해결해주옵소서! 아무 능력이 없는 나에게 하나님의 나라 임하게 하옵소서!” 그것이면 된다는 말이다.

  ▶그런데 오늘 본문은 조금 다른 얘기가 나왔다.

  7일 동안 집중하라는 것이다. 그 말은 무슨 말입니까?

  꼭 일주일이란 말이 아니겠지만 7일 집중하란 말이 뭔 말이에요? 5번 나왔다. 오늘 읽는 속에서 34절, 36절, 40절, 41절, 42절에 5번 나왔다. 이게 중요한 키(Key)다.

  여러분의 마음과 믿음과 생각을 집중하면 반드시 그걸 보게 된다.

  ▶오늘 초막절 이렇게 간단하게 끝내는 단어가 아니다. 이 비밀을 체험하라는 것이다. 첫 날과 마지막 날은 안식하는 날이니라. 그랬다. 35-36절에 나왔잖아요? 안식 이 말이 체험이다. 가장 큰 응답이거든요? 여러분 때문에 하나님의 나라 임하는 축복이 곳곳에 일어나게 될 것이다. 이것 잡는 날이다. “아니, 우리가 어떻게 알 수가 있습니까?” 자꾸 이렇게 질문한다. 질문 필요 없다. 요셉이 노예로 갔는데 보디발의 집에 하나님의 나라 임했다. 그거 붙잡으시라. 사람이 못 말리는 것이다.

  믿음으로, 영적으로 역사하는 것이기 때문에 왜 재앙 임하는지 사람들은 모르잖아요? 억울하게 감옥소 가는 그 날에, 감옥소에서는 하나님의 나라 임했다. 왕 앞에 섰을 때 왕이 이만큼 하나님의 신으로 충만한 사람을 처음 봤다고 얘기했다. 그걸 말하는 것이다. 여러분, 자꾸 어려움 와도 거기에 속지 마시고 이 언약 딱 붙잡으셔야 된다. 그러니까 자꾸 체험이 안 되니까 7일 동안 집중하라는 것이다.

  ▶여러분, 모세가 어떻습니까? 옛날에는 성공하기 위해서 늘 돌아다녔단 말이다. 성공이 안 되잖아요? 어느 날 모세가 결단 내렸다. 이 언약을 가지고 가기로, 그때 애굽에서 나오게 되었다. 그런데 홍해 앞에 서게 되었다. 그때는 모세는 확신했다. 건널 수 있다고요. 왜냐하면 죽음을 몇 번 체험하고 넘어섰는데요? 그때 출14:19에 보니까 “주의 사자가 모세 앞에서! 주의 사자가 모세 뒤에서!” 이걸 세상 사람들이 모르는 것이다. 하나님의 나라, 어떻게 불신자가 알겠어요?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이 언약 잡고 있으면 반드시 살리게 된다.

  그리고 보시라. 이스라엘 나라가 해방되어 와서는 계속 블레셋에게 당한다. 사무엘 1명 나오니까 사무엘이 살아 있는 동안에는 블레셋이 쳐들어오지 못했다고 했다. 왜 그런지 아십니까? 사무엘은 어릴 때 이 하나님의 나라 비밀을 체험한 것이다. 그가 다윗을 만나서 안수했다. 그때부터 뭡니까? “여호와의 신이 다윗에게 크게 임하니라.” 그 날부터 무슨 일이 벌어집니까? 다윗이 가는 곳에 악신이 떠나 가버렸다.

  ▶아니, 이 말을 이해 못하니까 3단체가 미국을 사로잡은 것이다.

  이 귀중한 말을 못 알아들으니까 우리나라는 무당국가가 된 것이다.

  이 귀중한 말씀을 하나님의 교회가 말하지 않으니까 전 5천 종족은 귀신 섬기고 있다.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다.

  여러분이 어떤 사람인지 압니까? 하나님의 자녀, 재앙 막을 하나님의 자녀, 여러분, 가문의 재앙 안 오는지 압니까? 온다. 막을 하나님의 자녀다. 시대 재앙 온다니까요? 그 재앙을 막을 하나님의 자녀, 얼마나 감사합니까? 이걸 딱 붙잡는 것이다. 성경에 한 없이 많다.

  이걸 알고 있는 엘리사는 돈도 필요 없고, 집도 필요 없다. “나에게 당신의 영감 갑절을 주옵소서.”

