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로보니게 여인의 믿음(막 7:24~30)
- 주일메시지
- 2021. 2. 7. 12:29
수로보니게 여인의 믿음(막 7:24~30)
수로보니게 여인이라 하면 이방인이다. 헬라 여자인데 이 사람이 예수를 믿었다. 시공간을 초월하는 응답을 받았다. 딸이 귀신들렸는데 그 딸은 집에 있는데 엄마가 예수님 찾아와서 귀신을 쫓아달라고 하니 그 딸에게 있던 귀신이 나가버렸다.
내가 알고 있는 아이가 독일에 있는데 내가 기도해서 귀신이 나갔다, 이해해야 한다. 우리 기도는 시공간을 초월하는 기도다. 왜 그렇냐. 영적 통신망. 성령이 지구와 전 우주를 가득 덮고 있다. 성령님이 하나님이다. 지구와 우주를 가득 덮고 있기 때문에 안 계신 곳이 없다. 그래서 내가 기도하면 독일에 있는 귀신이 나간다.
시공간을 초월하는 응답 받도록 기도하시기 바란다. 귀신 들린 사람이 부산에 있다고 하면 가긴 간다. 그 이유는 그 사람이 믿음이 그러니까. 그 사람 믿음은 그 사람 믿음이고 사실 출발하기 전에 기도하면 끝나버린다. 휴대폰으로 카톡으로 영상통화를 하는 것과 같은 원리다.
전 세계를 다 치유할 수 있다. 문제는 휴대폰은 하나 있어야겠다. 빌리든지 사든지. 예수 믿고 구원받으면 성령을 받게 되고, 성령을 받으면 예수 이름으로 기도할 자격이 있다.
그게 사실이기 때문에 사실대로 믿으시기 바란다. 실력 업그레이드 되는 날이다. 병자 있으면 찾아가서 하는 것도 나쁠 건 없지만 급할 때는 미국에서 죽어간다는게 기도해서 끝나야지.
성령 받은 사람은 예수 이름을 합법적으로 쓸 수 있다. 복음 하고 복음 아닌 건 영 분별을 못해서 그렇다.
예수님이 자꾸 드러나는 걸 안 하시려는 이유가 예수님이 십자가를 져야 하니까 유대인이 예수님을 이단으로 몰아서 사형을 시켜야 한다. 그래야 하나님의 뜻이 이뤄진다. 그리스도라고 소문나면 하나님의 일에 문제가 온다. 그런데 자꾸 소문이 나서 찾아온다.
예수의 소문을 듣고 와서 엎드리니. 자기 딸에게서 귀신 쫓아내주시기를 간구하노라. 헬라인이란 말을 왜 쓰나. 생각할 때는 순서가 있는 것이다. 복음은 예루살렘, 온 유다, 사마리아, 땅 끝까지. 처음에는 예루살렘에서 복음이 증거되어야 하고, 그리고 온 유다로, 그 다음 사마리아로, 그리고 이방인으로 퍼져간다.
사마리아까지는 이스라엘이다. 12지파 중에서 11지파가 북 이스라엘이 되고 유다 족속만 남 유다가 되었다. 사마리아 지역은 나라 뺏기고 이방인들이 남자들을 다 잡아가고 이방인 남자들을 다 넣어서 혼혈을 시켜버렸다. 그래도 이스라엘이다. 여자가 낳으면 이스라엘이라고 쳐 준다.
유다 쪽 사람들은 사마리아 사람들을 아주 좋지 않게 본다. 잡종이다 이런 식이다. 그래서 그 사람들은 사마리아 지나갈 일 있으면 발 안 디딜려고 둘러서 간다. 그만큼 더럽게 생각하는 것이다.
헬라 여자가 갑자기 들어와서 예수 믿겠다고 했다. 예수님이 그리스도임을 믿습니다. 예수님은 그리스도고 하나님의 아들이시다. 이 신앙고백만 하면 병은 고쳐져야 한다. 예수님은 그리스도,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는 인생 모든문제 해결자. 이 분 앞에 가서 믿고 기도하면 싹 다 해결된다.
고백만 하면 된다. 어째서 그런 일이 벌어지나. 하나님 아들은 성삼위 하나님이다.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 예수님은 제 2위 성자 하나님, 하나님 아들이시다. 그 분은 창조주다. 이 하늘과 땅을 창조하신 분이다. 그냥 믿으면 된다. 연구까진 할 필요 없고 예수님은 하늘과 땅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이시다.
