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을 발하는 파수꾼 교회(사 62:6~12)

빛을 발하는 파수꾼 교회(62:6~12)

 

우리 교회 이름이 큰빛교회다. 빛은 예수 그리스도이다. 세상 사람들은 어둠에 잡혀 있다. 선악과를 먹음으로 사람은 죄, 마귀에 잡혔다. 우상숭배하고 죽으면 지옥간다. 그래서 우린 천국을 가야 한다. 이 땅에서 거지로 살아도 천국가면 성공한 것이다. 부자로 살아도 지옥가면 실패한 것이다. 천국 가는 길이 예수 그리스도이다. 사람들은 천국을 가려고 노력을 한다. 천국 가는 길을 찾아다닌다. 천국 가는 길을 찾아서는 안 된다. 천국 가는 길은 예수 그리스도이다. 그리스도는 우리가 만난 수가 없다. 그리스도는 하늘에 계신다. 그리스도 만나려면 하늘나라로 올라가야 한다.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려고 해서는 못 만난다. 예수 그리스도가 나를 찾아오셔야 한다. 반드시 전도자(복음 전하는 사람)와 같이 온다. 복음 전하는 그 사람이 바로 예수 그리스도를 모시고 오는 분이다. 그 사람 말 듣고 예수 믿어야 한다. 그래야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게 된다. 예수 그리스도 만난 사람은 천국 가는 길을 만난 것이다. 그 다음부터는 예수 그리스도만 따라가야 한다. 예수 믿는 사람은 모든 복을 다 받은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가 복이다. 예수를 만났으면 복 다 받은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가 빛이다.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면 어둠이 없어진다. 어둠 속에 있는 사람은 죄를 짓는다. 우상숭배한다. 삼사대가 망한다. 집안에 정신병자가 나온다. 아이들이 다 실패한다. 죽고 나면 심판받고 지옥을 간다. 예수님이 우리를 찾아오신 것이다. 그래서 전도자가 복음 전하는 사람이 복음 전해줄 때 마음 문을 열고 예수님을 영접하면 된다. 예수님이 우리 마음 속에 들어오신다. 한번 들어오시면 영원히 함께하신다. 예수를 모신 사람은 죽고나면 심판이 없다. 심판 안 받고 바로 천국을 간다. 그리고 예수 믿는 사람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다. 성령이 함께 하신다. 성령의 인도 받도록 기도해야 한다. 성령님은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다 해줄 수 있는 분이다. 귀신도 쫓아준다. 질병도 고친다. 경제 축복도 하신다. 가정도 살려주신다. 나라도 살려주신다. 전 세계 문제도 해결하신다. 성령님은 하나님이시다. 예수 믿으면 성령을 받는다. 우리가 신앙생활 잘 하도록 필요한 것을 주신다. 지혜가 필요한 사람에게 지혜를 주신다. 능력이 필요한 사람에겐 능력을 주신다. 예수 믿는 사람은 아무 문제가 없다. 문제가 오면 축복받는다.

 