  벌써 이스라엘이 재앙 임하기 전에 보좌의 축복을 누린 이사야가 말했잖아요? “망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루터기는 남게 될 것이다.” 그래서 우리가 그루터기 운동을 지금 하고 있는 것이다. 여러분, 오늘 언약 딱 잡으시기 바란다.

    

3.세계복음화의 비밀

  ▶세 번째다. 하나님의 나라란 이 초막절은 뭘 말하느냐? 세계복음화의 비밀이다.

  예수님이 말씀하셨다. 예수님이 마무리 하셨다니까요? “성령이 임하고 사탄이 결박 되면 하나님의 나라 임하였느니라.

  이 사실을 알지 못하고 집안을 건질 수 있겠냐?”

  마12장에서 예수님이 설명했다. “이 말을 알아듣지 못하면 하나님과 상관이 없느니라.”예수님이 말씀하셨다. 전도 얘기하시면서요.

  그 예수님께서 마지막 부활하셔서 마지막 강단이 어딥니까? 그게 감람산이다. 거기에서 말씀하셨다. 그것만, “40일 동안 하나님 나라의 일을 설명하시니라.” 바로 이것이다. 초막절의 사건이 하나님 나라의 배경, 엄청난 것이거든요.

  ▶이 말을 알아들은 사람이 나왔는데 그 사람이 바울이다. 행19:8-10에 보면 하나님 나라에 대하여 담대히 설명했다. 바울은 사탄의 나라를 알고 있다. 또 고린도후서 기록에 보면 바울이 말했잖아요? 고후4:4-5에 보면 “세상 신” 사탄이 누군지를 알고 있었다. 여러분이 오늘 이 언약을 딱 잡으셔야 된다. 사실은 끝난 것이다.

  여러분 한 사람 때문에 진짜 이 언약 잡는다면 끝난 것이다.

    

♠결론- 세 가지로 결론 맺겠다.

  1)여러분이 예배 때, 절기 때 이 축복을 계속 누리고 이 축복을 전달해라. 또 하나의 결론은 뭐냐? 이 칠일 동안 초막을 만들고 있었단 말은 우리는 거기에 중심을 찾아내야 되거든요? “언젠가 세계를 살릴 수 있는 우리교회에서는 정말 이런 대 행사가 여름에 필요하지 않냐?” 나는 그렇게 생각을 하고 있다. 그래서 하나님이 이런 장소를 준 것이다.

  2)우리가 1년에 한 번쯤은 진짜 이런 초막절과 행사와 같은 그리스도 언약, 하나님의 나라 이루는 정말 모임이 필요하지 않냐? 생각해보라. 아버지, 어머니, 아들, 딸이 초막에 일주일 동안 같이 있었다니까요? 실제 초막을 만들었다. 매년, 이건 지나가는 얘기 아니다. 우리가 정말 한 번 생각해 볼 얘기다. 세계를 살릴 수 있는 비밀이 뭐냐는 것이다.

  3)마지막으로 기억해야 된다. 하나님이 크게 쓰신 인물들이 역사에 보면 생각지도 않은 인물들을 쓰셨다. 아니, 보시라. 생각지도 않은 인물을 왜 썼습니까? 그때 당시에 정치인, 지식인, 과학자는 안 믿으니까, 재앙이 재앙인 줄 모르니까, 우선 그냥 앞에 것만 있으면 되니까, 멸망이 뭔지 모르니까, 그래서 하나님이 저 어린 요셉을 애굽으로 보내서 사용하신 것이다. 그 하나님께서 어린 다윗을 사용하신 것이다. 심지어는 길르아 사람 엘리야를 부르신 것이다. 누가 알아주지도 않는 아벨므홀라 사람을 부르신 것이다. 심지어 보면 “갈릴리 사람들아.” 그랬잖아요? 이게 굉장히 무서운 얘기다. “예루살렘 사람들아.” 이래야 될 텐데 “갈릴리 사람들아.” 예루살렘이 못 깨달으니까, “바리새인들아.” 이래야 될 것 아니요? 못 깨달으니까 “갈릴리 사람들아.” 못 나야 된다는 말이 아니죠. 여러분이 가문과 현장과 세계 살릴 수 있단 말이다.

  ▶지옥 아닙니까? 하나님의 나라의 일이 설명이 안 됩니까?