그럼 이 병은 예수 앞에 가면 고쳐지겠다 하면 고쳐지는 것이다. 그 분 앞에 기도하면 서밋이 되겠다 하면 서밋이 되는 거고. 창조주니까. 그분 마음대로다. 대통령 하라고 하면 대통령 하고. 결정하는 분이다. 거기서부터 시작하면 된다. 예수 믿는 사람들은 늘 기적 속에서 살아야 한다. 생각이 거기서 출발 안 해서 그렇다.
예수님은 그리스도고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이시다. 하나님의 아들이 되어야 내 모든 문제 해결되지, 아무 것도 아닌 사람이 어떻게 내 문제 해결한단 말인가.
그리스도 하나님은 하나님 아들이시다. 하나님 아들 예수는 그리스도다.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이요, 그리스도다 - 다 같은 말이다.
문제를 크게 영적문제, 정신문제, 육신문제로 보자면 그거 해결하러 오신 분이 예수 그리스도다. 그 분을 믿으면 모든 문제 해결이다.
그 분은 창조주 하나님이시다. 이 땅에는 근본 문제가 있다. 모든 사람이 똑같은 문제를 갖고 있다. 아담, 이브가 선악과를 먹어 일어난 문제다. 선악과를 먹어서 인간은 죄, 마귀에 잡혀 죽어서 지옥가야 한다. 그럼 어떤 사람은 따지는데 따질 게 아니고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영적문제, 정신문제, 육신문제 해결해야지 포인트를 못 잡는다. 중요한 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전 지구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그런 관점으로 접근해야 한다. 문제가 있으니 복음이 답이다. 문제가 없으면 답이 아니다. 문제가 창 3장에서 출발했다.
그래서 죄, 마귀, 지옥에 잡혀 태어났다. 그게 사실이라면 아는 게 유리하다. 우리 아이가 잘 크고 우리 집이 잘 되고 복을 받으면 좋겠네. 신학자도 아니고 자꾸 따지고 있을 필요가 없다. 키포인트는 문제 해결이다. 어떤 병원이 잘 고쳐지는가 하고 병 고치는 데에 집중해야지, 우리 사람은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창조주만 인정하면 풀어질 일을 인정 안 하니까 백날 헛소리다. 현대자동차 지나가면 현대자동차 만들었구나 이래야 이해되는 거지 저절로 땅에서 나왔다 이러면 얘기가 안 되는 거다. 그런 식이다.
문제 해결해야 하는데 이 땅에는 똑같은 문제가 있다. 전 세계 문제가 하나니까 답도 하나다. 답은 예수 그리스도다. 그거만 알면 세계적인 선수가 된다.
간단하게 말해도 못 알아듣는 판에 복잡하게 말하면 어떻게 하나. 줌으로 인도 전도학교 강의를 했는데 비행기 타고 갈 필요도 없고 돈도 안 들고. 기가 찬 시대가 왔다. 문제는 축복이다, 문제 가지고 짜증낼 필요가 없다.
기가 차다. 밑에는 청바지 입고 위에는 넥타이 매고 화면 보고 앉아 하니 기가 차다. 문제는 하나고, 답은 하나다. 그렇게 한 시간 마쳤으면 30분 메시지 하고 포럼을 10~15분 하고.
구역장들은 줌 다 깔아서 줌으로 구역원들을 잡으시라. 바로 포럼을 해서 한 마디씩 시키시라. 말을 할 때 메시지가 능력이 나타난다.
말하면 시간도 조금밖에 안 준다. 10분만에 3명을 해야 하니 몇 마디 못 하는데 그 때 능력이 들어간다.
잠깐 2분이라도 포럼을 시켜버리면 한개 잡힌다. 그 시간에 문제 해결되고, 복 받고, 가정 복 받고 사업 복 받는다. 여기서 다 끝나야 한다. 일하고 하는 건 그 다음 문제고, 능력 받아야 한다.
구역장들은 줌 깔아서 하시라.