예수 믿는 사람은 성령인도 받도록 노력해야 한다. 성령인도 받기 위해서는 말씀과 기도를 가까이 해야 한다. 특별히 기도에 힘을 써야 한다. 우린 4가지를 잘 해야 한다. 복음, 기도, 전도, 선교. 4가지에 전문가 되도록 기도해야 한다. 예수 믿는 사람은 믿음만 있으면 다 가진다.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만큼 예수가 믿어진다. 날마다 예수 그리스도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가까이 해야 한다. 그러면 예수님이 굉장한 분이란 걸 알게 된다. 그럼 믿어진다. 병을 금방 고친다. 경제문제도 금방 해결한다. 그리고 세계복음화할 수 있다. 세계복음화는 하나님의 절대계획이다. 세계복음화 안에 한국복음화, 베트남복음화 다 들어있다. 우린 항상 한국복음화와 세계복음화를 동시에 봐야 한다. 베트남 사역자들은 베트남과 세계 복음화를 동시에 봐야 한다. 세계복음화의 언약을 잡고 기도하면 베트남 복음화는 쉽게 된다. 그래서 세계복음화 언약 잡고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다 주신다. 1:8에 예수님께서 말씀하셨다. 성령이 임하면 권능을 받아서 땅끝까지 예수 증인 된다고 하셨다. 28:16~20에 모든 족속으로 제자 삼으라고 하셨다. 16:15~20에 너희는 천하 만민에 복음을 전파하라고 말씀하셨다. 오늘 통역하시는 분은 베트남 선교사이시다. 너무 훌륭한 분이다. 우린 선교사님께 감사해야 한다. 우리가 가야 하는데 대신 가 계신다. 그리고 신학교를 해서 오늘 오신 분들이 신학생들이다. 한국에 기도하러 왔다 바이러스에 잡혀 출국을 못 하고 있다. 하나님의 중요한 계획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세계복음화 언약 잡고 기도하는 이게 전부 다다. 저는 밖에 나가는 걸 별로 좋아하진 않는다. 오라고 해도 잘 안 간다. 대신 기도할 때 전 세계를 놓고 기도한다. 하나님이 선교사님들을 일으키시는 것이다. 그리고 베트남 사역자들은 일할 데가 굉장히 많다. 위치가 좋다. 동남아시아 딱 가운데이다. 중국과 국경선이 맞닿아 있다. 옆으로 가면 인도, 파키스탄이 있다. 조금만 더 가면 아프리카가 나온다. 그 바운더리에 전도해야 할 분들이 많다. 귀한 분들이다. 기도해줘야한다. 하나님이 우릴 복음 전하라고 불렀다. 우린 오직 예수다. 그래서 성공하는 사람들은 특징이 아주 단순하다. 단순해야 세계적인 일을 한다. 그리고 사람이 신실해야 한다. 신실해야 많은 사람이 협조를 받는다. 사회, 교회도 그렇고 성공하는 사람은 단순하고, 신실한 게 특징이다. 하나님이 살아계시고 하나님이 함께하시기 때문이다. 오늘 본문에 사 62:6절에 파수꾼을 세운다고 했다. 그들로 하여금 주야로 계속 잠잠하지 않게 하겠다. 하나님이 우리를 파수꾼으로 불렀다. 계속 복음 전해라는 것이다. 천국 가는 길이 예수 그리스도라고 계속 전해야 한다. 그리고 너희 여호와로 기억하게 하시는 자들아 너희는 쉬지 말아라고 말씀하신다. 하나님이 왜 우릴 기억하시나. 매일 기도하기 때문에 기억이 되는 것이다. 이스라엘 사람들은 하루 세 번씩 기도한다. 아침 9, 12, 오후 3시 이렇게 세 번 한다. 그걸 쉬지 말라는 건 그걸 빼먹지 말라는 뜻이다. 며칠에 한번씩 기도하면 그건 빼먹은 것이다. 여러분들도 시간을 정해놓고 매일 하시기 바란다. 기도는 쉬지 않고 기도하는 게 중요하다. 기도는 굉장히 간단한 것이다. 주의 이름을 부르는 것이다. 세계복음화를 두고 세계복음화 되게 해달라고 기도하는 것이다. 베트남, 한국을 두고 기도하고, 북한, 중국, 일본, 러시아를 두고 기도하고. 전 세계를 두고 기도하고. 이걸 하루에 2~3번씩 매일 기도하시기 바란다. 기도를 얼마나 길게 했느냐도 필요하지만 했느냐 안 했느냐가 중요하다. 한 열흘만 하면 습관이 되지 않겠나 생각한다. 주의 이름을 부른다는 말은 기도한다는 말이다.