  저는 쉽게 발견했다. 저는 우리 가문과 모든 것을 자랑할 게 아무것도 없는데 한 개 있다. 지금 제게 여동생 2명이 있는데 우리 어머니하고 똑같다. 찾아오지도 않는다. 한 번도 나에게 찾아 온 적이 없다. 어려움이 있어도 그런 것 말 안 한다. 왜 이 말을 하냐면 우리 어머니 닮았다. 한 번도 남을 비방하거나 말한 적이 없는 그 어머니를 내가 본 것이다. 항상 기도하고, 너무 우리를 편하게 해주는 그런 어머니 밑에서 살았다니까요?

  저는 너무 놀랐다. 나가보니까 전부 지옥이다. 나는 우리 어머니가 기준이잖아요? 왜냐, 거기서 밥 얻어먹고 살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잖아요? 교회 가보니 지옥이다. 왜 그렇게 말이 많고, 쓸데없는 말이 많고, 지옥이다.

  그때 내가 낙심한 게 아니다. “이걸 살려야 되는구나. 이 지옥을 하나님의 나라로 바꿔야 되는구나.” 제가 만난 사람 가운데 거의 다 지옥 생활한다. 자기를 조금 이해만 안 해줘도 가만히 있지 않는다. 그렇죠? 자기를 좀 기분 나쁘게 해도 그냥 욕한다. 그렇죠? 참지를 못한다. 그게 뭔 신자입니까? 그게 지옥이다.

  제가 가보니 거의 지옥이다. “아, 여기에 하나님의 나라 필요하구나.” 이렇게 성경은 예수님께서도 마지막에 답을 주셨다.

  아, 하나님의 나라의 일, 이게 굉장한 말씀이거든요? 많은 분들이 어렵다고 하는데 그건 훌륭한 분들이 그렇고요. 저는 훌륭하지 않으니까 저는 쉬웠다. 많은 사람이 지옥이다. 저는 그거 봤다. 많은 훌륭한 분들이 지옥처럼 산다. 많은 회사가 지옥이다. 아닙니까? 심지어 교회가 지옥 같다. 그건 우리 때문에 그렇다. 우리가 바꿔야 되는 것이다. 하나님의 나라와 그의 일을 40일 동안 설명했다. 그 말 들은 사람들이 세계를 복음화 한 것이다.

  ▶오늘 이 시간부터 여러분이 그 응답을 잡으셔야 된다.

  여러분, 한 명이 가문 재앙 막을 수 있다. 여러분, 한 명이 회사 살릴 수 있다.

  그래서 저는 작정했다. 이 비밀을 24 누리기로 작정했다.

  방법은 24 그냥 이 축복 누리기로 했다.

  응답은 하나님이 25로 바꾸실 것이다. 그게 하나님 나라의 일이다. 나중에는 저 천국 보좌에까지 가지고 가실 것이다. 이게 영원이다.

  제가 할 수 있는 권한은 24 밖에 없다. 여러분에게 주신 축복이 24다. 전국 세계 우리 가족들 정말 오늘부터 이 언약 잡으시기를 주 예수 이름으로 축복한다. 기도하겠다.

    

  (기도)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이 언약 속에 있게 해주옵소서. 단순한 곡식 들이는 초막절이 아니라 하나님의 나라의 일을 보게 해주옵소서. 만왕의 왕이신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The end)

세계복음화 해야 할 사명은 있는데 그 능력이 없습니다.

그래서 무한한 세계인 하나님의 나라로 들어가는 것이고 그것이 예배입니다.

 

하나님 나라 일의 첫번째는 치유의 비밀입니다.

각인, 뿌리, 체질된 것을 치유해야 합니다.

우리의 체질을 완전히 바꾸는 것이 초막절(추수절, 수장절),

하나님의 나라 임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나라의 일에 집중하는 것은 재앙 막는 비밀입니다.

믿음과 마음과 생각을 집중하면 이것을 보게 됩니다.

요셉이 노예로 갔는데 보디발의 집에 하나님의 나라 임했습니다.

하나님 자녀는 시대의 재앙을 막을 자들입니다.

 

하나님의 나라, 초막절은 세계복음화의 비밀입니다.

예배 때 절기 때 이 축복을 누리고 전달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생각지도 않은 인물을 크게 사용하셨습니다.

하나님은 하나님 자녀를 통해 가문, 현장, 세계를 살리실 수 있습니다.

이 비밀을 24 누리면 하나님이 25로 바꿀 것입니다.

그것이 하나님 나라의 일이고 나중에는 영원 천국 보좌까지 연결될 것입니다. 

하나님 나라 24 누리는 것이

하나님 자녀가 할 일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