포럼할 때 메시지가 너무 간단하고 너무 은혜된다고 하더라. 눈에 안 보이는 영적세계를 말해야 하니 간단해야 한다. 이 땅의 문제는 하나고 답은 하나다. 한국 문제는 한 개고 답은 한 개다. 237 나라 문제가 한 개고 답은 한 개다. 이게 눈이 열리면 지구가 다 내 것이다.
미국 문제, 북한 문제, 237 문제 하나고, 답은 하나다. 누가 그렇게 생각하겠나. 똑같은 문제에 똑같은 답을 가지고 모든 사람을 상대하니 숙달된 조교가 된다.
문제는 창 3장 문제다. 창 3장은 선악과 먹어서 죄가 발생하고 그래서 마귀의 종이 되고. 지옥에 잡힌 건 지옥시민권을 가진 것이다. 평생 지옥처럼 살다가 지옥가야 한다.
일본에 가서 메시지를 하니 일본에서 어떻게 우리집 얘기를 그대로 얘기하냐 하더라. 그걸 듣고 메신저가 놀랜다. 지구에 237개 국가가 똑같은 문제다.
모든 사람, 모든 민족이 똑같은 문제다. 창 3장 문제. 그 문제 해결하러 오신 분이 예수 그리스도다. 그거만 설명해도 100시간 설명해야 하는데. 공부하셔야 한다. 전문가는 그게 전문가다. 하나만 배우면 내 집에 문제 다 끝난다.
약 하나만 먹으면 내 모든 병이 다 고쳐진다고 할 때 그게 좋은 약이다.
근본문제 하면 죄, 지옥, 사탄 그거다. 거기서 모든 문제 나오는 것이다. 전쟁 치고 바이러스 돌고. 얼마나 답답하겠나. 바이러스 전쟁 같은 거 왜 일어나나. 창 3장에서 잡아야 한다. 창 3장에서부터 끌고 나와야 답이 나온다.
바이러스가 백신 맞는다고 끝나나. 바이러스는 계속 생기는데. 그때그때 급한대로 약 좀 맞는 거지. 바이러스 문제가 어디서 나왔나. 창 3장. 가정이 깨지고 가슴에 한이 맺혀 산다. 부부 둘은 전생에 원수가 만났다고 불신자들은 얘기한다. 그 말은 죽을 때까지 싸운 것이다.
부인들은 옛날 30년, 50년 전 걸 다 기억한다. 그때 나한테 고함질렀다, 때렸다 이러면서 보복한다. 잘해줘도 욕은 먹지만... 불신자처럼 그렇게 생각할 게 아니고 부부문제도 창 3장에서 나왔다. 머리가 숙달되어야 한다.
돈 문제, 남편 바람 문제, 남편 도박 문제, 남편이 싫어한다 - 창 3장 문제다. 무슨 문제든 간에 창 3장에서 잡아야 한다. 환자가 계속 나온다, 창 3장. 자녀가 말을 안 듣는다, 창 3장.
창 3장 근본문제 해결자가 예수 그리스도다. 이게 복음이다. 근본문제 해결하는 분이 예수 그리스도다 - 이게 복음이다.
그리고 귀신이란 말이 나왔다. 귀신 이름이 더러운 귀신이다. 더러운 귀신에 들리면 더러운 행동을 한다. 더러운 귀신이 들린 사람은 더러운 짓을 한다. 더러운 귀신이 들려 더러운 짓을 하는데 똑바로 살라고 하면 안 듣는다. 더러운 귀신이 제거되어야 그 다음 교육을 시켜 바르게 된다.
이거만 이해되면 아이들 교육하는 사람은 많이 도움된다. 더러운 귀신을 먼저 뽑아내고 하나님 말씀을 가르치고 하면 될 아이는 된다. 이걸 아는 사람이 교사를 하면 상당히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러운 귀신이 들어가면 더러운 짓을 한다. 종교의 영이 들어가면 종교인이 되고. 영을 바꿔줘야 한다. 성령이 들어가면 깡패의 영이 나온다. 바꿔치기 하는 것이다. 사기를 친다는 건 사기의 영이 들어간 것이다. 빛이 들어가면 밝아진다. 빛이 들어가면 어둠은 물러간다. 전 세계를 살릴 지식이다.
실제로 남을 도와주고 메시지 하고 살려주고 하면 현장에서 실제로 터득한다. 그게 간단하지만 실제적으로 될 때 아무래도 잘 하는 사람이 된다. 내용도 배워야 한다. 근본문제에서 모든 문제 나왔다.