 

지금은 재앙시대이다. 전 세계에 바이러스가 계속 된다. 그 다음엔 전 세계적으로 경제문제가 올 것이다. 비행기가 못 날라다니고. 그런 식이 되면 호텔이나 관광업도 문제가 올 것이다. 이런 식으로 연쇄반응을 일으켜 경제문제가 오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 있어야 한다. 저 같은 사람은 집에 있으라고 하면 잘 있는다. 저는 집에 한달 있으라고 하면 그냥 있는다. 전혀 문제 없다. 집에서 다 한다. 집에서 운동하고, 숨쉬기 하고. 그런데 활동적인 사람은 힘들겠더라. 어제 TV 보니 한 명 뛰어내려 죽었다더라. 바이러스가 일어나면 답답하다. 경제활동에도 문제가 많이 온다. 또 나라끼리도 자꾸 싸운다. 코로나가 왜 일어났을까 생각해야 한다. 복음 전하라고 일어난 것이다. 이게 장기화되면 앞으로 사람들이 예수 믿어야 한다. 이젠 왠만한 나라는 다 부도난다. 나라가 100개국 정도 날라갈 수도 있다. 그때 살아남는 길이 하나 있다. 예수 이름 부르면 된다. 성경에 마지막 때 난리가 날 때 뭐라고 했나. 누구든지 주의 이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 구원은 모든 문제 해결을 말한다. 천국가는 것 포함해서 모든 문제 해결이다. 예수님은 우리 모든 문제를 해결하시는 분이다. 예수님이 우리 죄를 해결하려고 십자가 지셨다. 이제 우리와 함께하기 위해 성령을 부어주셨다. 에수님이 우리 고통을 해결하시려고 고통을 받으셨다. 예수님이 우리 병을 고쳐주시기 위해 채찍을 맞았다. 예수님이 우릴 부자로 만드려고 가난하게 오셨다. 그 예수를 우리가 믿고 기도하면 된다. 문제 생기면 주여, 도와주세요 하면 된다. 우리 교회는 복음 전하는 교회가 되면 된다. 한 가지만 생각하면 된다. 복음 전하면 다 해주신다. 설명하려면 복잡하지만 결론은 간단하다. 예수님은 지금 교회를 완성시키고 있다. 천국복음이 다 증거되면 그때는 끝나는 것이다. 복음 전하겠다고 하면 싹 다 주신다. 오늘 새 복 받으시기 바란다.

 

하나님 아버지 복음 전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거 하라고 우릴 부르신 것이다. 이사야 601~3절을 보자.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그래서 교회가 할 일은 한 가지다. 빛을 발해라. 복음 전하면 영적문제도, 육신문제도 해결된다. 전 세계 나라가 복음 쪽으로 올 것이고 왕들도 복음으로 올 것이다. 6019~22절을 읽어보자. 하나님이 다 하시곘다고 약속하셨다. 우린 이 약속을 믿고 이렇게 되게 해 달라고 기도하면 된다. 이사야 6210절을 보자. 이제는 우리가 전 세계 현장으로 나가야 한다. 그래서 이제는 전 세계 백성들이 다 교회로 들어오도록 기도를 해야 한다. 하나님의 절대 계획이다. 우리가 세계복음화 두고 기도하면 여호와께서 땅 끝까지 선포하시되.. 복음운동이다. 구원은 예수 그리스도다. 예수 그리스도께 가고 예수와 함께 복음 전한 사람은 상을 받는다. 예수 안 믿고 우상 섬기고, 귀신 섬기고 돈 따라간 사람은 전부 심판받는다. 이사야 6212. 예수 믿고 예수만 따라가는 사람이 되면 예수 그리스도의 신부가 된다. 하나님이 우리를 신부라고 불러주신다. 그래서 이 땅에서 백년의 복, 천년의 복 받고 하늘나라 가서 영원한 복 받는 게 신자다. 이 땅에선 아주 어려운 일들이 많이 일어난다. 그런데 아무 염려할 필요 없다. 성령을 부어주신다. 그 하나님이 함께 하시면 아무 문제가 없다. 전염병으로 다 죽어도 나는 안 죽는다. 경제문제 와서 난리쳐도 나는 아무 문제 없다. 그래서 이사야 8~9절을 보자. 예수 믿는 사람은 아무 문제 없다. 우린 복음만 전하면 된다. 세계복음화가 기도제목이 되면 되고, 그게 내가 헌신해야 할 방향이다. 베트남에서 귀한 선교사님과 신학생들이 왔는데 여러분들이 기도해주시기 바란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