영접하면 끝난다. 교회에서 이런 걸 잘 안해주는 교회들이 많다. 이런 걸 대강 하고 앉혀놓으니까 귀신이 안 나간다. 영에 처리가 안 되었다. 먼저 성령이 들어가야 한다. 그럼 귀신이 나간다. 그 다음 이 사람에게 복음을 각인, 뿌리, 체질까지.
체질은 복음의 열매가 나오는 것이다. 하나님 말씀 아무리 가르쳐봐야 안 된다. 생각해 보셔야 한다. 사람 살리는 유일한 지식이다. 모든 사람에게 문제가 하나밖에 없다. 그 문제를 해결하는 분은 예수님 한 분밖에 없다. 예수 만난 사람은 예수 이름 써서 기도해서 다 해결하는 것이다.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다 시행하겠다. 예수님이 하신 말씀이 맞겠다. 요 14:14. 그럼 다 해주셔야 한다. 예수님이 기도하면 다 해주겠네 이렇게 생각하는 게 믿음이다. 예수님이 너희가 내 이름으로 뭘 구하든지 다 해줄게 이러면 아멘하고 믿고 들어가야 한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하면 다 되는 것이다. 바이러스도 없어져버리고. 이게 예수 믿는 하나님 자녀다. 하나님 자녀가 대단한 게 아니고 예수님이 대단하다. 예수님만 모셔버리면 끝난다.
그렇게 해서 전 세계 사람들이 예수 믿고 천국 가도록 기도하고, 기도응답 받도록 기도해주고, 이정도만 해도 굉장한 기도다.
북한에 있는 김정은은 예수 믿고 천국가야 되고, 복음 전해야 하고. 얼마나 할 일이 많겠나. 나라 하나만 맡으면 얼마나 무서운 게 많겠나. 김정은은 기도를 배워야 한다. 김정은이 전 국민이 예수 믿고 천국가게 해달라고 기도하면 어떤 일이 벌어지겠나.
예수 믿는데 전쟁 칠 이유가 뭐가 있나. 기도하면 다 해주는데. 나를 공격하고 손해끼치는 사람 예수 믿고 천국가도록 기도하시라. 그렇게 하면 원수가 친구가 되어 있다.
하나님 자녀, 성령 받은 사람, 예수 이름을 합법적으로 쓰는 사람들이다. 예수 이름은 만물을 복종시키는 이름이다. 내 이름으로 귀신 쫓고 내 이름으로 뭘 구하든지 다 해주겠다. 아픈 사람에게 손 얹고 기도하면 다 해주겠다. 그럼 놀라운 일들이 일어난다.
복음 전하고 기도해주면 암 환자가 일어나고 이런 일이 일어난다. 그게 되고 복음 전하면 쉽다. 그건 예수 믿고 한 시간 안에 이해되는 내용이다. 예수 이름만 쓰면 끝이다. 무엇이든지 구하라고 했다. 무엇이든지니까 돈 문제도 포함된다.
요 14:14 예수 이름 써도 된다는 말이다. 예수 이름은 만물을 복종시키는 자의 이름이다. 그 이름으로 하면 만물을 복종시키는 것이다.
예수 이름은 만물을 복종시키는 이름이다. 자꾸 쓰도록 하시라. 머리가 아프다 이러면 예수 이름으로 맑아질지어다. 집에 경제문제 물러가라고 할 때, 예수 이름으로 경제문제, 질병, 정신문제, 영적문제 물러갈지어다. 바이러스 물러갈지어다. 아멘.
하는 사람이 안 하는 사람보다 낫겠다. 부인이 문제다, 남편이 문제다, 태풍이 온다 안되봐야 손해볼 거 없으니 뭐하러 안 하나. 그 사람 기도로 태풍이 없어진다면 얼마나 재산적 손실을 막았나. 국가 태풍만 막아줘도 얼마나 돈을 벌겠나.
나는 하나님의 자녀다. 예수 이름을 쓸 수 있다. 창 3장 문제 해결은 그리스도다. 예수 믿고 영접하면 성령이 내 속에 들어오신다. 예수 믿고 성령을 주셨다는 말이나 예수님이 내 속에 들어오신다는 거나 같은 말이다. 예수 받았으면 이제 성령충만 달라고 기도해야 한다.
성령충만해버리면 눈만 쳐다봐도 귀신이 나가고 병이 고쳐진다. 성령충만 안 하면 의심이 든다. 그건 성령이 마른 사람이다. 성령충만, 믿음, 지혜, 능력충만 같은 말이다. 하나님 아버지, 성령충만, 믿음, 지혜, 능력충만케 하옵소서.
큰일났다 싶으면 기도해야지. 기도는 시공간을 초월한다. 본문을 다시 보자. 예수님이 직접 딸 집에까지 안 갔다. 고쳐졌다 하니 바로 귀신이 나가버렸다.
저와 여러분도 같다. 예수 이름으로 하는 것이다. 휴대폰만 갖고 있으면 케냐나 사우디아라비아도 할 수 있다. 핸드폰 이게 예수 이름이다. 기도하면 전 세계 사람 다 살리는 것이다. 메시지를 주려니까 줌을 가지고 하는 거다. 현장 가면 쉽다. 전부 창 3장이 해결 안 되니까 귀신 들린사람, 병 걸린 사람 천지다.
예수 이름 가르쳐줘서 예수 이름으로 기도해서 자기 문제가 해결되는 걸 봐야 한다. 예수 이름으로 금방 기도해서 해결해버린다. 현장이 안 되면 아무 것도 안 된다. 현장에서 약간만 도와주면 예수 이름으로 자기 집 문제를 해결해버린다.
경제문제, 사업문제 다 끝나버린다. 현장 선수 되도록 기도하시라. 그런 사람이 되어야 교회가 빛을 발한다.
이념을 초월하는 믿음의 응답. 하나님을 생각하고 세상을 생각하라. 잘 안되니까 말을 해 줘야 한다. 바이러스 터졌다, 큰일났다 하는데 어딜 봐야 하나. 하나님을 보라. 하나님을 보고 바이러스를 보라. 하나님이 왜 바이러스를 안 없애고 허락하셨을까. 그럼 기도제목이 나온다. 바이러스를 없애주세요 기도한다.
집에 환자 있으면 환자 고쳐주세요 이런 식으로 기도한다. 예수 믿도록 기도해라. 예수 믿고 복음 전하는 사람 되도록 기도해라. 하나님 뜻은 그거다. 모든 민족이 예수 믿고 복음 전하는 사람 되는 게 하나님 뜻이다. 하나님 뜻을 무시하고 자꾸 다른 짓 하니 바이러스나 먹어라 이렇게 된다.
전쟁 막고, 바이러스 막고, 집안 문제 해결하려면 예수 믿어야 한다. 신앙생활 똑바로 하고. 하나님 뜻은 천하만민 예수 믿고 복음 전하는 것이다. 그러면 한 명만 기도해도 세계문제 해결 된다.
한 명만 하면 될 거 아닌가. 우리 집에 문제가 일어난다? 우리 집에 예수 믿고 천국가고 복음 전하는 집 되도록 기도해라.
중국, 일본, 러시아, 237 두고 기도하고. 괘씸한 사람들 다 천국가도록 기도하시라. 내 욕하고 다니고 못된 것들 예수 믿고 천국가도록, 복음 전하는 사람 되도록 기도하시라. 그럼 여러분 레벨이 싹 올라간다.
여러분 통해 전 세계 살아나길 축복한다. 한 사람만 기도하면 세계는 살아난다. 이런 제자를 키워야 한다. 그럼 나라가 잘 되고 전 세계가 잘 되게 되어 있다. 굉장히 간단하지만 답이다.
수로보니게 여인의 믿음, 시공간을 초월하는 믿음, 이념을 초월하는 믿음, 미래를 초월하는 믿음의 사람 되도록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주일메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변화산에 오르신 예수 그리스도 (막 9:1~8) (0) | 2021.02.21 |
---|---|
에바다의 복을 주신 예수 그리스도(막 7:31~37) (0) | 2021.02.14 |
병자들을 치유하신 예수 그리스도(막 6:53~56) (0) | 2021.01.31 |
물 위를 걸으신 예수 그리스도(막 6:45~52) (0) | 2021.01.24 |
전도자는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라(막 6:7~13) (0) | 2021.01.17 |